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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선크림보다 많이 쓴다"…마스크 벗자 쏟아진 제품 2024-03-05 22:00:01
대표 브랜드 설화수 역시 지난 1월 말 일찌감치 자외선 차단제 상품군 '상백크림'을 리뉴얼해 3종을 선보였다. 3종 중 선크림과 톤업선크림은 SPF50+/PA++++, 선플루이드는 SPF50+/PA+++ 등급이다. 프리메라는 지난달 톤업선크림인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했다. 피지 흡착...
엔데믹 첫겨울 '보복스키' 몰렸다..."판매 200%↑" 2024-03-02 09:40:35
엔데믹(endemic·풍토병화된 감염병) 이후 첫 겨울을 맞아 스키장이 호황을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2일 티몬에 따르면 지난해 9월 1일부터 올해 1월 말까지 스키 시즌권과 대여 상품을 포함한 스키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200% 늘었다. 위메프에서는 해당 상품 거래가 무려 539% 급증한 것으로...
엔데믹 첫겨울 '보복스키' 활강…티몬 "시즌권 등 판매 200%↑" 2024-03-02 09:01:01
겨울 '보복스키' 활강…티몬 "시즌권 등 판매 200%↑"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엔데믹(endemic·풍토병화된 감염병)을 맞아 일상 회복이 본격화하면서 겨울철 스키장도 덩달아 호황을 누렸다. 2일 전자상거래업체 티몬에 따르면 지난해 9월 1일부터 올해 1월 말까지 스키 시즌권과 대여 상품을 포함한 스키...
"멕시코도 1월로 앞당겨졌다는데"…지구촌 기후변화에 '경고' 2024-02-26 11:04:12
연구원은 “기온 상승으로 멕시코시티에서 겨울이 끝나는 시기가 3월 말에서 1월 중순으로 앞당겨진 영향”이라고 진단했다. 그는 최근 기후 변화와 자카란다의 개화 사이의 상관관계에 대해 조사를 시작했다. 도시 전역에서 데이터와 위성 이미지를 수집해 매년 개화 시기를 비교하는 연구 그룹을 최근 만들었다. 동아시아...
이랜드 로엠,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한 디자인…올봄엔 '오피스 코어'룩이 뜬다 2024-02-22 16:07:39
등 클래식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의 트위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시즌별로 아이보리, 핑크, 라이트 옐로 등 다채로운 컬러를 내놓는다. 2년 전부터 강화하기 시작한 트위드 상품군은 온·오프라인에서 누적 22만 장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4년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는 면접용 정장 세트업도 인기다. 면접용...
올겨울에만 50t 팔았다…'金딸기'에 마트 대신 몰려간 곳 2024-02-21 09:46:16
올겨울 원물 딸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0% 급증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기간 딸기 판매물량(원물 딸기 상품 기준)은 총 50t을 넘어섰다. 해당 기간 바나나와 사과 등 다른 과일 매출이 10%가량 증가한 점을 고려하면 딸기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는 설명이다. 원물 딸기 제품인 '세븐팜굿민설향딸기'는 전체...
세븐일레븐, 올겨울 딸기 50t 판매…소포장 과일 인기 2024-02-21 08:41:30
또, 겨울 한정상품인 '베리스윗 딸기샌드' 매출도 지난 겨울 대비 60% 늘어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븐일레븐은 딸기 상품 구색을 다양화하기 위해 농촌진흥청과 협업해 논산킹스베리 2종과 설향, 금실딸기 등 여러 품종을 담은 '딸기샘플러' 등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1∼2인 가구...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였다. 무신사가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한 것은 지난해 7월에 이어 두번째다.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쇼룸을 열어 현지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FW(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쇼룸은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서 운영했다. 4일간 운영된 쇼룸엔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참여해 K패션 브랜드의 새 시즌 상품을 만났다. 이 중에는 일본의 편집숍...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현지 유통망 확대" 2024-02-19 08:38:16
도쿄에서 쇼룸을 열어 올해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가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한 것은 지난해 7월에 이어 두번째다. 이번에는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감각적인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자리해 현지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