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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 줄이기도 게임처럼…뱅크샐러드, 총상금 1.5억 ‘샐러드게임' 출시 2024-06-05 18:11:26
지켜 지출하면 게임 기간에 지출한 만큼 상금으로 돌려받는 게임이다. 게임 시작 시 25만원의 팀 예산이 설정된다. 팀 예산은 각종 미션을 통해 최대 54만원까지 늘릴 수 있다. 1회차 샐러드게임은 이달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선착순 600팀(3000명)만 참여할 수 있다. 지출 내역의 경우 신용·체크카드와 각종...
건설 불황에 철근 과잉공급 겹쳐…동국제강, 낮엔 전기로 끈다 2024-06-04 18:27:13
수 있다는 생각에 ‘치킨게임’은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동국제강이 이런 분위기를 깨고 상시적인 감산 조치에 들어갔다. 업계 2위 업체가 감산에 나서면 나머지 업체도 영향을 받아 ‘출혈 경쟁’을 멈출 수 있을 것이란 생각에서다. ○야간 조업 상시화로 60% 생산 선언 철근시장은 공장 생산 가격이 유통사의 판매...
'포효하는 야옹이' 계좌 보여주자 게임스탑 급등 2024-06-03 20:24:16
1570만 달러 상당의 게임스탑 주식을 보유중이다. 해당 주식의 평균 매입가는 21.27달러이다. 또한 6월 21일에 만료되는 120,000개의 콜 옵션도 보유중으로 나와 있으며 이는 20달러에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나타낸다. 옵션 가치는 6,570만 달러이다. X에서 길은 카드 게임의 녹색 "역방향" 카드 사진도 게시했다....
엔씨소프트 '쓰론 앤 리버티' 첫 오프라인 이용자 간담회 2024-06-03 14:37:16
= 엔씨소프트[036570]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쓰론 앤 리버티'(TL)의 첫 오프라인 이용자 간담회 'TL MEET UP'을 연다고 3일 밝혔다. 간담회는 이달 22일 경기 성남시 소재 엔씨소프트 판교 R&D센터에서 열리며,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TL 핵심 개발진은 간담회에서 직접...
대장개미 로어링 키티, 게임스톱 주식 얼마나 보유? 2024-06-03 12:28:24
21일에 만료되는 12만 개의 이는 20달러에 주식을 구입할 수 있는 콜옵션도 포함됐는데, 총 12만 개로 6,570만 달러의 가치가 있었다. 한편 그는 X에 우노 게임의 녹색 리버스 카드 사진도 올렸다. 마켓워치는 해당 사진이 게임스톱과 다른 주식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보도했다. 24시간 거래가...
"숏폼 콘텐츠 성장에 게임 위기…非게임 앱에서 배워야" 2024-05-30 15:03:47
첫 행사다. 콘퍼런스에는 여러 국내 게임·콘텐츠 기업 관계자와 전문가들이 연사로 이름을 올렸다. 이날 첫 강연자로 나선 전동진 원스토어 대표는 중소 게임 개발사들에 친화적인 원스토어의 강점과 해외 진출 전략을 소개했다. 전 대표는 "원스토어는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대비 수수료율이 20%로 낮고, 중소...
T1, LCK 최초로 '홈구장' 경기 선보인다...상대는 KT 롤스터 2024-05-29 17:30:02
게임을 개발한 종목사에서 주관하는 경기장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에 ‘홈 & 어웨이’ 방식을 도입했음에도 전통적인 프로 스포츠와 비교했을 때 현장을 찾은 관람객과 시청자들이 개별 경기에서 유의미한 차이를 느끼기 어려웠다. 반면 이번 T1 홈그라운드의 경우 ‘집중 응원석’을 배치해 선수와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더 에이트 쇼' 이열음 "앞니 빠진 4층, 예쁨 포기? 귀엽지 않나요?" [인터뷰+] 2024-05-29 06:00:03
4층을 잘 드러내는 장면"이라고 평하며 "극에서 4층은 게임에 참가하기 전 8층이 될 수 있는 카드를 택했다가 내려놓는데, '8층이 될 뻔한' 미련 섞인 4층의 마음도 복합적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실제 이열음은 4층과 같은 발랄함과 귀여움은 있지만, 보다 차분하고 진중해보이는 모습이었다. 4층으...
잘파세대, 미술관·챗GPT·웹툰에 지갑 열었다 2024-05-28 18:40:00
66.0%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10대와 20대는 웹툰이나 게임 등 유료 콘텐츠도 적극적으로 소비했다. 연령대별로 웹툰과 게임 유료 결제 이용 비중을 살펴본 결과 잘파세대 비율이 각각 43.2%, 43.3%에 달했다. 유료로 웹툰과 게임을 결제하는 10명 중 4명이 잘파세대인 셈이다. 신한카드는 20대가 주말에 외식하기 위해 ...
1020세대, '마라탕후루·웹툰·AI'에 돈 썼다 2024-05-28 10:46:10
카드가 미래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할 10대와 20대의 소비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전시와 공간 등 문화예술, 마라탕과 탕후루, 웹툰과 AI가 키워드로 떠올랐다. 28일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2023년 12월부터 2024년 2월까지 미술관과 박물관 이용건수를 연령대별로 분석한 결과, 10대와 20대는 박물관(8.0%)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