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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위 "금융사 CEO, 서민금융 직접 챙겨라" 2012-04-06 18:07:09
없지 않습니다. 그러나 서민대상 금융서비스 제공은 금융회사 본연의 핵심 업무이자 필수적인 사회적 책임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추 부위원장은 이를 위해 금융회사 CEO들이 직접 일선 창구에 나가 서민금융을 점검하고 개선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은행권은 창구직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진화하는 영화관‥서비스는 `뒷걸음질` 2012-03-20 19:00:27
편의와 직결된 서비스는 갈수록 뒷걸음질 치고 있습니다. 채주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영등포의 한 대형 쇼핑몰. 이곳에 입점한 영화관에는 총 12개의 상영관이 운영되고 있지만 매표창구는 단 세 곳 뿐입니다. 최근 스마트폰 보급이 늘고 온라인 예매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면서 영화관들은 매표창구를 점차...
중고차 제도개선, "소비자는 없다" 2011-03-31 17:21:15
''자동차 토탈이력관리 온라인 시스템 구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부안대로 시행될 경우 중고차 뿐만아니라 신차시장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파괴력을 가지게 됩니다. <인터뷰>박진홍 국토해양부 사무관 "국민들이 중고차에 대해 정보를 알고 싶다고 해도 제대로 알 수가 없었다. (이력관리) 서비스를 하게 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