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데믹에 제품 종류 줄었다..."이게 더 이득" 2024-01-02 16:48:16
대형 식료품점에서 과일, 유제품, 육류 같은 신선식품 제공을 15~20% 줄였다고 말했다. 이 회사 최고경영자(CEO) 스테펀 캘브는 대형 식료품점들이 선택의 폭을 줄이는 것은 팬데믹 이전과는 다른 모습이라고 말했다고 WSJ은 전했다. 캘브 CEO는 식료품점들로서는 이제 관리할 품목 자체가 줄어든 데다 제품 선택권도...
줄어드는 소비자 상품 선택권…팬데믹·온라인 활성화에 더 위축 2024-01-02 16:28:22
셸프 엔진(Shelf Engine)은 대형 식료품점에서 과일, 유제품, 육류 같은 신선식품 제공을 15~20% 줄였다고 말했다. 이 회사 최고경영자(CEO) 스테펀 캘브는 대형 식료품점들이 선택의 폭을 줄이는 것은 팬데믹 이전과는 다른 모습이라고 말했다고 WSJ은 전했다. 이전에는 길 건너 경쟁 점포에 고객을 잃지 않기 위해 모든...
작년에 소득 1.2% 늘고 물가는 3.6% 올라…먹거리 6%대 상승 2024-01-01 06:01:03
│ │ 기타음료 │ 5.6 │ │ ├───────────────┼───────────────┤ │ │ 떡 │ 5.4 │ │ ├───────────────┼───────────────┤ │ │ 편의점도시락 │ 5.2 │ │ ├───────────────┼───────────────┤ │...
"크리스마스 시즌이다"…미스터피자 vs 피자헛 특별 이벤트 2023-12-21 14:45:54
함께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 등 15종의 사이드와 음료 메뉴로 구성됐다. 한국피자헛은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20일 하루 동안 'SKT T day' 프로모션으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SKT T day' 프로모션은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 M 또는 L...
LG전자, 소비자 참여형 ESG 이벤트 '마음톡톡 기부게임' 진행 2023-12-20 15:00:01
머니를 활용해 과일, 야채, 음료, 육류, 생선 등 다양한 식재료를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다. 담겨진 식재료를 김치톡톡에 보관하면 해당 식재료들의 금액만큼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게임 참여자를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에서 기부금 적립을 마친 참여자를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카페서 즐기는 하이볼·뱅쇼…한달 만에 50만잔 팔렸다 2023-12-13 15:39:28
시즌 음료를 판매한다. 무알코올 에이드 음료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 롱블랙을 베이스로 한 커피음료 ‘카페 에그노그’, 자스민향을 입힌 우롱티에 유자와 레몬을 더한 ‘자스민 시트러스 티’ 등이다. 특히 2015년 겨울 첫선을 보인 뱅쇼는 매해 시즌 메뉴로 선보여 최근 누적 28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위니아, 딤채 생산라인 재가동…"회생절차로 기업정상화 만전" 2023-12-07 08:01:23
있도록 개발한 것으로, 채소와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와 다양한 음료·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됐다. 원터치 올인원(All-in-One)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고메보관 모드를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라...
외식 물가 상승률, 전체 평균보다 30개월째 높아 2023-12-06 06:01:03
│기능성음료│5.4 │ 5.5 │ ├─────────────────┼──────────┼────────┤ │ 카레 │11.0│ 5.2 │ ├─────────────────┼──────────┼────────┤ │ 된장 │7.5 │ 5.1 │ ├─...
'케이크 생산라인' 만든 커피전문점 투썸 2023-12-05 17:55:18
페어링(궁합)에 집중했다. 음료 위주이던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으로 차별화를 꾀하려는 의도였다. 론칭 초기엔 카페에서 보기 힘든 마카롱, 티라미수 등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지금은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등이 조각 케이크 카테고리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대규모...
홈파티 열풍에 불티나게 팔리더니…'1000만' 케이크 나왔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05 14:25:26
한 음료 위주였던 커피 전문점 시장에서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국내 카페에서 보기 힘들었던 마카롱, 티라미수 등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현재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등이 조각케이크 카테고리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을 정도로 탄탄한 디저트 라인을 갖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