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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 Estate] 제주 레지던스 호텔 '아크로뷰', 모든 객실서 바다가 한눈에 2014-01-23 06:57:13
낮은 분양가 덕분에 객실료 할인 폭이 높아 영업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리조트 경력 20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직영운영 체제를 갖춰 위탁운영비 절약을 통해 수익률을 높인 점도 장점이다. 시설관리에 대한 책임감도 그만큼 높아지기 때문이다. 제주 아크로뷰호텔은 분양만 하고 사업에서 손...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10:26
금감원 직원이 투입돼 카드사들이 약속한 결제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재발급, 콜센터 대응 등을 제대로 이행하는지 직접 점검하게 된다. 자동응답전화(ars), 홈페이지 정상 운영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 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현재 이들 카드사와 국민은행, 농협은행에는 하루 수십만명이 카드 해지와 재발급 등을 요청하면서 콜센터 통화에만 30분 이상 대기해야하며 영업점 대기번호만 100번이 넘는다는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금감원은 해당 금융사의...
현오석 부총리 "공공기관 부채 수준 민간이라면 디폴트" 2014-01-23 02:45:55
년간 동양cp(기업어음), 저축은행 영업정지, 중소기업 키코(통화옵션상품) 손실 사태 등 소비자 피해를 거론하며 “국민 입장에선 금융회사가 내놓은 상품도 믿지 못하겠고, 금융회사에 맡긴 돈이 안전한지 믿을 수 없고, 금융회사의 보안 수준도 믿을 수 없게 된 셈”이라고 질타했다. 정부가 2월 말까지 마련하기로 한...
[이슈N] 정보유출 처벌 강화‥“징벌 최고 수준” 2014-01-22 18:25:12
제제 방침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만큼 상황이 사상 최악의 국면으로 치달으면서 금융당국도 벼랑끝 상황에 내몰린 것을 반증하고 있는 셈입니다. 세부 내용을 보면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당국은 영업정지와 형사처벌, CEO 해임, 막대한 과징금 등 최고 수준의 중징계를 내놓았습니다. 시종일관 어두운...
정보유출에 철퇴...고개숙인 금융권 2014-01-22 17:52:59
제한할 방침입니다. 징계 가능성이 높아진 카드사를 비롯한 금융권은 영업을 비롯한 타격이 불가피하다면서도 정부 대책을 적극적으로 준수하겠다며 고개를 숙이고 있습니다. 이근형 기자입니다. <기자> 개인정보 유출사고에 연루된 KB금융과 농협, 롯데카드는 영업정지에 과징금까지 물게되자 망연자실한 모습입니다....
국민·농협·롯데 비상근무체제 돌입(종합) 2014-01-22 16:49:28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KB국민은행과 NH농협은행도 주말에 문을 영업하게 할 방침이라고 22일 밝혔다. KB국민은행과 NH농협은행은 원활한 카드 업무 처리를 위해 전국 모든 영업점의영업시간을 기존의 오후 4시에서 오후 6시까지 2시간 연장했다. KB국민은행은 고객이 많은 거점점포 250곳에 대해서는 오후 9시...
<금융사들 "책임 통감…보안시스템 전환 생길것">(종합) 2014-01-22 15:51:08
강력한대책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역시 영업정지가 예상되는 롯데카드 관계자는 "겸허히 받아들인다"며 "(영업정지와 과징금 등 행정처벌은) 감수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정보 활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던 때와 달리 사고가 터지고 나니 '발등에불이 떨어진 듯' 부랴부랴 다른 소리를 내는...
금융사 정보유출 시 CEO 해임, 징벌적 과징금 부과 2014-01-22 15:45:53
실행방안을 확정한다는 방침이다. 금융당국은 이번 사고 이후 안정화 방안과 재발방지를 위한 제도 개선을 중심으로 대책을 제시했다. 방안에 따르면 금융사의 개인신용정보 요구 관행이 전면 개선되고, 불법 유출 정보를 활용한 금융사에 대한 제재가 강화된다. 정보보호 관련 금융사와 ceo 등 임원의 책임이 확대되고,...
정보유출 금융사 CEO 해임…매출 1%까지 과징금(종합3보) 2014-01-22 15:44:15
할 방침이다. 또 현재 5~10년인 금융사의 개인신용정보 보유 기간을 '거래 종료일로부터 5년'으로 제한하는 방안이 추진된다. 거래가 종료된 고객 정보는 방화벽을 설치해 별도로 분리하고 영업조직의 접근 마케팅 활용이 제한된다. 거래 종료 고객이 요청하면 불필요한 자료를 삭제하고 보관이 필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