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톡파원 25시' 이찬원도 반했다, 원지가 먹는 대만 편의점 간식 뭐길래 2024-09-27 17:00:41
재미를 선사한다. 첫 번째 편의점에서는 인기 디저트인 크림빵, 두 번째 편의점에서는 약 7,500만 회 조회 수를 달성하며 화제가 된 스무디와 이탈리아에서도 인정받은 냉동 피자를 구매한다. 마지막으로 찾아간 편의점에는 일본 SNS에서 핫한 투명 푸딩이 있어 출연진 모두 신기해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석유 위에 떠...
[게시판] 데브시스터즈, 전주서 '쿠키런 로컬 어드벤처' 캠페인 2024-09-26 09:26:21
운영되는 디저트 전시회 '달콤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게임 캐릭터를 소재로 한 조형물과 경품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있다. 축제가 시작되는 다음 달 3일부터 13일까지는 전주한옥마을 풍남문 광장에 7m 높이의 대형 에어 조형물도 설치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아파트는 두바이 초콜릿이 아닙니다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4-09-25 07:00:03
사탕 열풍이 찾아왔습니다. 스웨덴 디저트 브랜드 'BUBS'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국내에는 판매점이 없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해야 하는데도 인기가 뜨겁습니다. 소셜미디어(SNS)로 인해 정보가 빠르게 공유되면서 이런 현상이 한층 두드러졌습니다. 2030세대는 부동산 투자도 SNS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외국인들이 이걸?"…한국여행서 인기 폭발한 '뜻밖의 음식' 2024-09-25 06:52:05
약과가 방한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디저트'로 불리며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달콤한 맛에 한입 크기의 사이즈로 출국 직전 선물용 기념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인바운드 플랫폼 크리에이트립 관계자는 약과가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를 끄는 요인으로 "한국 전통 간식으로 다른 나라...
뉴진스 앞세우니…제로에 꽂힌 외국인 관광객들이 '싹쓸이' 2024-09-23 14:30:24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브랜드가 뉴진스 효과를 톡톡히 봤다. 뉴진스가 브랜드 모델을 맡고 난 뒤 올해 1~7월 제로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늘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해외 수출 매출이 2배 이상 급증했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 같은...
"제로 브랜드 알린다"…롯데웰푸드, 뉴진스와 기획제품 출시 2024-09-23 10:49:01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와 협업한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기획 제품은 '제로 미츠 뉴진스' 6종으로, 제품 포장에 멤버의 사진을 넣었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하고 '맛있어서 제로'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밥 대신 하루 두 번씩 먹었어요"…태연도 아쉬워한 '벌집꿀 대란' [이슈+] 2024-09-22 13:32:14
이같이 답했다. 요아정은 요거트아이스크림 디저트로 인기몰이 중인 브랜드다. 아이스크림에 벌집꿀, 초코 시럽, 생과일 등을 토핑으로 올려 먹는 것이 특징이다. 태연은 "요아정에 꽂혔다"며 "블루베리, 초코링 등을 추가해 먹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벌집꿀 토핑은 자꾸 품절 상태라 다음 시즌을 노려야 할 것 같다"며...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닭가슴살·간편식', '과자·스낵·디저트', '건강식품·영양제·단백질' 등 카테고리를 별도로 구성했다. ▲ 롯데온 = 10월 황금연휴를 겨냥해 '여행 준비는 롯데온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외여행 상품을 작게는 7%에서 최대 12%까지 할인 판매한다. 9월 들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2030 대상 편집숍 '코프트' 선봬 2024-09-19 06:00:03
디저트 전문점 무구디저트 등이 입점한다. 우순형 롯데백화점 PB(자체브랜드)부문장은 "코프트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장소가 아니라 같은 취향을 공유하고 새로운 경험을 발견하는 공간을 지향한다"며 "앞으로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한 봉지 8만원인데 없어서 못 사"…이번엔 북유럽 간식 돌풍 [이슈+] 2024-09-18 08:35:28
조회수를 기록했다. 디저트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콘텐츠를 기점으로 소비자에게 퍼지고 있다. 자신과 취향이 비슷한 인물이 구매한 제품을 따라 사는 현상을 이르는 '디토(Ditto) 소비' 양상이 점점 뚜렷해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탕후루, 라바삭, 두바이초콜렛이 예시다. 유행의 지속 기간이 짧아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