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3년내 글로벌 빌트인 가전 매출 1조 찍겠다" 2024-04-17 18:19:00
올해 유럽에서 프리미엄 제품과 보급형(매스 프리미엄) 제품을 동시에 내놓는 ‘투트랙’ 전략을 쓰고 있다. 16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주방가전 전시회 유로쿠치나 전시장도 한쪽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으로, 반대편은 LG 로고를 단 보급형 가전들로 꾸몄다. 수천만원짜리 프리미엄 가전제품으로 유럽 문을 두드린...
中 정부 후원받는 '콘플럭스'…"본토부터 홍콩까지 웹3 생태계 포용할 것" [웹3 피플] 2024-04-17 10:32:06
중국 본토에서의 '매스 어돕션'(대량 채택)과 홍콩 웹3 생태계를 포용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홍콩 스테이블 코인을 콘플럭스 블록체인에 출시하고 이를 기반으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Q. 향후 기대할 만한 소식은 올해 세 가지 이니셔티브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첫 번째는...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을 선보이며 빌트인 시장 볼륨존(Volume Zone·가장 큰 소비 수요를 보이는 영역)에 진출했다. 류 본부장은 "매출로 보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작년 대비 2∼3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LG 브랜드는 그것보다 더 성장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간거래(B2B) 사업 자체가 진입...
AI 전문 업스테이지, 1천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종합) 2024-04-16 17:27:32
창출하고 있다. 업스테이지가 매스프레소, KT와 공동 개발한 수학 도메인 특화 언어모델 '매스(Math)GPT'는 15일 메타 블로그에 자사 LLM '라마2'가 기본 모델이면서 강력하고 정확한 수학 능력을 가진 LLM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메타는 업스테이지가 처음으로 라마2를 파인튜닝(미세조정)했다며 오픈소스...
업스테이지, 1천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2024-04-16 14:12:48
새로운 생태계도 창출하고 있다. 업스테이지가 매스프레소, KT와 공동 개발한 수학 도메인 특화 언어모델 '매스(Math)GPT'는 15일 메타 블로그에 라마2가 기본 모델이면서 강력하고 정확한 수학 능력을 가진 LLM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업스테이지는 이번 투자를 계기로 글로벌 생성형 AI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33兆 빌트인 뚫어라"…삼성·LG 유럽 대전 2024-04-15 18:10:16
다양한 가치를 표현한 매스 프리미엄 서브 키친존 등으로 구성했다. 올해 프리미엄 제품 매출은 작년보다 두 배, 볼륨존은 40% 늘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LG도 유럽 시장을 겨냥한 오븐을 새로 내놨다. 오븐 안에 장착한 AI 카메라가 재료를 식별해 요리법은 물론 조리에 최적화된 온도·시간을 맞춘다. 용량(76L)도 크고,...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대비 200%, 볼륨존은 140% 매출 신장이 목표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통한 초프리미엄 제품군 뿐 아니라 지난해 진출을 본격화한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까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며 유럽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다양한 가치를 표현한 매스 프리미엄 서브 키친존 등으로 구성된다. 유럽시장을 겨냥해 AI 기능에 에너지 효율까지 갖춘 신제품 오븐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서브 키친존에서 전시한다. 오븐 내부 AI 카메라가 재료를 식별해 요리법은 물론이고 조리에 최적화된 온도·시간를 맞춰준다. 76리터 대용량에 에너지...
YBM, ‘콴다’와 손잡고 베트남 하노이에 영어 전문 어학원 열어 2024-04-15 10:22:00
데 이어, 2023년 9월에는 매스프레소의 베트남 사업에도 투자한 바 있다. 또 두 회사는 AI 디지털 교과서 사업에서도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양 사는 이 같은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베트남 영어교육 시장에 공동 진출했다. YBM의 강점인 콘텐츠 기획력과 강사 관리 및 어학원 운영 노하우, 매스프레소가 축적한 베트남 교육...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대비 200%, 볼륨존은 140% 매출 달성이 목표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통한 초프리미엄 제품군뿐 아니라 지난해 진출을 본격화한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까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며 유럽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