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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과 교감하는 영리한 '미래폰'…갤럭시S8의 혁신(종합2보) 2017-03-30 05:30:01
방식으로 정보를 받아들이고, 해당 정보의 맥락까지 이해해 이용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심층학습(Deep Learning) 기술을 적용한 덕분에 이용자와 기기 간의 소통 방식을 스스로 습득하고, 이용 경험이 쌓일수록 이용자 개인에게 최적화한 자연스러운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갤럭시S8의 왼쪽 모서리에는...
인공지능에 얼굴인식까지…'미래 스마트폰' 갤럭시S8(종합) 2017-03-30 01:30:48
방식으로 정보를 받아들이고, 해당 정보의 맥락까지 이해해 이용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심층학습(Deep Learning) 기술을 적용한 덕분에 이용자와 기기 간의 소통 방식을 스스로 습득하고, 이용 경험이 쌓일수록 이용자 개인에게 최적화한 자연스러운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갤럭시S8의 왼쪽 모서리에는...
갤럭시S8의 세계 1위 되찾을 '네 가지 무기' 2017-03-30 00:05:05
인공지능(ai) ‘빅스비’갤럭시s8의 왼쪽 측면 아래에는 ai 서비스인 빅스비(bixby) 전용 버튼이 생겼다. 빅스비는 손가락 터치 대신 음성으로 명령을 내리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일종의 음성비서 서비스다. 사용자의 명령을 문맥으로 파악해 스마트폰에서 정보를 검색하고, 앱(응용프로그램)을 구동할 수 있게...
"빅스비, 사진 정리해"…갤S8, 0.5초 만에 폴더 작업 '끝' 2017-03-30 00:04:26
등 구매정보 바로 연결후면 카메라 옆으로 간 지문센서 터치하기 쉽지않아 '옥에 티' [ 안정락 기자 ] “빅스비! 지금 내 스마트폰 화면 캡처해서 김형욱에게 메시지로 보내줘.”0.5초나 걸렸을까. 갤럭시s8의 인공지능(ai) 서비스 빅스비가 스마트폰 화면을 스스로 캡처한 뒤 미리 입력해 놓은 주소록에서...
혁신 쏟아부은 갤럭시S8…스마트폰의 틀을 깨다 2017-03-29 22:00:03
방식으로 정보를 받아들이고, 해당 정보의 맥락까지 이해해 이용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심층학습(Deep Learning) 기술을 적용한 덕분에 이용자와 기기 간의 소통 방식을 스스로 습득하고, 이용 경험이 쌓일수록 이용자 개인에게 최적화한 자연스러운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갤럭시S8의 왼쪽 모서리에는...
LG전자, 똑똑해진 'AI 가전시대' 연다 2017-03-29 19:03:16
사후서비스(as)와 공정시스템까지 ai 적용을 확대하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 발생한 제품 고장 사례를 데이터로 축적한 뒤 딥러닝 ai로 분석해 가장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시스템을 올해부터 도입했다. 불량 제품이 제조되는 상황을 공장 로봇이 스스로 학습하고 이를 막아 불량률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딥러닝 ai도...
네이버 브랜드가치, 20% 뛰어 4위로 2017-03-29 19:02:08
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번역 서비스인 파파고를 출시해 브랜드 가치가 20% 늘어난 네이버(4조5039억원)가 sk텔레콤(3조7670억원)을 제치고 사상 처음으로 4위에 오른 것이 대표적이라고 설명했다.정보기술(it)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는 크게 높아졌다. 카카오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5309억원)보다 31% 늘어난 6954억원을...
"2020년까지 한국형 의료AI 개발" 2017-03-29 18:52:21
위기감 때문이다. ibm 인공지능 왓슨 같은 외국 플랫폼을 도입하는 병원이 늘면 한국 환자의 빅데이터가 해외로 흘러가 해외 업체가 관련 서비스를 개발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에 기반한 의료진단 장비 등을 수입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 기술을 가진 기업들이 병원과 함께 연구하면 제품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신세계·롯데·11번가…'쇼핑 알파고' 누가 더 똑똑할까 2017-03-29 18:49:42
떴다.유통업체들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마케팅을 시작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소비자들이 백화점 안에 들어와서 쇼핑을 끝내고 나갈 때까지 동선을 파악하고 선호 브랜드를 산출해 해당 쇼핑정보를 제공하는 ai 서비스를 도입한다. 롯데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도 개인 맞춤형 ai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다.◆신세계...
[이슈+] 유통가, 쇼핑 '알파고' 자랑하는데…현실은 글쎄 2017-03-29 16:54:05
지능 쇼핑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발표했다.이 역시 이미 여러 업계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맞춤형 광고 수준을 벗어나지 못한다는 평이다. 신세계는 기존 다이렉트 메일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쇼핑 정보를 전달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1:1 맞춤형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인공지능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성별, 연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