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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맛비도 못막은 명품구매 열기…5시간만에 일매출 목표 달성(종합) 2020-06-25 17:11:51
이 너무 짧고 구매량을 제한해서 아쉽다"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판매처 3곳에서 판매 5시간 만에 하루 목표치인 5억4천만원 매출을 올렸다고 전했다. 또, 이날 하루 총 2천100여명이 행사장을 방문하거나 할 것으로 추정했다. 특히 행사 물품에 더불어 보테가베네타 등 병행수입품도 함께 판매한 노원점은 800명 가까운...
재고 면세품 판매에 마비된 SI빌리지…SSG닷컴도 풀었다 2020-06-03 12:16:01
폭주로 서버가 다운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당초 이날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신세계면세점의 명품 재고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오전 10시 홈페이지에는 '접속자가 많아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 잠시후 재접속 해주십시오'라는 문구만 떴다. 접속자가 한꺼...
온라인도 `명품 오픈런`…재고면세품 반값 판매에 사이트 `먹통` 2020-06-03 11:03:33
급감한 면세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6개월 이상 팔리지 않은 장기재고품을 대상으로 10월29일까지 내수 통관 판매를 한시적으로 허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판매하는 제품은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발렌티노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가방과 지갑, 소품 등이다. 판매 가격은 수입 통관 절차 등 세금이 포함된...
면세점 '반값 명품' 3일부터 풀린다 2020-06-01 17:27:26
오전 10시부터 신세계면세점 이월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공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그룹에서 패션·화장품 브랜드 사업을 하는 계열사로 자체 온라인몰을 운영 중이다. 신세계면세점 재고 중 1차로 판매하는 브랜드는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발렌티노 등이다. 백화점 정상가 대비 10~50% 저렴한 가격에...
"명품 반값" 코로나에 쌓인 `재고면세품`, 3일부터 온라인 판매 2020-06-01 11:30:49
급감한 면세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6개월 이상 팔리지 않은 장기재고품을 대상으로 10월29일까지 내수 통관 판매를 한시적으로 허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판매하는 제품은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발렌티노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가방과 지갑, 소품 등이다. 판매 가격은 수입 통관 절차 등 세금이 포함된...
'재고면세품' 3일부터 온라인에 풀린다…오프라인은 월말 개시 2020-06-01 11:22:34
급감한 면세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6개월 이상 팔리지 않은 장기재고품을 대상으로 10월29일까지 내수 통관 판매를 한시적으로 허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판매하는 제품은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발렌티노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가방과 지갑, 소품 등이다. 판매 가격은 수입 통관 절차 등 세금이 포함된...
中전문가 "위안화 약세는 시장 반응…중국정부 무개입 전망" 2020-05-30 13:48:09
수준인 7.1964위안까지 치솟기도 했다. 이를 두고 중국의 홍콩 국가보안법 강행과 미국의 제재 가능성 등에 따른 시장 반응이라는 시각과 함께, 당국이 의도적으로 위안화 약세를 방치하고 있다는 관측도 나오는 상황이다. 투자자문업체 가베칼 소속 경제학자 앤드루 배스턴 등은 29일 발표한 서신을 통해 "지난주 미중간...
SSG닷컴 17일까지 180개 해외브랜드 '프리오더'로 선보인다 2020-05-10 06:00:02
좋은 반응을 얻었다. SSG닷컴은 이런 점을 고려해 이번에는 그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상품에 대한 '앵콜전'을 시행하기로 했다. 대표적으로 메종 마르지엘라 제품 30종, 스톤아일랜드 상품 20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톰브라운과 생로랑,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등도...
중국이 큰 손인데…명품업계 '코로나19 비상' 2020-02-20 17:43:16
확산으로 명품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시장에서 사실상 장사하기 힘든 상황에 처했기 때문이다.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브랜드를 보유한 케어링그룹은 최근 투자설명회에서 “앞날을 예측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프랑수와 앙리 피노 케어링그룹 회장은 “2019년 그룹의 총...
뉴트로가 휩쓴 패션…캐주얼·애슬레저도 떴다 2019-12-26 17:30:09
많이 찾지만 침체됐던 보테가베네타, 막스마라가 급부상했다. 보테가베네타는 지난해 7월 셀린느 출신인 다니엘 리가 디자인을 책임지며 새로운 제품을 내놨다.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난 ‘카세트백’, ‘스트레치 샌들’이 모두 보테가베네타 제품이다. 막스마라도 마누엘라, 라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