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1-08 15:00:03
LGD 한상범 "롤러블 패널, 10만번 이상 테스트…성능 자신" 190108-0161 경제-001008:29 메디포스트 "미숙아 치료제 임상 1/2상 종료" 190108-0162 경제-001108:29 [그래픽] 경상수지·여행수지 추이 190108-0163 경제-001208:30 KB증권 "이마트, 할인점 실적 부진…목표주가↓" 190108-0164 경제-001308:34 삼성전자 4분기...
최태원 SK 회장 "경제환경 어렵지만 사회와 행복 함께 하겠다" 2019-01-02 17:05:16
행동원칙들을 제시했다. 우선 최 회장은 "회사의 제도 기준을 관리에서 행복으로 바꿔야 한다"라며 "단순히 제도만 만들 것이 아니라 실제적인 시행과 적극적인 참여가 뒷받침돼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핵심성과지표(KPI)에서 사회적 가치의 비중을 50%까지 늘리겠다"라며 "완벽한 평가가 되지 못할지라도 평가를 안 하...
세대교체 재계 새해 화두는…위기의식속 '혁신과 성장' 강조(종합) 2019-01-02 16:59:18
주요 관계사 CEO가 패널로 참여해 대담한 뒤 최 회장이 마무리 발언을 하는 형식으로 1시간 30분동안 진행됐다. 최 회장은 "SK가 건강한 공동체로 기능하면서, 동시에 행복을 더 키워나갈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일까. 그 척도는 사회적 가치(SV)"라면서 "회사의 제도 기준을 관리에서 행복으로 바꾸고 핵심성과지표에서 SV...
삼성화재, 최고소비자책임자 두고 '고객 만족 경영'…고객보호위원회도 운영 2018-12-18 16:47:24
구성된 고객권익보호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소비자보호센터를 전국 6대 권역으로 확대하고, 영업 및 보상 관련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배치했다.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신한카드, 고객패널 제도 운영…의견 수렴하고 소통 확대 2018-12-18 16:42:34
나날이 높아지는 고객의 기대 수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상담 품질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특히 신한카드는 소통 확대와 소비자보호 관점의 제도 및 업무를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올해는 다양한 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패널 제도’, 대(對)고객...
동양생명, 2018년 고객패널 결과발표회 개최 2018-12-14 08:36:49
동양생명은 2018 고객패널 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결과발표회는 고객패널들의 동양생명의 보험상품 및 고객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을 시작으로 2018년 고객패널 활동사항을 정리하는 자리를 가졌다.2018년 고객패널은 지난 1월 홈페이지 신청자 및 영업채널 추천자 중 11명의 패널을 선발했으며 올해...
신한카드, '제23회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2018-12-04 08:13:48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 권익 보호 관점으로 제도와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다양한 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패널 제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신한poll', 탁월한 소비자 제안 아이디어를 시상하는 제도인...
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1년 연속 1위 2018-12-03 08:27:35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1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bc카드는 지난 2008년 처음 도입한 고객패널제도 'bc내비게이터(navigator)'를 통해 서비스 기획 과정부터 고객패널과 함께 체험하고 토론한 결과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실제로 bc카드는 업계 최초...
KB국민은행·금융개혁 현장소통반, '시니어고객 현장간담회' 개최 2018-11-23 10:09:04
고객자문단'은 시니어 고객의 금융 및 비금융 니즈를 적시에 수용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패널제도다. 기존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이날 열린 간담회에서는 시니어 고객들의 평소 금융거래 관련 애로사항과 금융제도 개선에 대한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가...
종합 건자재업체 동천그룹의 '빅 점프'…100년 기업 꿈꾼다 2018-11-22 19:07:22
8곳 보온단열재·조립식 패널사업 이어 2008년 건설업에도 뛰어들어ci 통합하고 새 비전 선포…업계 최고 전문가들 ceo로 품질 중시하고 고객 만족 추구…제도 정비해 업무 효율 향상계열사별 협업 체제도 강화…올해 매출 4500억원 기대 [ 김진수 기자 ] 올해 30주년을 맞은 동천그룹은 1988년 설립된 건축자재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