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 1조 넘는 남성화장품 시장] 남성전용 쿠션·화장솜·전동클렌저까지 나와 2015-09-11 18:16:01
주목받고 있다.전문가들은 한국의 남성화장품 시장이 한 단계 도약하려면 특화 상품 발굴과 더불어 브랜드 파워를 키워야 한다고 지적한다.토종업체 브랜드인 헤라 옴므, 아이오페 맨, 라네즈 옴므 등은 여성용에서 갈려 나온 서브 브랜드에 그치고 있다. 남성 전용 브랜드라 할 수 있는 보닌, 오디세이, 미래파 등은...
[명품의 향기] 도시남자의 필수품, 노화방지 세럼…스킨 바른 뒤 가볍게 톡! 2015-09-07 07:00:52
만큼 앞으론 달라질 겁니다.”미국 남성화장품 브랜드 랩시리즈의 조지프 스콧 그릭즈비 마케팅 부사장은 최근 서울 가로수길에서 열린 노화방지 세럼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출시 행사장에서 이렇게 소개했다. 그는 “오염된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도시 남성에게 특화한 제품”이라며...
롯데백화점 대전점, 세종시서 4~6일 웨딩페어 개최 2015-09-01 16:18:34
참여하는 '정장구두 미라클 상품전'은 미소페 남성화를 6만9000원에 선보인다.'남성정장 특가 기획전'은 레노마옴므 정장을 15만9000원과 17만원에, 바쏘 정장과 코트를 각 19만원에 판매한다. 세종시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5일과 6일 오후 1시부터는 버스킹밴드와 키다리 뻬에로...
뉴욕에서 인정받은 남성화장품 브랜드 DTRT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2015-08-04 10:40:57
지난 7월13일부터 16일까지 뉴욕에서 처음 개최된 `뉴욕 패션위크 멘즈 S/S 2016(New York Fashion Week Men`s S/S 2016)`에서 세계적인 남성복 디자이너 `리처드 채(Richard Chai)`의 콜렉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하는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남성 화장품 브랜드 DTRT가 여름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강준혁의 '후강퉁 완전정복'<29> 꾸준히 매수세 유입되는 주식 '관심 종목'으로 2015-08-03 07:01:39
유입되는 종목을 관심 종목에 넣어두고 그 흐름을 추적해보는 것이다. 단기적으로 중국 시장 접근에 대한 하나의 아이디어가 될 수 있을 것이다.세계 최대의 공사 도급업체인 중국야금공업과 수력발전 1급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갈주패, 남성화 제조업체인 야오캉제화 정도는 관심 종목으로 잡고 단기적 흐름에...
DTRT, 뉴욕서 열린 첫 남성 패션위크서 남성화장품 명가 인정 2015-07-29 11:36:15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DTRT가 지난 7월13일부터 16일까지 뉴욕에서 처음으로 남성들만을 위해 열린 패션위크인 `뉴욕 패션위크 멘즈 S/S 2016(New York Fashion Week Men`s S/S 2016)`에서 세계적인 남성복 디자이너 `리처드 채(Richard Chai)`의 콜렉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하는 공식 스폰서로 활약해 눈길을...
BRTC 옴므 타임리버싱 토탈 에센스 ‘스마트 뷰티어워드 에디터스 픽’ 선정! 2015-07-03 16:15:00
화장품 시장이 급증한 가운데 수많은 남성화장품 브랜드 사이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제품으로 선택된 것에 매우 감회가 새롭다”며 “이에 따라 앞으로도 남성 피부 고민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님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져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은은한 향과 자극없이 순하게 흡수되는 쫀...
우르오스, 올리브영 2015년 상반기 남성 올인원 1위 수상 2015-06-30 08:43:49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가 `올리브영 2015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 남성 올인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작년에 이어 매년 상반기 진행되는 시상식으로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들을 선정한다.이번 어워즈에서...
PB상품의 잇단 도전…남성화장품도 나와 2015-06-25 20:49:03
자전거·숙취해소제 이어 이마트, 스킨케어라인 출시 [ 김병근 기자 ] 이마트가 25일 전국 매장에서 자체상표(pb) 남성 화장품 ‘솔루시안 젠틀맨’(사진) 판매를 시작했다. 국내 대형마트가 남성 화장품 pb 상품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의류와 식품 위주이던 대형마트 pb 구성이 숙취해소제, 자전거,...
소다, 수입화 라인 강화…하반기 물량 확대 2015-06-25 14:43:40
호피소재, 엘라스틱 밴드 등을 활용한 샌들 라인이 그 예다. 남성화 역시 고급 브랜드들을 강화하고 나섰다고 덧붙엿다.소다는 "국내에 한정된 내셔날브랜드에서 탈피, 글로벌 브랜드로의 변화에 한발자국 다가섰다"고 자평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