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삼성전자·현대자동차·SK이노베이션·아모레퍼시픽·무신사 1위 2020-05-18 16:53:00
편집매장 ‘분더샵’ 등의 브랜드 사업도 진행 중이다. 포스코건설은 1994년 설립된 포스코그룹 소속 종합건설회사다. 포항·광양 제철소 건설 경험을 토대로 에너지, 인프라 및 건축 등으로 사업을 확대했다. 포스코건설은 제철을 비롯해 신도시개발, SOC사업 및 초고층 빌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다....
트렌디한 식문화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만남, ‘미미미 가든’ 청담 오픈 2020-05-08 14:59:57
스프레드까지 핸드메이드 식재료가 판매된다. 매장에는 디렉터 이범이 큐레이션한 감각적인 음악이 흐르고, 이탈리아 중세 로마네스크 양식을 재해석한 아치 글라스와 싱그러운 플랜트가 가득해 일상 속 환기가 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미미 가든이 위치한 퍼스트 라이트(FIRST LIGHT) 타워의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가...
코로나에 기세 꺾인 아이폰…애플 1Q 영업익 전년比 4.2%↓ 2020-05-01 12:35:29
미주도 5.9%, 0.5% 감소했다. 부진했던 제품 매출액과 달리 서비스 부문 매출액은 약 16조2712억원(133억4800만달러)로 전년에 비해 16.6% 성장해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애플은 지난해부터 '아이폰 없는 성장'을 모토로 콘텐츠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애플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뮤직을 비롯해...
중국 3월 모바일 트래픽, 코로나19로 1년전보다 40% 급증 2020-04-27 16:54:38
서비스 앱은 텐센트(騰迅·텅쉰) 그룹의 '위챗 워크' '텐센트 미팅', 알리바바 그룹의 '딩톡'이 3강 체제를 구축하는 가운데 바이트댄스의 '페이슈'(飛書) 등이 맹추격하고 있다. 또 코로나19의 감염을 우려해 가정에서 영화나 음악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바이트댄스의 동영상...
[4차 산업혁명 이야기] 소비자가 기술보다 시장을 더 파괴해요 2020-04-20 09:01:07
많은 변화가 발생했다.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은 급감했고, 소비자 욕구를 더 세분화해 충족시켜주는 새로운 서비스들이 생겨났다. 언번들링·탈중개화·디커플링… 시대에 따라 시장을 파괴해온 주요 요인은 달랐다. 디지털 시대의 파괴를 야기한 첫 번째 요인은 언번들링이었다. 모든 것이 디지털로 표현되자 기존에 묶음...
[넥스트K] 14억 인도 파고든 1인용 K피자…단 900원 '갓성비' 2020-04-09 14:05:52
_ 한경닷컴 산업부 "좋은 서비스에 맛있는 피자, 전 5분 만에 피자를 받았어요." 구글에 올라온 인도의 고피자 후기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31)는 지난달 30일 한경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인도에 진출한 지 2년째로, 현지에서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며 "빨리 나오는 화덕피자로 현지에서...
베트남, 1분기 무역 28억달러 흑자·8대품목 수출 6.8%↑·쌀 수출값 급등‥온라인 저축률 상승/세계증시 급등·유가는 하락 -
서비스는 1.23% 감소 -코로나 전염병 영향으로 호치민시 지역 경제부문 성장률, 전년 같은기간 보다 낮았으며 특히 무역과 서비스 부문이 가장 큰 부정적 영향 받아 https://en.vietnamplus.vn/ho-chi-minh-citys-grdp-estimated-at-1426-billion-usd-in-q1/171241.vnp* 베트남 쌀 수출, 16개월 來 최고가 급등 -2020년 3월...
'집콕'에 고급 음향가전 매출↑…롯데百, 드비알레 팝업 운영 2020-03-17 06:00:06
3월 12일까지 본점의 프리미엄 음향 가전 매장인 오드 매출이 19.2% 신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드 매장에서는 뱅앤드올룹슨과 제네바 등 프리미엄 음향 가전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넷플릭스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영화나 음악을 감상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신세계백화점, 업계 최초 종이 우편물 없애고 S봇 도입…실시간 상담 서비스 2020-02-27 15:21:26
추천 도서·음악, 운동법 등을 보내준다. 스마트메시지는 스마트폰 문자를 통해 세일 행사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신세계는 2017년부터 종이 DM을 없애고 문자로 대체했다. 신세계는 점포 안에서도 디지털 전환을 시도했다. 2018년 강남점을 시작으로 본점, 센텀시티점 등 6개 점포 식품관에서 ‘스마트 대기...
삼성 갤럭시S20 사전예약 개시…이통사 3색 '컬러마케팅' 2020-02-20 09:37:37
공식 체험존인 S존이 입점돼 있는 400여개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예약가입 기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딸기 음료 교환권, 핑크색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통사들은 이와 함께 새 5G 요금제를 출시했다. KT는 영상, 음악, VR 등 콘텐츠 혜택을 더한 '슈퍼플랜 플러스' 요금제를 출시한다. 슈퍼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