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법무법인 디엘지, 글로벌 비즈니스 지원 센터 출범 2024-09-24 17:30:44
조직이다. 기존 로펌이 제공하던 법률 자문 서비스의 경계를 넘어, 해외 진출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종합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GBSC 센터장을 맡은 김홍영 수석고문은 대형 로펌에서 대기업부터 개인에 이르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일본, 미얀마, 태국,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에서 업무 경험을 쌓았다. 김...
"전기차 포비아를 막아라"…배터리 무상점검 등 미래 고객 끌어안기 안간힘 2024-09-24 16:17:21
고객도 언제든지 원하는 시기에 아우디 공식서비스센터에서 특별점검을 받을 수 있다. ○BMW가 가장 적극 나서수입차 회사 중에서 한국에서 차를 가장 많이 팔고 있는 BMW가 전기차 불안감 해소에 가장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배터리 제조사를 가장 먼저 공개하기도 한 BMW그룹코리아는 BMW와 MINI의 모든 순수전기차를...
볼보의 성장 요인은 AS센터 확대 등 고객서비스 적극적 투자에 있었다 2024-09-24 16:03:21
확장하고 있다. 볼보코리아는 올해 상반기에만 서비스 센터를 전년 대비 15% 늘렸다. 지난 6월 신규 개설한 전북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까지 현재 볼보코리아는 전국 39개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볼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질적 성장을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해 소비자들이 차량 관리 ...
e-트론 지정 서비스센터 운영, 전문 테크니션 양성…고객서비스 강화 나선 아우디 2024-09-24 16:00:09
차량은 긴급 출동 버튼을 눌러 바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로 연결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전기차 서비스 인프라 강화를 위한 시설 확충 및 전문 테크니션 양성, 부품관리 시스템 자동화 등에도 지속해서 투자하고 있다. 지난달 기준 전기차 수리 역량을 갖춘 서비스센터 31개소와 고전압 배터리 정비센터 14곳을 운영...
올해 '5차례 장애' 발생했던 카톡…과기정통부 현장점검 2024-09-24 14:33:30
직후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회사는 앞서 카카오 창업자인 김범수 경영쇄신위원장의 구속에도 모든 서비스를 차질 없이 운영하겠다고 강조했지만 공염불이 된 것 아니냐는 지적도 나온다.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김범수 경영쇄신위원장이 구속기소된 당일 실적발표...
한솔인티큐브,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 출시 2024-09-24 11:01:14
제공해, 대량 발송 및 매크로 기능으로 고객 맞춤형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다. 한편,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는 AI·클라우드 전문기업인 네이버 클라우드의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했다. 향후 네이버 클라우드의 생성형 AI인 하이퍼클로바 엑스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와의 연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10월 말까지 한솔 클라우드...
[게시판] 한국GM, 올해 말까지 전기차 현장 점검 실시 2024-09-24 09:28:15
쉐보레와 캐딜락의 전기차 모델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점검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배터리 냉각수 레벨, 절연 전압, 절연 저항, 배터리 셀 전압 편차, 배터리 온도, 고장 코드 확인 등 6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이노그리드, 한국공항공사 챗봇 클라우드 전환 사업 수주 2024-09-24 09:12:35
클라우드 기업으로서 클라우드 기반에서 공항 챗봇 서비스가 원활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노그리드는 지능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CMP) 전문 기업으로 ▲클라우드 전환 컨설팅 ▲클라우드 풀스택 솔루션(IaaS, PaaS, CMP 등) 제공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운영...
GM 한국사업장, 연말까지 전기차 현장 점검 실시 2024-09-24 08:48:22
캐딜락의 전기차 모델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점검 예약 방법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점검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배터리 냉각수 레벨 △절연 전압 △절연 저항 △배터리 셀 전압 편차 △배터리 온도 △고장 코드 확인 등 총 6개 항목의 전기차...
금융사들, 코스콤 AI콜센터 속속 도입 2024-09-23 17:18:46
서비스를 속속 도입하고 있다. 23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코스콤의 ‘AI 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 서비스를 도입한 곳은 SK증권, 한화자산운용, 롯데카드, 현대카드 등 10개사 이상이다. 코스콤 AICC는 콜센터 인프라부터 AI 가상 상담원, 생성형 AI 이용 환경 등을 종합 제공하는 고객 상담 솔루션이다. 202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