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국 유엔센터서 한식 '인기'…"국제기구 구내식당 최초 진출" 2024-01-17 17:49:52
태국 유엔센터서 한식 '인기'…"국제기구 구내식당 최초 진출" 작년 9월 한식 코너 입점…비빔밥·김치볶음밥 등 판매 (방콕=연합뉴스) 강종훈 특파원 = 태국 수도 방콕에 있는 유엔 사무소 구내식당에서 한식이 판매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계 주요 국제기구 구내식당에 한식이 진출한 최초 사례인 것으로...
[르포] "어제도 '워시콤보' 팔았어요"…美서 인기몰이 중인 LG 워시콤보 2024-01-16 10:00:02
[르포] "어제도 '워시콤보' 팔았어요"…美서 인기몰이 중인 LG 워시콤보 美 최대 인테리어 만물상 '홈디포' 라스베이거스 매장, 워시콤보 특별진열 제안 프리미엄 세탁기 대비 초기 판매량 70% 높아…국내선 시그니처 모델로 출시 예정 'NBA 공룡센터' 샤킬 오닐, 이곳 매장서 팬에게 'LG...
CU, 영종도 핫플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플래그십 연다 2024-01-15 13:47:02
선호하는 라면, 스낵, 디저트, 가공유 등의 인기 상품들을 중심으로 외국인 전용 코너도 구성했다. 또, 점포 한쪽 공간에는 별도의 주류 특화 코너를 구성해 맥주, 소주, 하이볼, 막걸리 등 최신 인기 주류들을 한 곳에 모두 모았으며 CU가 지난해 유통 업계 최초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한국 기념품 '...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쇼라' 작년 주문액 2천억원 돌파" 2024-01-14 10:04:17
일반적인 쇼핑 채널에서 구하기 어려운 인기 상품을 조달해 판매하는 '구해왔쇼라' 코너 등을 신설하고 작년 5월부터는 쇼호스트가 집에서 혼자 진행하는 생방송 '집방쇼라'도 운영 중이다. 새해 들어서는 증강현실(AR) 기술로 마치 백화점 명품관에 들어선 듯한 화면 구성을 보여주는 '투명쇼'와...
"재벌도 다 똑같은 사람"…의외의 장소서 소맥에 '러브샷'까지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1-12 06:00:04
'터미네이터 1'의 대사를 묻기도 했다. "터미네이터 여주인공 사라 코너(배우 린다 해밀턴)가 '폭풍이 온다(There is a storm coming)'고 했는데 알죠?"라고 물었다. 터미네이터를 본 적이 없는 MZ세대 기자들은 고개를 갸웃거렸다. 외식업체 아워홈 구지은 부회장도 CES를 부지런히 훑고 다녔다. 두 손을...
"가성비 최고"…불티나게 팔리는 인도산 제품 2024-01-11 06:14:30
5일 안에 무료 배송해주는 '해외직구 초저가샵' 코너를 열었고, 위메프는 작년 4월부터 인도제품 판매를 시작해 점차 품목을 확대했다. 그 결과 위메프는 현재 인도산 제품 1천900여개 품목을 판매 중이다. 작년 4월∼12월 인도 제품 월평균 매출 증가율은 116%를 기록했다. 인도산 인기 제품은 100% 오가닉 코튼...
'가성비 쇼핑템' 중국 이어 인도산 뜬다…립밤·비누 인기 2024-01-11 06:11:01
배송해주는 '해외직구 초저가샵' 코너를 열었고, 위메프는 작년 4월부터 인도제품 판매를 시작해 점차 품목을 확대했다. 그 결과 위메프는 현재 인도산 제품 1천900여개 품목을 판매 중이다. 작년 4월∼12월 인도 제품 월평균 매출 증가율은 116%를 기록했다. 인도산 인기 제품은 100% 오가닉 코튼 베이직 티셔츠,...
'치킨플레이션'에 냉동·즉석조리 치킨 판매 '날개'(종합) 2024-01-10 09:30:23
오르내릴 정도로 인기가 높아졌다. 이마트[139480]와 롯데마트에서도 지난 한 해 기준으로 냉동 치킨 상품군 매출이 각각 18%, 25% 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대형마트 델리 코너의 즉석조리 치킨도 같은 기간 매출이 20% 안팎으로 증가해 프랜차이즈 치킨의 대안으로 주목받았다. 이처럼 냉동 치킨이나 즉석조리 치킨을...
냉동치킨도 좋다…가성비 경쟁 치열 2024-01-10 07:13:21
치킨이나 즉석조리 코너의 '가성비' 치킨 제품이 인기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이달 7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의 냉동치킨류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1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주문 매출은 34%나 증가했다. 냉동 치킨은 최근 냉장·냉동식품 전체 판매 순위에서도 우유·만두 등과 함께...
'치킨플레이션'에 냉동·즉석조리 치킨 판매 '날개' 2024-01-10 07:03:00
치킨이나 즉석조리 코너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치킨 제품이 반사이익을 톡톡히 누리고 있다. 10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이달 7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의 냉동치킨류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1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주문 매출은 34%나 늘었다. 냉동 치킨은 최근 냉장·냉동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