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 유통업계, 가정의 달 겨냥 할인 행사 '풍성' 2022-04-28 09:58:35
화장품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내달 8일까지 입생로랑, 랑콤, 키엘 등 로레알 그룹의 화장품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9%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별로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5월...
휴엠앤씨, 휴베나 흡수합병…"헬스케어 부자재 전문 기업 도약" 2022-04-26 10:12:09
추구하는 헬스케어 토탈 부자재 사업은 휴온스그룹의 미래 성장 동력이자 국내 헬스케어 산업을 리드할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며 말했다. 한편, 휴엠앤씨는 메이크업 스펀지, 퍼프 등 화장품 소품을 생산, 제조, 수출하는 화장품 부자재 전문기업이다. 국내 유일의 NBR소재(인체 무독성 소재) 제품을 자체적으로...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롯데百, 일상회복 맞아 체험형 행사 진행 2022-04-24 11:28:56
제공하는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페스타`를 연다. 로레알 그룹, 에스티 로더 그룹,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시세이도 코리아 등 주요 뷰티 그룹의 최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동 상품군에서 선보이는 `완구 페어`는 이번 테마의 최대 행사 중 하나다. 레고 특가 행사 등 유명 완구류 할인과 더불어 키즈 패션쇼 ...
‘2022 로레알 브랜드스톰’ 국내 결선, FEEL팀 우승…정서적 어려움 해소를 주제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시 2022-04-07 12:00:03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이 매년 전 세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이다. 2022년 한 해 동안 65개국 82,000명 이상이 참가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였으며, 매년 해당 공모전을 통해 전 세계 약 200여 명의 우수한 학생들이 로레알 직원으로 채용되고...
로레알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국내 결선서 'FEEL' 팀 우승 2022-04-07 10:14:42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로레알그룹이 매년 전 세계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여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이다. 국내 우승을 차지한 '필'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우울감, 스트레스 등 정서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뷰티 솔루션을 주제로 한...
세계 1위 부자 머스크, 1년새 재산 82조↑…증가액도 최대 2022-04-06 17:22:24
물려받았으나 101명은 자수성가한 부자였다. 프랑스 화장품그룹 로레알 창업자의 손녀인 프랑수아즈 베탕쿠르 메이예(748억달러·전체 14위)가 세계 여성 중 재산이 가장 많았으며, 베이조스의 전 부인 매켄지 스콧(436억달러, 전체 30위)이 여성 부호 4위에 올랐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소부장 스타트업 100` 주관기관으로 선정 2022-03-25 10:24:56
소부장 스타트업 100 사업을 통해 현대차그룹, LG이노텍, 로레알코리아 등 다양한 수요기업과 선정된 스타트업간의 매칭 및 협업 연계를 이루어 수입 대체 및 국산화 성과를 달성하였으며, 특히, 올해부터는 사업에 선정된 기업 지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한국무역협회, 한국나노기술원, 한국기상산업기술원 등과 협력하여...
로레알그룹 3CE, 씨스토어와 손잡고 베트남 시장 진출 공식화 2022-03-22 09:10:00
로레알(L`Oreal) 그룹의 ‘3CE’가 파트너사인 ㈜씨스토어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주요 화장품 유통채널인 하사키(HASAKI) 전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하사키는 하노이, 호치민 등 베트남 주요 도시에 40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비스 품질 보장과 빠른 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정말 월급빼고 다 오른다"…중저가 화장품도 줄줄이 인상 2022-03-09 10:26:36
업체들도 인상 대열에 동참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앞서 LG생활건강은 지난해 9월 ‘후’, ‘숨’, ‘오휘’ 브랜드 제품 가격을 평균 5% 올렸다. 이어 작년 12월 로레알코리아는 소속 브랜드 랑콤·키엘·비오템·입생로랑·조르지오 아르마니 등의 주요 제품을 작년 12월 4~10% 인상했다. 지난달에는 샤넬, 디올 등...
비건화장품 '멜릭서'가 아마존 '베스트셀러' 된 비결 [황정수의 인(人) 실리콘밸리] 2022-03-09 01:03:44
발전이 빠르고요. 로레알 랑콤 샤넬도 한국에서 제품을 만들어요." ▶화장품 위탁생산으로 유명한 코스맥스와 관계가 끈끈하다고 들었습니다. "코스맥스가 2020년 멜릭서에 투자했습니다. 코스맥스 역사상 최초의 스타트업 투자였습니다. 제품의 퀄러티나 품질관리를 높게 평가하셨죠. 멜릭서가 한국 최초의 비건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