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OTT, 경쟁 대신 한 플랫폼에 품는다" LG유플러스 IPTV 전면 개편 2022-11-20 15:19:36
티빙과 라프텔을 유플러스TV에 들인다. 박준동 상무는 "LG유플러스 플랫폼을 강화해 이용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게 목표"라며 "어느 OTT와도 가리지 않고 제휴할 준비가 돼 있다"고 했다. 자체 콘텐츠 확보에도 나선다. LG그룹 관계사인 LG아트센터의 공연예술 콘텐츠를 IPTV 서비스 '유플러스스테이지'를 통해 독...
LGU+ "실시간 방송·VOD·OTT 경계 허물 것"…U+tv 개편 2022-11-20 09:00:02
플러스는 내년 초부터 U+tv에서 국내 OTT인 티빙과 라프텔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하고, 미국 CBS 드라마와 LG아트센터 공연예술 콘텐츠를 독점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요금제에 더해 티빙·유튜브 프리미엄 등 다양한 요금제 출시도 검토하고 있다. 이석영 LG유플러스 뉴미디어트라이브담당은 "어떤...
"10년 뒤 퇴직, 너만 믿는다"…'1억 몰빵' 40대 직장인의 베팅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2-11-19 07:00:11
여기서부턴 지수형이 아닌 액티브 ETF를 찾아야 합니다. △KODEX 미국FANG플러스(H) (6.39%) △TIGER 미국테크TOP10 INDXX (7.21%) △에셋플러스 글로벌플랫폼액티브 (19.6%) 등이 테슬라를 많이 담고 있습니다. 테슬라 단일 종목 ETF 나온다하지만 이 정도 비중도 성에 차지 않는 ‘테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신한카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 2022-11-18 10:14:08
안정성, 혁신성을 기반으로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의 진화를 적극 진행 중이다. `카드업`을 넘어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으로 `업의프레임`을 전환해 `일류신한`만의 특별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특히 신한플레이는 기존의 간편 결제를 포함한 자산관리, 뱅킹 등 금융 고유 영역은 물론, 하나의 바코...
신한카드, 서울시와 `피노베이션 챌린지’ 시상식 개최 2022-11-18 09:02:37
수상했으며, 아트 라이선스 플랫폼 ‘핀즐’이 신한카드상을, 탄소배출 데이터 솔루션 기업 ‘에이티알’이 피노베이션상을 수상했다. 먼저 ‘스텝페이’는 신한카드와 함께 모바일 POS 솔루션 활용해 소상공인의 결제 편의를 위한 채널 구축을 추진하고 있으며 벤처캐피탈과 글로벌 투자사로부터 23억원의 투자를...
크리스탈바이오사이언스-젠엑시스, `파인딩바이오` 1기 선발 2022-11-17 15:56:29
안정에 도움을 주는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 돌봄조끼 HUGgy) ▲인핸드플러스(인공지능 스마트워치 기반 디지털 복약 관리 솔루션) ▲로펠바이오(PD-L1 recycle 메커니즘의 핵심이 되는 DRG2의 특성을 이용한 PD-L1 병용 바이오마커 기술) ▲트윈피그바이오랩(TAM(tumor associated macrophage)을 타깃으로 종양 미세환경을...
삼성화재, 건강·운전·반려견 등 생활밀착형 콘텐츠 확대 2022-11-16 16:33:06
건강관리 서비스를 연계한 애니핏 플러스,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맞춤 건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애니핏 프로 등으로 건강관리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구상이다. 디지털 건강관리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간병인 매칭 서비스 플랫폼인 케어네이션과 투자협약을 맺고 업계 최초로 플랫폼 전용 간병인 배상책임보험을...
대만 플랫폼 '타이완플러스', 중국내 애플 앱스토어서 차단 2022-11-15 10:15:15
알고리즘 규정은 알고리즘을 활용하는 인터넷 플랫폼 사업자들에 대해 "주류 가치관을 견지하는 한편 적극적으로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해야 하고 불법 정보를 전파하지 말아야 한다"고 요구하고 있다. 타이완플러스는 대만을 알리고 중국의 대외 선전전에 대응하기 위해 2021년 8월 대만 문화부 주도로 설립한 영어 영상 스...
엔데믹 이후 외부 활동 증가…유·아동 패션 판매↑ 2022-11-15 10:08:04
관련 소비가 많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 플랫폼 패션플러스는 지난달 전체 유아 패션 매출이 작년 동월 대비 48%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남성·여성 패션 매출 신장률이 각각 23%, 11%인 것과 비교하면 두 배 이상 높은 수치다. 아동화 매출 신장률이 67%로 가장 높았고, 이어 머플러·장갑 등...
스톡옵션 A to Z 궁금하다면?…빕스 서빙로봇 99억원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2-11-14 15:02:46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오는 27일까지 2주간 생애 첫 타다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천원으로 타다' 크레딧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종 결제 금액에서 10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크레딧 적립으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다. 최대 결제 금액은 1만5000원이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서비스는 7~9인승 승합차 기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