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영미 하이랜드푸드 대표,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글로벌 부문' 4년 연속 수상 2024-10-25 10:14:50
‘웰본마켓’을 론칭하기도 했다. 윤영미 대표는 최근 윤석열 대통령의 체코 순방에 동행해 한-체코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에도 앞장섰다. 당시 한국수입협회와 체코 정부 간의 통상 MOU 체결을 주도하는 등 글로벌 공급망 네트워크 안정화 방안도 함게 모색했다. 또한 기업의 성공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외국인 관광객도 쉽게 독도 간다"…클룩, OTA 최초 외국인 대상 여객선 티켓 판매 2024-10-25 09:17:44
대상 울릉도·독도 여객선 상품을 론칭한 이후 미국, 유럽, 동남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예약이 이뤄졌으며 특히 미국에서의 독도 상품 예약 수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클룩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웠던 2021년 내국인 대상 울릉도 여객선 티켓 또한 OTA 최초로 도입했다....
방송작가협회 "남규홍 PD, '나는 솔로' 인기 누리면서 국회 권위도 무시" 2024-10-24 17:48:06
정규 프로그램 론칭을 준비 중"이라며 "다음 달 촬영 준비를 위해 유럽에 머물며 촬영 장소와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협회는 "'나는 솔로'로 지금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남 PD는 예술인복지법과 예술인권리보장법을 위반한 장본인이자 방송작가의 저작권 행사를 방해하고, 나아가 국회의 출석...
"4시간 기다려서 샀어요"…'이장우 호두과자' 완판 행진 2024-10-24 17:35:27
외식업계 섭외 1순위로 거듭났다. 론칭 첫날인 22일에는 이장우가 직접 부창제과 매장에 등장하면서 대기시간이 4시간에 달할 정도로 긴 줄이 늘어섰다. 이경원 FG 대표는 "이장우 씨와 함께 약 1년 동안 개발 연구한 끝에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현재 전국 주요 역사 내의 장소, 국내 대형 유통채널을 포함해...
"정크푸드 아니라고"...햄버거 '2만원' 시대 2024-10-24 16:26:20
경우 보통 2만원가량을 내야 한다. 이번에 현대그린푸드가 론칭한 재거스만 봐도 대표 메뉴인 ‘크레이지 굿 치즈버거’의 단품 가격은 1만3100원에 달한다. 여기에 5300원을 추가해야 감자튀김과 탄산음료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구매할 수 있다.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의 기존 패스트푸드 햄버거 브랜드...
위펀애드,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돌파…"직장인 맞춤 타깃 광고 공략 본격화" 2024-10-24 10:40:12
중인 '위펀애드'가 론칭 1년 만에 디지털 사이니지(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옥외광고) 설치 대수 1000대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3월 500대 달성 이후 사업 성장세를 키운 성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위펀애드'의 디스플레이 광고는 위펀 '스낵24' 매대 상단에 디스플레이를 설치하고...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를 운영하는 기업 ‘미들스튜디오’ 2024-10-23 21:57:30
‘취’라는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창업 후 김 대표는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향이 좋다 제품이 좋다, 한국적인 컨셉이 좋다고 피드백을 줄 때가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제 해외에서 브랜드 제품을 특색있다고 관심 가져줄 때 뿌듯하다”고 말했다....
유진그룹,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4-10-23 19:32:33
첫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며 “이번 든든하단단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진의 기업가치를 알리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 PR 영상은 유진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여의도 사옥 전광판에서도 송출되고 있다. 유진그룹은 2022년...
쿠팡 좇던 이커머스, 챗GPT 좇는 네이버·카카오 2024-10-23 18:06:38
도전에 나섰습니다. 신세계는 SSG닷컴을 론칭했고 3조원 넘게 들여 G마켓도 인수했습니다. 롯데는 롯데온을 출범시켰고, 티몬·위메프도 각광을 받았죠. 하지만 수년이 지나서 유통망을 장악한 건 쿠팡입니다. 온·오프라인 모두를 잡겠다고 도전한 유통 공룡이 패배한 셈이죠. 이때 돋보인 게 현대백화점입니다. 경쟁사...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의미한다. 론칭 후 버핏그라운드는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지점은 10개로 확장되었고 지점당 규모는 300평에서 1000평에 이른다. 가장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분야는 헬스장 내 PT(Personal Training)이다. 버핏그라운드의 PT 트레이너는 ‘프리랜서 트레이너’와 ‘대관 트레이너’가 있다. 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