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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년 만에 등장한 통큰치킨…유통가, 불황 타개 나섰다 2022-08-05 19:47:57
뉴 한통가아아득치킨 4만마리). [이윤정 / 서울 은평구: 집에서 치킨 한 마리 시켜먹으려면 배달료 포함하면 3만원 얘기까지 나오는 시대니까 (할인 행사가)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이같은 할인 경쟁은 PB상품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PB상품은 유통업체가 제조사와 직접 계약을 맺는 방식을 통해 유통 거품을 없애...
얇아진 지갑에…美서 소고기햄버거 대신 급부상한 '이것' 2022-08-02 15:34:30
파파이스, 파네라 브레드 등은 최근 새로운 치킨샌드위치를 출시했다. KFC와 웬디스, 버거킹은 올해 들어 신상 치킨샌드위치 광고를 내보내기 위해 들인 돈만 수천만 달러에 달했다. 시장조사업체 테크노믹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138개의 요식업체와 편의점이 치킨샌드위치 판촉 행사를 펼친 것으로 집계됐다. 높은 물가...
'치킨 무 썩었다' 리뷰에…"손님 얼굴 탓" 조롱한 점주 2022-07-28 10:19:59
"치킨 무는 유통기한이 일주일 정도 남은 거였다"고 말했다. 끝으로 "하지만 환불 요청도 아니고 네 번째 시켜 먹는 거라 다음에는 떡볶이 안 불은 거로 받고 싶어서 쓴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후기와 관련해 해당 치킨집 사장은 뉴스1에 "직접 답글 쓴 게 맞다. 순간 짜증 나서 그렇게 적었다"며 "농담으로 적었지만...
당첨금 1조원대…직원 5만명에 복권 돌린 美 창업자 2022-07-27 13:51:29
주에 위치한 자신의 치킨 체인점 전 직원 5만 명을 위해 복권을 한 장씩 총 5만 장을 구입했다. 라이징 케인 최고경영자(CEO) AJ 쿠마란은 CNN과의 인터뷰를 통해 "요즘 삶이 쉽지 않다"며 "(직원들은) 주유소에서 주유 펌프나 마트 식료품 매대에서도 (어려운 현실을) 마주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무용한 작품' 만드는 괴짜들이 왔다…"한국의 내셔널지오그래픽 꿈꿔요" [긱스] 2022-07-27 06:07:17
치킨 무를 뜯어주는 기계, 프라이드 치킨에 허니콤보 소스를 묻혀주는 기계…. '긱'(Geek)스러운 느낌을 물씬 자아내는 콘텐츠들이 채널에 가득하다. 궁금한 건 무조건 직접 만들어보는 영상콘텐츠 제작사 '긱블'(Geekble)의 이야기다. 2017년 만들어진 긱블은 일상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실제로 구현하는...
대우조선 하청 파업, 누구의 잘못인가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2022-07-24 15:00:01
것은 2차 노동시장이다. 하청에 '내려가는' 돈도 당연히 줄었다. 복지부터 시작해 임금 감소폭 등 근로조건 악화의 정도가 하청에서 훨씬 크고 깊었다. 물량팀 근로자들은 업종을 떠나거나 하청을 선택했다. 원래 '유연했던' 고용은 '불안해' 졌다. 특히 대우조선해양은 저렴한 가격 책정으로 내수...
배고픈 형제에 `치킨` 내준 점주, 서울시 명예시장 됐다 2022-07-22 11:42:57
5천원 밖에 없던 형제에게 무료로 치킨을 내어준 사연이 지난해 초 알려지면서 이른바 `돈쭐`(돈+혼쭐) 주문 행렬의 주인공이 됐다. 박씨는 치킨집 수익금에 자비를 보태 기부금 600만원을 마포구청에 전달하기도 했다. 이번에 소상공인 분야 명예시장으로 선정된 박 대표는 "소상공인의 목소리가 서울시 정책에 반영될 수...
점심값 9000원 부담인데도 아무것도 안 한다? 2022-07-21 11:52:15
△치킨 순으로, 실제 직장인이 즐겨 찾는 제품들의 인기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중 소포장 식재료 및 간편식, 도시락 등 저렴한 상품의 구매가 가능한 편의점 카테고리는 전월 대비 매출이 36.7%로 가장 크게 늘었다. ’포켓CU’ 사용자 전년 대비 49% ↑, 쿠폰 사용량 68.9%로 껑충...
존쿡 델리미트의 에쓰푸드, 창립 35주년…"모두의 삶과 건강 고려 2022-07-20 14:32:47
돈장에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넣어 만들어 탱글탱글한 식감과 톡 터지는 육즙으로 먹방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ASMR 소시지`로 인기를 끌었다. 잇따라 유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가 되면서 이슈가 되었으며 그 인기는 현재까지 지속되어 2017년 첫 생산 이후 누계 합산 기준으로 6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브랜드 히트...
中 "짝퉁 차이나" 오명 벗나…英명품, 22년만 상표권 분쟁 승소 2022-07-20 11:30:22
또한 연간 적게는 약 30억원, 많게는 약 120억원에 육박했다. 중국에서의 한국 기업 상표 도용은 파리바게뜨·네파·모노크롬·네이처리퍼블릭·풀무원·호식이두마리치킨 등 프랜차이즈나 의류·식품·화장품 업종에서 주로 이뤄지고 있다. 한류 드라마·영화 붐을 타고 중국에서 한국의 소비재 품목이 친숙해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