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스트로, 2021 포토북 ‘TIME CAPSULE’ 예약 판매 시작…풍성한 볼거리 담은 `종합 선물 세트` 2021-09-15 17:50:05
‘TIME CAPSULE’은 포토북을 포함해 메이킹 DVD, 접지 포스터, 엽서 세트, 필름 포토, 포토 카드 등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스트로는 2016년 데뷔 이후 청량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콘셉트의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외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후 연기,...
한국투자공사, '국부펀드 KIC 소개' 공모전 개최 2021-09-15 11:28:22
블로그 포스팅과 광고포스터 제작 등 2가지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11월 12일까지이며, 최종 수상작 발표는 11월 중에 한다. KIC는 충실성, 독창성, 전문성,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1차 내부 심사와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10인(팀)을 선발해, 부문별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과...
환경에 진심인 SK지크 제로…제품 용기부터 광고까지 친환경으로 2021-09-03 09:09:22
광고 포스터에도 친환경 요소를 반영했다. 포스터는 100% 생분해가 되는 사탕수수로 만든 비목재, 친환경 종이 '얼스 팩(Earth pact)'에 인쇄된다. 이번 광고에 소개된 SK지크 제로는 초 저점도 엔진오일로, 연비를 개선해 연료 사용량과 탄소배출을 줄인 친환경 윤활유다. 제품 용기에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에도 때부터 日 어업에 이용"…시마네현 독도 왜곡에 서경덕 맞대응 2021-08-30 09:22:01
패러디 광고 마지막 문구에는 "앞으로 시마네현은 독도에 관한 역사적 진실만 일본인들에게 알려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 패러디 광고를 기획한 서 교수는 "최근 들어 일본 정부 및 시마네현에서 독도에 관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고 있는데, 왜곡된 사안을 바로 잡아 국내외에 올바르게 알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세상 사람이 다 레고 손?"…인천 지하철 '남혐' 논란 2021-08-06 09:58:49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에 붙은 포스터가 남성 혐오를 담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포스터에 등장하는 인물이 남성을 혐오하는 의미로 인식되며 이슈가 된 손동작을 취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은 "이제는 정말 지친다", "백 퍼센트 의도적이다", "세상 사람이 다 레고 손으로 바뀌었나 보다", "사과...
"코로나 백신 접종 강요하는 마크롱은 히틀러" 광고 논란 2021-07-30 01:44:04
광고는 마크롱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의무화 정책을 비판하는 목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마크롱 대통령은 자국 내 델타 변이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 입장 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를 요구하는 정책을 도입했다. 해당 조치를 개인의...
부동산 신산업 '프롭테크' 언제까지 막을 수 있을까요?[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1-07-18 06:16:02
관련 포스터와 안내문도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갈등이 심각한 이유는 먹고 사는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필자는 이번 사태를 계기로 프롭테크라고 불리는 'PropTech(Property +Technology)'가 신산업으로 국내에 정착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입장에서는 '밥줄'의 문제지만, 기업의...
오메가엑스, 11人 11色 데뷔 쇼케이스 포스터 공개…30일 정식 데뷔 ‘기대감 UP’ 2021-06-18 15:50:02
(바모스)’ 발매 및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크한 배경과 대비되는 순백의 블라우스 의상으로 통일감을 맞춘 오메가엑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미지 상단에는 오메가엑스 공식 로고와 함께 쇼케이스 관련 정보가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메가엑스는 첫...
‘방과후 설레임’, 서울 시내 전광판 점령…다양한 형식의 광고 눈길 2021-06-15 17:00:09
‘방과후 설레임’의 대형 전광판 광고는 강남, 마포 등 서울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과후 설레임’은 오는 11월 MBC에서 첫 방송되며 자격은 12세 이상의 여성으로, 자신의 재능을 가진 영상을 함께 첨부한다면 누구든 6월 30일까지 네이버 NOW., 공식 SNS 또는 공식 포스터 하단의 QR코드를 통해서 지원할 수...
‘방과후 설레임’ 남다른 스케일, 이례적인 광고 선점 2021-06-11 13:10:11
담아내고 있다. 이처럼 ‘방과후 설레임’ 광고로 수많은 지원자가 잇따르면서 ‘방과후 설레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디지털 광고 속에는 12세 이상의 여성이라는 지원 자격, 오는 6월 30일까지 네이버 NOW. (네이버 나우), 공식 SNS를 통해 도전하면 된다는 지원 기간, 지원 방법 명시와 함께 손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