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클락, 출퇴근 시간 '엄지족'을 잡아라 2014-05-12 11:01:25
이 시간대 출·퇴근 모바일 쇼핑족에게 맞춤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유통가 큰손으로 떠오르는 엄지족을 집중 공략하겠다는 것.앱 전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평일 출·퇴근 시간대 2회씩 3000원 해피타임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출근 해피타임 쿠폰은 오전 8~9시, 퇴근 해피타임 쿠폰은 오후...
신세계 여주 아울렛, 우드버리 커먼 스페셜 위크 진행 2014-04-07 10:16:58
‘쇼핑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온 글로벌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를 엄선해 폭넓은 할인을 실시한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는 남성용 청바지를 60~70% 할인하며 남성용 봄자켓을 9만9000원대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한 남녀 여름셔츠도...
CJ오쇼핑, 모바일커머스 매출 비중 크게 증가 2014-03-05 10:02:09
20% 중반대의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올빼미 쇼핑족들이 주를 이루며 심야 시간(24시~05시)의 비중이 높았던 모바일커머스는 최근 심야 시간대의 매출 비중이 감소하고 오전 시간(7시~12시)의 매출 비중이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012년 11%를 차지하던 심야 매출 비중은 2014년 7%까지 하락한 반면 오전 시간...
갤러리아 百, 송경아 퍼스트루머 백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여 2014-02-19 18:16:02
가지를 선보이면서 모바일 쇼핑족들을 위한 상품 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스몰 사이즈의 캔버스 숄더 스트랩 버클백과 넉넉한 사이즈의 캔버스 숄더 스트랩백이 각각 세 컬러인 카키, 블랙, 라이트 베이지로 제작됐다. 퍼스트루머는 ‘클래식하지만 모던하고 유니크하지만 시대를 초월하는 제품’이라는...
GS샵, 방송상품 3회 구매 시 '한·입세제 샤프란 세트' 증정 2014-02-04 11:47:01
gs샵(www.gsshop.com)이 명절 직후 ‘힐링 쇼핑족’ 고객 공략에 나선다. gs샵은 2월 한 달 간 tv홈쇼핑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lg생활건강의 ‘한·입세제-샤프란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입세제'는 천연 야자수에서 찾은 천연 유래세정성분이 함유됐으며 고농축 세정성분으로...
국경 허문 쇼핑 시대… ‘해외 직구’ 열풍 2014-01-23 09:55:01
지난해 온라인쇼핑족 1,650명을 대상으로 조사할 결과 전체 응답자의 24.3%가 해외 인터넷쇼핑몰이나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구매했다고 답했다. 직구를 하는 이유로는 응답자의 67%가 국내 동일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답변했으며 그 밖에 다양한 상품 종류와 우수한 품질 때문이라고 응답했다. 이처럼 해외...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G마켓, 온-오프라인 경계 넘어 1등 브랜드로 우뚝 2014-01-23 09:36:12
쇼핑족들이 증가하면서 g마켓도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g마켓은 2009년 11월 아이폰용 쇼핑 앱을 온라인몰 최초로 선보였다. 이어 2010년 4월과 11월에 각각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패드용 앱을 출시했다. 최근 3년간 g마켓의 모바일 쇼핑 비중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2013년 상반기...
[탈출! 저성장-3만달러 넘어 4만달러로] '직구族'은 30대 女…옷·패션잡화 주로 구입 2014-01-09 20:38:43
온라인 쇼핑족 16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해외 직접구매 이용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가장 많이 구입하는 품목으로 의류(41.5%·중복 응답 가능)와 구두, 액세서리 등 패션잡화(40.8%)가 꼽혔다. 건강식품과 유아용품·의류도 각각 34.5%와 29.3%로 비교적 높은 비율을 보였다. 이어 가방·지갑(28%) 화장품(26.8%)...
떠나자! 홍콩·마카오 쇼핑천국으로 2013-12-16 06:58:04
1년 내내 쇼핑객들로 넘쳐난다. 하지만 쇼핑족의 가슴을 가장 설레게 하는 시즌은 다양한 할인 폭으로 글로벌 브랜드 쇼핑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겨울 빅세일 기간이다. 홍콩은 지난달 29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도시 전체가 대대적인 세일 행진을 벌인다. 홍콩 사람들은 ‘낡은 것은 내보내고 새것은 들여놓는’ 새해...
모바일 쇼핑, 올해 4조원 규모로 급성장 “업계 지각변동 오나?” 2013-12-12 09:56:06
비중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옥션은 올해 모바일 쇼핑족의 구매 패턴을 반영, 고객에게 제품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모바일 쇼핑 매출이 전체의 20% 수준까지 증가했다. g마켓도 올해 모바일 매출이 전체의 15%정도며 특히 여성 고객이 전체의 80%에 이를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했다. 11번가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