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 타임스 스퀘어서 뉴진스 '빼빼로데이' 광고 2023-10-26 09:39:48
안착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는 것이다. 이번 광고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와 롯데웰푸드의 대표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전 세계에 빼빼로데이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빼빼로 글로벌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다....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뉴진스 '빼빼로데이' 광고 2023-10-26 09:36:07
빼빼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는 것이다. 이번 광고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와 롯데웰푸드의 대표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전 세계에 빼빼로데이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빼빼로 글로벌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빼빼로로 말해요'(Say He...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통해 칠성의 클래식함과 유니크함을 표현한 갤럭시 케이스 굿즈를 발매했다. 해당 굿즈는 칠성몰, 삼성닷컴, 전국 삼성 스토어 등에서 판매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한 브랜드와 청량함을 내세운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하헌형 기자...
'올해 마지막 플로깅은 힙하게'…성수동서 롯데百 '리얼스마켓' 2023-10-22 06:00:01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올해까지 2년간 리얼스마켓에 참가한 인원은 모두 1만1천여명에 달하고, 쓰레기 수거량은 4만5천L(리터)를 넘어설 것으로 내다봤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기업이 일으킨 작은 바람이 더 큰 공감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을 '친환경 캠페인...
'대입 개편안' 교육부가 학부모에 직접 설명 2023-10-20 18:39:36
개편 시안 발표 이후 사교육업체의 ‘불안 마케팅’이 기승을 부리자 교육부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다며 설명회를 마련했다. 설명회는 충청권(대전) 수도권(서울) 호남권(광주) 영남권(부산)에서 4회 열린다. 교육부 담당 부서장이 직접 학부모 질문에 답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참석이 어려운 학부모를 위해 4회 모두...
포커스미디어, 데이터 기반 디지털 옥외광고 설루션 지원 2023-10-20 08:58:41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돕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TV 시청률 분야에서 신뢰도가 높은 닐슨미디어코리아와 지역·연령을 고려한 2천200명의 아파트 입주민 패널을 구성하고 엘리베이터TV와 반응하는 핫스팟과 승강기 고도 감지 모바일 앱을 통해 엘리베이터TV 시청률을 측정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데이터...
"K패션, 세계화 걸음마 단계…철저한 현지화 절실" 2023-10-19 17:42:48
다변화하면서 마케팅 비용이 늘어나고 전통적 유통 구조에 균열이 생기는 등 급격한 변화에 대한 경영자들의 발 빠른 대처가 요구되는 실정이다. 이런 가운데 K컬처의 부상으로 해외에서 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패션업계는 ‘K패션의 세계화’라는 과제까지 안게 됐다.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글로벌 컨설팅펌...
중기유통센터 선정 우수제품 '눈에 띄네' 2023-10-17 17:29:15
△마케팅 인프라 지원을 통한 중소벤처기업 역량 강화 △통합 유통 플랫폼 기반의 판로지원 활성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스마트 소상공인 육성 △경영혁신을 통한 기관 경쟁력 강화 △국민공감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신뢰도 제고 등 5대 전략목표를 세워 건강한 유통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DMBS 2023 컨퍼런스 성료, “비즈니스 패러다임 변화란” 2023-10-16 21:13:22
백 연사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효율지표에 매몰되어서는 안된다. 철저하게 고객관점으로 구매여정을 살펴야 한다.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공감, 구매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콘텐츠가 모두 필요하다. 그런데 마케팅 퍼널의 끝단에서 그저 광고 효율 지표로 사업을 평가하려는 것은 옳지...
'유튜브 어워즈' 3관왕 웹드라마 주인공은 편의점 2023-10-13 09:57:13
임지훈 BGF리테일 마케팅 팀장은 “숏폼(짧은동영상), 예능형 콘텐츠에 열광하는 MZ(밀레니얼+Z)세대의 시청 특성을 분석, 공감할 수 있는 신선한 에피소드를 1분 이내 밀도있게 담아낸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며 “꾸준히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