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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가 픽한 브랜드 화보·· 맥케이슨 with 김상아] “맥케이슨은 필드에서 뚜렷한 아름다운 룩 연출, 두잉을 위한 기능성도 인정받아요~” 2022-02-14 11:03:00
골프웨어의 기본인 두잉에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도드라지며, 두잉과 패션성을 적절히 배합한 니트류 셋업물은 맥케이슨의 키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특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다시 한번 선보이는데 맥케이슨은 2월 중에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서른아홉’에서 동양인에게 적합한 핑크와 화이트 니트 셋업류를 선보일...
MZ세대 사로잡은 이랜드…'뉴발란스' 매출 25배 수직상승 2022-02-09 15:27:57
때문이다. 2014년에 출시한 기능성 구스다운 재킷 시리즈인 ‘패트롤 다운팩’은 해마다 업그레이드 제품을 내놓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 이렇게 개발된 의류는 일본 등 해외시장으로도 수출하고 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국내 시장을 분석해 유행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한 것이 주된 성장 요인”이라며 “신발을...
"헬스장서 더 돋보이게"…'민망한 운동복' 매력에 빠진 男 2022-02-03 11:44:02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진 상황에서 기능성 소재와 패턴으로 운동 편의성과 기능을 높여주는 티셔츠와 레깅스 등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3일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 브랜드 뮬라에 따르면 이 회사의 남성용 브랜드 '뮬라맨즈'의 지난해 하반기 매출은 상반기보다 122% 급증했다. '프리미엄...
골프옷, 예뻐야 '산다' 2022-01-20 17:36:45
맞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는 정체를 겪었다. 2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크리스에프엔씨의 지난해 매출은 3600억원으로, 전년 대비 23% 증가한 것으로 추정됐다. 크리스에프엔씨는 젊은 골퍼가 늘자 일찌감치 기능성보다 패션 디자인에 집중했다. 플리스 등 최신 유행하는 소재를 이용해 골프 점퍼와 비니를 내놓는 등...
엄동설한에도 골프웨어는 '성수기' 2022-01-09 17:53:18
웨어 시장은 지난해보다 약 6500억원 늘어난 6조3350억원 규모로 예상된다. 전체 패션 시장은 정체 중이지만 골프 의류 시장은 매년 10% 이상 커지고 있다. 골프 의류의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타이틀리스트어패럴 등 기능성 제품이 위주였던 이전과 달리 최근에는 스타일이 강조되면서 일상에서도...
"하루빨리 레깅스로 갈아입자"…속옷업체들이 속옷을 버린다 2022-01-06 17:21:11
내의 등 기능성을 부각하면서 유니클로 충격에서 벗어나는 듯싶었지만 ‘편안한 속옷’으로 바뀐 시장의 트렌드를 또다시 놓치는 우를 범했다. 2012년 2170억원을 기록한 BYC 매출은 지난해 1600억원대 수준으로 감소했다. 주력 사업인 섬유산업 매출 비중은 73%로 줄고 대신 부동산 임대업 비중이 26%로 늘었다. 쌍방울도...
"10년 만에 이런 옷은 처음"…이나영·아린이 입었더니 '불티' 2021-12-20 21:00:04
기온이 이어지며 기능성 내의 판매량이 늘고 있다. 패션업체들은 기능성 원단으로 내의를 얇게 만들고, 일반 티셔츠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내의를 제작해 소비자들이 스타일링하기에 부담 없도록 제품을 선보이는 추세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속옷 제조업체 BYC의 이달 11~16일 겨울 제품 판매량은 전주(4~9일) 대비 28.4%...
'에르메스' 붙이자 가격 5배 껑충…불티나게 팔렸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1-12-16 13:38:10
'웨어 OS'를 탑재했다. 대다수 명품 브랜드는 외관은 일반 시계와 다를 게 없으나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한 기능을 추가해 스마트워치를 출시했다. 명품 스마트워치는 대중들이 흔히 스마트워치로 인식하는 일반 애플워치나 삼성전자 갤럭시워치와 기능상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떨어지기도 하지만, 명품 브랜드라는...
이나영·원빈 뭐하나 했더니…年 800억 '대박' 터졌다 2021-12-13 21:00:03
"잭필드 바지는 잊어라"…고급 소재·기능성으로 중무장한 홈쇼핑 패션그동안 홈쇼핑 패션상품의 특징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높다는 점이었지만 최근에는 고급 소재를 활용한 고가 제품도 인기를 끈다. 소비 양극화와 코로나19 사태와 맞물린 '보복 소비' 흐름으로 소비자들이 고가 제품에 기꺼이 지갑을 연...
독일 쾰른국제 승마용품 전시회 내년 2월 개최 2021-12-09 19:38:26
첨단 기능성 소재로 해외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신풍섬유는 7개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그 중 일부는 노스페이스, 콜럼비아,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코오롱 등 국내외 스포츠웨어 브랜드에 공급한다. 라인메쎄 관계자는 “국내 정기 체험 승마인구는 2013년 79만명에서 2020년 92만명으로, 전국승마시설은 201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