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스마일데이 마지막 득템'…G마켓, 가전·가구 최저가 할인전 2024-05-19 06:00:02
상품으로 로보락을 비롯한 로봇청소기 3종, 위닉스 제습기, BLDC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 삼성 그랑데AI 세탁건조기세트, LG디오스 매직스페이스 오브제컬렉션 등이 있다. 1천억원대의 '역대급' 혜택으로 주목받은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0일 24시에 종료된다. 마감 전까지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은 매일 1장씩,...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삼성 비스포크 직수형 냉온정수기 등을 특가에 준비했다. 티몬은 나들이용 스피커부터 게임기 등 디지털가전을 초저가 판매한다. 인터파크쇼핑은 대표 효도 가전인 LG 힐링미 안마의자 파타야와 LG 코드제로 R5 로봇청소기 등을 준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집에 딸 왔으니 공기청정기 작동"…삼성전자가 여는 'AI 라이프' 2024-05-15 18:41:32
사용자뿐 아니라 부모님의 TV, 냉장고, 청소기 등을 연결하면 된다. 가전 사용 여부로 활동 시간과 약 먹을 시간 등을 알려주는 식이다. 오는 10월부터 로봇청소기와 갤럭시 워치에 장착된 카메라 등을 통해 집안에서의 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고도화한다. 삼성전자는 신혼부부, 영유아 가구, 1인 가구를 대상으로 한...
결혼·이사…우리 가족 새 보금자리 'AI 가전' 돋보이네 2024-05-15 16:56:19
AI 스팀 로봇청소기는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AI 바닥 인식 기능으로 마루, 카펫 등 바닥 환경을 구분해 맞춤 청소가 가능하다. 카펫 털 길이에 따라 스스로 물걸레를 분리하거나 들어 올려 청소하고 흡입력까지 자동으로 조절한다. 사물인식 카메라를 적용해 다양한 사물을 알아서 인식하고 피한다....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인기…출시 25일 만에 판매 1만 대 넘어서 2024-05-15 16:49:18
한국총괄 부사장은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자동 세척, 스팀 살균까지 해주는 로봇 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은 편리한 AI 기능에 보안까지 강화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AI가전이 부모님 건강도 챙긴다"…삼성전자, AI라이프 시대 연다 2024-05-15 15:05:04
아니라 부모님의 TV, 냉장고, 청소기 등의 가전을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가전 사용 여부로 활동 시간, 약 먹을 시간 등을 알려주는 식이다. 오는 10월부턴 로봇청소기와 갤럭시 워치에 탑재된 카메라 등을 통해 집안에서의 상태도 알려주는 서비스로 고도화된다. 나아가 신혼부부, 영유아가구, 1인 가구를 대상으로 한...
"어머님댁에 비스포크 놔드려야겠어요"…삼성표 'AI가전 라이프' 2024-05-15 08:00:05
기반 로봇청소기와 세탁건조기를 활용한 가사 시간 축소 시나리오를 제안한다. '비스포크 AI 스팀'이 사람이 없는 낮 시간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끝내고 출근 전 '비스포크 AI 콤보'에 넣어둔 빨래는 퇴근 시간에 맞춰 세탁부터 건조까지 완료되는 식이다. 영유아 가구를 위해서는 AI 가전 기능을...
AI로 안부 확인하고 건강·안전 관리…삼성전자 '패밀리 케어' 2024-05-15 08:00:05
설루션을 제시했다. 바쁜 신혼부부의 집은 로봇 청소기가 구석구석 청소하고, 출근 전 세탁기에 넣어둔 빨래는 퇴근 시간에 맞춰 세탁과 건조까지 마무리된다. 부모가 외출 중 아이가 집에 돌아오면 스마트싱스 앱이 귀가 소식을 알리고, 로봇 청소기는 미리 저장해둔 음성 메시지를 아이에게 전한다. 1인 가구는 현관과 ...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씀씀이 커져…20대 증가 폭 가장 커" 2024-05-15 06:00:03
객단가가 78%, 100만원이 넘는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에코백스 등이 많이 팔리면서 로봇청소기 객단가도 42% 늘었다. 이 밖에 음향기기 30%, 출산·육아용품 20%, 브랜드잡화 16%, 계절가전 18% 증가했다. 연령별로 보면 20대 고객의 소비가 가장 크게 늘었다. 20대 고객의 1인당 평균 구매 객단가는 평상시보다 17%...
팅크웨어, 1분기 매출 963억원...전년 比 30% 껑충 2024-05-14 15:25:38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회사는 최근 신형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maxv ultra'를 런칭하는 등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키움증권 주관 하에 맵 플랫폼 개발 자회사 아이나비시스템즈의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티머니, 제주 통합콜 x 티머니go 온다택시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