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약품, 마이녹실 광고 모델로 배우 장혁 선정 2015-11-26 10:30:17
새 광고는 다음달 초부터 공중파 방송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이혜림 약사는 "평소 장혁이 가지고 있는 건강한 이미지가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브랜드 주 타깃 소비자인 남성...
가스보일러, 성수기 대비 신제품 홍보에 '총력전' 2015-10-27 14:27:59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로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는 등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펼쳤다. 지난해부터 전속모델인 배우 김남주씨를 선정하기에 앞서 임직원과 전국 1000여명의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모델호감도 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결국 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김남주씨가 국내 톱배우이며 현명한...
제일기획, 브랜드 '소셜 파워지수' 개발…빅데이터 분석 2015-10-22 19:13:01
긍정·부정 평가량 등을 종합 반영해 상대적 호감도를 수치화한 것이다. 사내 빅테이터 분석 전문조직인 제일dna센터가 고안했다.최근 2년간 집행된 1400여개 광고·프로모션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버즈량 자료를 바탕으로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 효과를 비교·평가하는 기능도 갖고 있다.제일기획은...
우리회사 브랜드는 몇점…제일기획 소셜파워지수 개발 2015-10-22 08:57:38
평가량 등을 종합 반영해 전체 브랜드의 상대적 호감도를 수치화한 것이다. 또 최근 2년간 집행된 1천400여개 광고·프로모션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버즈량자료를 바탕으로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 효과를 실시간 비교·평가하는 기능을 더했다. 제일기획은 "기존 브랜드 인식 조사와 달리 소비자의 직접 반응에...
'반항·비타협' 스토리텔링이 할리 데이비슨 브랜드 각인 2015-10-02 07:00:06
보면 브랜드 네임은 기억 가능성, 로고와 심벌은 호감도, 캐릭터는 브랜드 개성, 슬로건과 징글은 상기성, 패키지는 적용 가능성에 의미를 둔다.브랜드 개념을 표현하는 핵심적 역할을 하는 요소는 브랜드 네임이다. 이는 브랜드 특성과 제품 품질, 지위, 상징 등을 대변한다. ‘계절밥상’은 브랜드 특성을 잘...
비투비 육성재, 3개월간 출연 광고 8건…핫 루키 등극 2015-09-24 10:06:00
다방면의 광고계약을 따내며 단숨에 광고계 핫 루키로 발돋움했다. 이와 함께 육성재가 속한 그룹 비투비 역시 인지도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면서 광고계의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비투비는 피자브랜드를 시작으로 학생복, 의류 모델로 활약 중이며, 최근 유명 통신사 로밍서비스 모델을 마쳤을 만큼 젊은 소비자를...
비투비 육성재, 3개월간 출연 광고만 8건…2015 광고계 핫 루키 등극 2015-09-24 08:46:11
광고계약을 따내며 단숨에 광고계 `핫 루키`로 발돋움했다. 이와 함께 육성재가 속한 그룹 비투비 역시 인지도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면서 광고계의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비투비는 피자브랜드를 시작으로 학생복, 의류 모델로 활약 중이며, 최근 유명 통신사 로밍서비스 모델을 마쳤을 만큼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레진코믹스, 日인기드라마 '메꽃' 웹툰으로 선보인다 2015-09-21 10:47:05
광고 모델 호감도 랭킹' 여성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광고와 드라마에서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이번 '메꽃'프로젝트는 레진이 서비스 지역 및 콘텐츠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방송사 등 해외 주요 콘텐츠사와의 제휴 프로그램의 하나다.레진엔터테인먼트 한희성 대표는 "해외 콘텐츠들이...
곽시양, 드라마 영화 잡고 광고까지 접수 ‘대세남 인증’ 2015-07-30 08:44:32
불리우는 데님브랜드 잠뱅이의 광고 모델로 낙점됐다. 뿐만 아니라 블랙코미디 장르의 영화 ‘치킨게임’에서는 자동차 판매원 이재원으로 분해 베테랑 연기자 신동미와 김준배 사이에서도 색깔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섬세한 감정표현과 능청스럽고 코믹한 연기까지 소화해 내며 그가 지닌 팔색조 매력을 톡톡히...
품격or유쾌...국내 장수 브랜드, `온고지신` 이미지 변신 2015-07-29 10:54:55
도루코의 브랜드를 떠올렸다”며, “기존 광고 형태에서 그치지 않고 일상에 지친 직장인에게 ‘면도’라는 일상적인 일이 특별하고 휴식 같은 순간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복고’ 콘셉트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인 사례도 있다. 국내 대표 스포츠 용품 제조 회사 중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