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까다로운 소비자 마음을 잡다…예담채·오렌지박스, 5년 연속 수상 2021-07-01 15:42:52
함으로써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브랜드의 신뢰도, 경영 방침, 전략 및 비전, 독창성 등으로 평가 지표를 세분화하였다.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기업 중 전라북도와 전북농협이 공동 개발한 원예농산물 광역브랜드 ‘예담채’와 잉크소재공급 토털솔루션 브랜드...
“디자인의 힘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다” 공간디자인 전문기업 '디자인엠포’ 윤영섭 대표 2021-05-12 09:00:02
기업 사이의 소리 없는 소통의 매개체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기업과 ‘가치 지향적 소비’ 추구를 위해 긍정적 공간 경험을 원하는 고객 사이의 간극을 최소화하고, 상호 공동의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한 공간 디자인의 역할은 어느 때보다 높은 영향력을...
현대건설 유튜브 `힐스캐스팅` 실버버튼 획득... 축하영상 제작 2021-04-23 16:04:54
보수적인 이미지를 개선함과 동시에 미래지향적이고 세련된 힐스테이트의 이미지를 공고히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다소 딱딱하고 어려운 부동산 정보를 누구나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영상으로 제작하고 보다 편하게 볼 수 있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하며 "여기에 기존 건설업계 채널에서 볼 수...
LG하우시스, 층간소음 줄여주는 '안심매트'…이젠 아이들 마음껏 뛰게 하세요 2021-04-21 15:27:41
나타났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의자 끄는 소리 및 청소기 소리 등 실생활 층간소음 저감에 큰 효과가 있고 아이들이 넘어졌을 때 덜 다치도록 해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커터칼로도 쉽게 자를 수 있어 DIY 시공도 가능하다. LG지인 시트바닥재 엑스컴포트는 실생활 경량 소음 저감에 도움을...
[인천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시각장애인을 위한 보조공학 솔루션 개발 ‘리보’ 2021-03-15 16:53:27
소리를 들으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전화 걸기와 받기, ARS 텔레뱅킹 등은 물론 문자나 카톡 메시지를 편하고 빠르게 보낼 수 있다. 신용카드 정도의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 중에도 주머니 속 스마트폰을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 대표는 “리보는 시각장애인이 스마트폰을 보다 자유롭게...
신한카드, '고객의 소리' 통합관리체계 구축 2021-03-10 08:21:01
수집한 고객의 소리를 전사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내부 분류체계를 일원화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싱글뷰(Single View)’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수집한 고객의 소리는 음성문자변환(STT, Speech To Text)과 텍스트 분석(TA, Text Analysis) 기술로 정·비정형 데이터를 결합한 분석 데이터베이스(DB)를 만들...
젊은이만 고객인가…'디지털 강화' 카드업계, 소외계층 직접 챙긴다 2021-03-04 10:07:51
앞장서고 있다. 젊은층 고객이 주를 이루던 카드사의 고객패널에 고령자, 외국인을 포함하는 등 금융소외계층의 목소리 청취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는 오는 17일까지 고객패널 제도인 제8기 '로카(LOCA)패널'을 모집 중이다. 특히 올해는 일반 고객패널과 함께 금융취약계층 대표패...
대교,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 교육서비스 부문 1위 2021-03-02 09:30:00
고객의 소리를 꾸준하게 듣고 반영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2020년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우선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구성원과 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눈높이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로 21년째 운영 중인 눈높이사랑봉사단은 대교의 임직원과 눈높이 선생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대건설, 업계 최초 크리에이터와 협업 광고 영상 공개해 2021-02-08 12:30:28
협업한 광고 영상으로,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힐스테이트의 시그니처인 엘리베이터 사운드를 이용해 힐스테이트의 다양한 특화설계를 신선하고 세련되게 연출한 뮤직비디오로 빅마블이 직접 출연해 플롯연주와 비트박스 등을 들려주면서 자연스럽게 현대건설만의 특화설계인 `H...
맥킨지 대표 "공공일자리 100만개 쉽지 않을 것…양보다 질" 2021-02-03 14:06:04
하고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고객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기대 수준들을 충족시켜야 하는 과제들이 있습니다. 또, 목적이 이끄는 브랜드들을 만들어내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무엇보다 굉장히 어려운 시기에 직원들과 고객들이 살고 있다 보니 목적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목적을 통해서 사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