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딜락 "CT6 경쟁차는 독일 고급 대형 세단" 2016-08-01 08:10:03
7,880만 원, 최상위 트림인 플래티넘은 9,580만 원에 불과하다. 이 같은 가격 책정은 적극적인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한 회사의 고민을 반영한 결과다. 프리미엄의 경우 동일품목을 갖춘 미국 판매차와 비슷한 수준으로 출시했고, 최상위급 플래티넘은 북미보다 오히려 1,000만 원 이상 싸다....
캐딜락, "CT6의 최대 강점은 가격 경쟁력" 2016-07-18 16:47:57
국내 판매가격은 프리미엄 7,880만원, 플래티넘 9,580만원으로 독일 브랜드의 고급 중형·준대형 세단을 정조준했다. 그러면서 상품성은 경쟁차 대비 한 단계 높은 수준이란 걸 강조할 계획이다. 신차는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gm의 기대주다. 이날 행사장에는 우베 엘링하우스 캐딜락 총괄 마케팅...
캐딜락, 플래그십 CT6 국내에 선봬 2016-07-18 11:27:15
무선충전기능 및 충전케이스 등을 마련했다. 플래티넘 트림은 20방향 전동식 방향조절 앞좌석과 리클라이닝, 시트 쿠션 틸팅, 마사지, 히팅 및 쿨링 기능을 제공하는 뒷좌석을 갖췄다. 에어컨은 실내를 좌석별로 나눠 각 탑승자들이 원하는 온도를 정할 수 있다. 공기 이온화 시스템도 갖췄다. 동력계는...
장마철 유해환경으로부터 우리 아이 철벽 수비하는 방법 2016-07-13 15:07:40
기능이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대상의 배양 노하우를 담아 100% 클로렐라 성분만을 섭취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피부건강, 항산화는 물론 면역력 강화에 신경을 썼다. 외부 물질의 오염을 방지하는 무균 순수 배양기술을 적용해 대기 중의 오염 물질이나 세균 침투에 대한 안정성을...
향기 있는 2017년형 싼타페 2016-07-04 18:06:02
고객(개인·개인사업자에 한정)에게 jbl 펄스2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할 계획이다.현대차는 2017년형 싼타페 출시에 맞춰 외장 색상 두 가지(퓨어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를 추가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싼타페 r2.0 모델은 △스마트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100만대 에디션...
현대차, 2017년형 싼타페 출시...2,800만원부터 2016-07-04 15:30:35
기본 적용했습니다. 싼타페는 퓨어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의 외장 컬러와 1개의 내장 컬러(버건디)를 추가해 출시됩니다. ‘2017년형 싼타페’ R2.0 모델은 5개 트림으로 운영되며, R2.2 모델은 2개 트림으로 운영됩니다. ‘2017년형 싼타페’ R2.0의 판매 가격은 2WD모델 2,800만원 ~ 3,295만원, 4WD모델이 3,195만원 ~...
현대차, 2017년형 싼타페 출시 2016-07-04 13:37:54
전 트림에 전용 향수와 '세이프티 언락' 기능을 기본 채택했다. 세이프티 언락은 주차 시 운전석쪽 문만 잠금해제하고 다른 문은 잠금 상태를 유지시키는 장비다. 다른 곳으로 무단침입하는 범죄 시도를 막는 기능이다. 여기에 퓨어 화이트와 플래티넘 실버 등 외장색 2종과 버건디 등 내장색 1종을 추가했다....
유망 스타트업 육성, 경기도 KT 등과 슈퍼맨펀스 210억원 조성 2016-06-22 14:42:55
지난달 4일에는 슈퍼맨펀드 2호의 업무집행조합원으로 플래티넘기술투자(주)를 선정했다. 최근에는 ibk기업은행이 일반출자자로 추가 참여하기로 해 당초 목표였던 200억원을 훌쩍 넘는 규모의 펀드를 조성하게 됐다. 슈퍼맨펀드 2호의 규모는 경기도가 50억원, kt가 50억원, 유진초저온(주)이 70억원, ibk기업은행 10억원,...
주얼리 브랜드 루시에, 디마프 커플링 증정 이벤트 실시 2016-06-21 14:17:40
플래티넘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견고한 사랑을 상징하며 완과 연하의 추억에 상징성을 부여한 이 커플링은 표면에 섬세한 선상의 가공으로 광택을 억제한 샤프한 질감과 플랫한 느낌이 돋보인다. 여기에 블루 다이아몬드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신뢰의 의미까지 더했다. 관계자는 "정교한...
여름에는 역시 '맥주'…주객 모으는 유통가 2016-06-08 16:34:12
주요 참가 업체는 플래티넘 크래프트맥주, 제스피(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등이며 감자칩, 마샐미, 영준목장 등 5곳의 델리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행사장에서는 비어 소믈리에와 함께 하는 블라인드 테스트, 주요 음식에 어울리는 맥주 추천, 브루웍스 맥주 세미나 등의 이벤트를 운영한다.맥주와 음식 구매는 사전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