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몰이 묻는다 "오랜만이네요. 집에 화장지 떨어졌죠?" [신현보의 데담] 2020-12-23 10:55:57
반면 원하는 검색 결과를 얻은 사용자의 구매율은 67.5%로 높았다. 사용자에게 무엇을 어떻게, 언제 보여주느냐가 곧 매출로 직결된다는 뜻이다. AI 마테크의 분석 기술은 사용자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집에 있는 각종 소모품이 떨어질 시기를 계산하는 데까지 왔다. 사용자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주문하기 전에...
'코로나19가 바꾼 식생활' 온라인구매 비중 작년의 4배로 늘어 2020-12-18 16:27:00
전체의 78.3%에 달했다. 특히 발효미생물류(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의 구매율이 지난해 25.7%에서 올해 31.8%로 가장 많이 늘었다. 식품을 살 때 지난해보다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로는 '영양(건강)', '구매의 편리성', '조리의 편리성'을 꼽았다. 연구원은 "집에서 식사하는 횟수가 증가했...
검색 상품 추천 제대로 안 해주면 90%가 사이트 이탈 2020-12-14 16:56:27
사용자의 구매율은 67.5%에 달했다. 반면 원하지 않는 검색 결과를 얻은 사용자의 90%는 사이트를 이탈한 것으로 나타났다. 검색 추천을 어떻게 해주느냐에 따라서 매출이 크게 차이날 수 있다는 분석이다. 그루비는 "제대로된 검색 추천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확장시키고 그 니즈에 어울리는 상품을 다양하게 발견해야...
종근당 그룹 락토핏 신규 TV CF 온에어, 유산균 선도 기업 입지 확고화 2020-11-25 14:06:31
▲구매율 ▲섭취율 ▲시장점유율 부문에서 1위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따로 또 같이 먹을 수 있는 패밀리 브랜드를 구축해 연령별, 상황별 니즈에 맞춰 섭취할 수 있는 맞춤형 유산균 라인업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이...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건강식품 부문, 종근당건강 락토핏 1위로 선정 2020-11-23 14:55:06
실태조사’에 따르면 락토핏의 구매율은 45%로 전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1위로 집계됐는데 2위 품목과 10배가량 차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시 3년 만에 압도적인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을 뿐 아니라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락토핏 성공 배경에는 종근당그룹의 시너지가 있었다. 종근당그룹은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홈페이지 제작 업체 `티제이웹`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서비스 2020-11-23 08:30:00
실제 상담을 받아본 소비자의 구매율과 티제이웹 이용자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히 이해하고 제대로 된 설계가 진행되며 투명한 비용 공개와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이 기반이 되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제작/운영 시 번거로울 수 있는 부분을 시스템에 적용하여 쉽고 편한 진행이 가능해 대표 및...
"홈쇼핑 방송 이럴 때 대박"…SK스토아, 세계 첫 분석프로그램 2020-11-19 08:00:05
수 대비 구매율과 방송별 순위, 같은 방송의 날짜별 실적 등도 확인할 수 있다. SK스토아 관계자는 "온 비전이 활용하는 시청 데이터는 SK스토아 온 채널이 송출되는 전국 2천300만 가구를 전수 조사한 것이므로 표본 조사 방식을 따르는 일반적인 시청률 조사 방식보다 더 정확하다"고 말했다. 또 방송 장면과 시청자 수,...
'식단 관리하자'…편의점서 샐러드 찾는 남성·장년층 늘었다 2020-11-18 11:55:23
장년층 샐러드 구매율은 전년 동기 대비 6.7%포인트, 2.9%포인트 증가했다. 이 기간 샐러드 구매자를 성별로 보면 여성이 58.7%, 남성이 41.3%를 차지했다. 전년도 여성 65.4%, 남성 34.6%였던 것과 비교해 여성 구매자 비중은 줄고, 남성은 늘어난 모양새다. 연령대별로는 10대 1.3%, 20대 25.3%, 30~40대 51.1%, 50대...
1인가구의 의·식·주 책임지는 스타트업…편하지만 비싸도 구매하는 1인가구 ‘만족’ 2020-11-13 14:57:00
구매율을 자랑한다. 앱을 통해 방, 화장실, 거실 등 원하는 영역의 예약을 신청하면 여성 청소매니저가 파견된다. 실제 이용자들은 ‘키를 맡길 정도로 신뢰도가 높은 서비스’, ‘퇴근하고 들어오는 순간 지저분한 집이 초기화되어있는 것을 보고 기분이 좋았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이어가고 있다. 청소연구소의...
식육가공품 시장 연평균 8.9% 성장…"1인 가구·캠핑 증가 영향" 2020-11-10 11:00:01
감염증(코로나19) 발생 이후 소시지류·햄류 구매율은 지난해 대비 각각 32.4%, 30.0% 증가했다. 햄·소시지·베이컨을 사는 데 영향을 주는 요인은 맛·품질(24.4%), 브랜드·제조사(12.8%), 고기 함량(12.8%), 원산지·원재료(9.5%) 순으로 조사됐다. e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