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리오프닝 수혜주 찾아라"...관련주 일제히 강세 2023-01-06 09:27:38
설화수의 리브랜딩 효과로 2023년에 아모레퍼시픽의 면세 및중국 채널은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아모레퍼시픽이 비록 4분기, 시장 기대치를 하회하는 실적을 거둘 것이라면서도 "중국의 구조조정 효과에 따라 해외사업의 영업이익 레버리지 효과가 예상되기 때문에 중국향 훈풍을 안전하게...
"올해는 토끼가 주인공"…캐릭터 마케팅 뜨겁다 2023-01-04 16:26:52
않았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장수와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긴 민화 ‘백납도’를 모티브로 제작된 제품이다. 나쁜 기운으로부터 달아날 수 있는 튼튼한 뒷다리와 백옥처럼 흰 털을 가진 토끼 한 쌍이 달항아리를 품은 모양을 하고 있다. 제품...
'블랙핑크' 제니 소환에도…컬리, 끝내 '상장 연기' 결정 2023-01-04 13:26:54
등 명품 브랜드 화장품과 설화수 등 국내 대표 고가 브랜드까지 약 10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컬리 관계자는 "지난해 컬리가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 평균을 크게 뛰어넘는 성장을 이뤘다.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상장을 재추진하는 시점이 오면 안내하겠다"고 설명했다.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컬리의 GMV 중...
"명품도 쓸어 담는다"…새해 인기 폭발 예감된 '이 마케팅' 2022-12-29 21:00:01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윤조 에센스 용기에 토끼 한 쌍을 새겨넣은 한정판 상품을 출시했다. 선물 포장을 원할 경우 토끼 모양 보자기로 포장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오롱 FnC의 여성 의류 브랜드 '럭키슈에뜨' 역시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토끼 캐릭터가 새겨진 맨투맨 티셔츠, 니트 조끼, 카디건을 신년...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반면, 설화수는 35% 수준(올 3분기 기준)에 불과합니다. <앵커> 내년에는 설화수 리브랜딩 효과와 함께 해외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 전략을 기대해볼만 한 것 같은데요. 4분기에 이어 내년 실적 기대해봐도 좋을까요? <기자> 네, 증권가에선 내년을 더 기대해봐도 좋다는 분석을 내놨는데요. 아모레퍼시픽 해외사업...
브랜드스타즈, `2022대표한류브랜드(KWB)` 선정 발표 2022-12-06 15:41:44
부문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엘지생활건강 후` 헬스뷰티숍 부문에 `올리브영`, 기능성화장품 부문에 `스킨79`, 천연화장품 부문에는 `코스존 메이크나인` 마스크팩 부문 `스캔코 발롱블랑` 이 선정되었다. 헬스케어 부문에 한국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홍삼전문브랜드 `정관장`과 건강기능식품회사인 `프롬바이오`,...
"스마트 금형 선도…아모레·LG생건이 먼저 찾죠" 2022-12-05 17:48:48
두드러진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제품 케이스가 이 회사 기술력으로 탄생했다. 올해 매출 2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 대표는 “금형 기술자에 대한 사회의 대우가 너무 박하다”며 “사회의 인식 개선이 절실하다”고 덧붙였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아모레·LG생건이 믿고 쓴다…'K금형' 선구자 '대동몰드' 2022-12-05 17:47:07
설화수',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제품 케이스가 김 대표의 기술력으로 탄생했다. 화장품 대기업들이 제품 출시를 앞두고 김 대표를 찾는 이유다. 김 대표는 "제약 분야로도 거래처 확장을 꾀하고 있다"며 "앞으로 스마트팩토리를 더 적극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44년 금형에...
"금형에 스마트팩토리 입히니 생산성·품질 껑충" 2022-12-04 18:01:35
두드러진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제품 케이스가 이 회사 기술력으로 탄생했다. 올해 매출 2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 대표는 “금형 기술자에 대한 사회의 대우가 너무 박하다”며 “사회의 인식 개선이 절실하다”고 덧붙였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력 높아지는중…주가 회복 예상"-한국 2022-12-01 08:12:19
이어 "설화수 브랜드 강화 전략으로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내 설화수 브랜드력이 높아지며 아모레퍼시픽의 점진적인 주가 회복이 예상된다"며 "올 3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매출은 경쟁사(전년 동기 대비 9% 감소 추정)와 달리 전분기 대비 16%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