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뚜기, 출출할 땐 냉동 피자·핫도그…보양식 필요할 땐 '부산돼지국밥' 2020-06-10 15:09:30
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해도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브리또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바삭한 핫도그’는 인공 향을 쓰지 않고 국산 참나무로 훈연한 압도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모차렐라 치즈, 떡, 소시지 3단 구성으로 쫀득쫀득한 식감 또한 장점이다. 오뚜기는 2004년 즉석밥 시장에 진출했다. 흰밥은 물론,...
1981년 3분카레 출시 이후 간편식 원조 이어가는 오뚜기 2020-06-09 15:51:32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간편하게 전문점 브리또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오뚜기 바삭한 핫도그’는 인공향을 쓰지 않고 국산 참나무로 훈연한 압도적인 풍미를 자랑하며, 모짜렐라 치즈,/떡/소시지 3단 구성으로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3분 요리와 옛날 사골곰탕으로 시작된 간편식은 즉석밥의 시대를...
반품상품 싸게 산다…롯데아울렛 이천점, 대형 리퍼브 매장 개장 2020-06-04 06:00:05
=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리퍼브 상품 전문점인 '올랜드' 매장을 5일 개장한다고 4일 밝혔다. '리퍼비시'(refurbish)의 줄임말인 리퍼브 상품은 구매자의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됐거나 매장 전시품, 재고 제품 등을 손질해 재판매하는 상품이다. 사용한 제품이 아닌 만큼 중고 제품과는...
프랜차이즈 시장 소자본 배달음식점 창업 강세, 1인보쌈전문점 `싸움의고수` 체인점 개설 잇따라 2020-05-29 16:52:51
따라 배달음식 전문점이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최근 배달창업 시장에서 업계 전문가들과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는 1인보쌈 전문점 `싸움의고수`이다. 지난달 12곳에 이어 이달에도 10곳이 넘는 체인점 계약이 이루어지면서 135호점을 돌파, 요즘 요식업 프랜차이즈...
전국민 90% 받아간 재난지원금, 12조 어디에 썼나 보니… 2020-05-24 15:04:30
못하는 반면 고급식당을 이용하고 골프 전문점에서 골프채를 사는 것은 가능한 점도 문제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이케아가 대형마트 규제에서 빠진 점도 도마 위에 올랐다. 가구협회는 "이케아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하지 못하게 해달라"고 긴급 성명까지 냈다. ◆"돈 벌던 곳들만 더 벌었다" 지적도 상황이 이렇다보니...
`이케아` 재난지원금 가맹점에서 제외될까? 2020-05-18 15:38:13
`가구전문점`으로 분류돼 있어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또 백화점 내 명품매장에서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백화점 밖의 부띠크 명품매장에서는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재난지원금을 명품이나 해외브랜드에서 쓸수 있도록 해 취지에 어긋난다는 비판이 나온다. SSM중에서도...
몰링컬쳐 최적화된 ‘리빙파워센터’ 기흥에 문 열었다 2020-05-15 00:09:02
가구와 가전, 생활용품이 갖춰지는 등 리빙 중심의 빅박스 MD로 대형전문점의 기능을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한국형 이케아’, ‘이케아 대항마’의 포지션으로 발전이 예상되는 곳이다. 특히 ‘리빙파워센터’가 관심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몰링컬처’의 최적화된 상품이라는 점이다. 몰링컬쳐란, 쇼핑몰이 단순히...
"미술작품 보러 갑니다" 볼거리 따라가는 쇼핑몰 투어 2020-05-12 15:52:18
최초의 홈퍼니싱전문점이다. 지하 3층~지상 4층 규모의 쇼핑문화공간에는 가구, 가전, 인테리어 등 리빙에 관한 모든 것을 쇼핑할 수 있다. 한샘을 비롯해 현대리바트, 시몬스침대, 까사미아, 에몬스가구, 삼성전자 등 국내 대표 홈퍼니싱, 리빙 업체들이 대거 입점했다. 리빙파워센터 정문 입구와 지하 1층에는 쇼핑몰 내...
"코로나19 타격 큰 동네마트·음식점서 돌봄포인트 72% 소비" 2020-05-11 15:54:05
분야가 전체 소비의 72%(2천963억원)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지역 주유소(124억원·3.0%), 커피전문점(115억원·2.8%), 뷰티·헬스(111억원·2.7%), 여가·레저(103억원·2.5%), 베이커리(102억원·2.5%), 학원(93억원·2.3%)이 주요 사용처로 분석됐다. 시도별로는 제주(54.0%), 세종(53.3%), 강원(52.0%)은 배정액 대비 50...
낙성대역 대로변 상권, 길 하나 건넜을 뿐인데…'대박과 폐점' 엇갈린 운명 2020-05-06 15:45:19
이 학교 때문에 중·고교생 자녀를 키우는 가구가 이 주변에 거주할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 그렇다면 학원가도 형성되지 않는다. 패스트푸드점 장사가 잘되기 어려운 상권이란 뜻이다. 게다가 가구 수도 많지 않다. 맞은편인 1~4번 출구 쪽 프랜차이즈들의 성적표는 다르다. 한 제과점은 골목 안쪽에 있음에도 5번 출구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