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여름 폭염에 이익 급증한 음식료주 1위는 빙그레 2018-09-05 20:55:05
투게더, 요플레, 바나나맛 우유, 메로나가 있다. 최대 주주 김호연(36.75%)?전 빙그레?회장은 고(故) 김종희(1922~1981) 한화그룹 창업주의 차남이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동생이다.?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것입니다. - 기사오류문의 02-6071-1112
스마트 소비자가 유통·식품 시장 바꾼다 2018-08-21 16:57:11
급성장하자 빙그레도 hmr 전략을 강화했다.‘메로나’로 유명한 빙그레가 hmr을 돌파구로 삼았다는 것은 많은 걸 의미한다. 빙그레는 지난해 덮밥 5종에 이어 볶음밥 5종을 내놨다. 참치김치, 소불고기, 안동찜닭, 마파두부, 치킨카레 덮밥과 토마토계란, 파인애플새우, 차돌김치, 대패삼겹, 닭갈비 볶음밥 등...
GS25, 자체브랜드 상품매출 3분1 넘어…"PB 더 늘린다" 2018-08-09 14:09:12
특별한 사례도 있다.gs25에서 한정 판매하는 메로나 아이스 타월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빙과류인 메로나의 고유 색상과 시원한 이미지를 빌어 여름용 쿨링 타월로 출시돼 폭염이 이어졌던 7월에만 3만개 이상 팔렸다. 롯데 스크류바의 독특한 모양과 맛을 젤리로 구현해 지난 2월 gs25가 출시한 유어스 스크류바 ...
메로나 가방·세일러문 티셔츠·쉐이크쉑 비치타월… 불황 속 패션 콜라보로 '이슈몰이' 2018-06-26 17:49:52
] ‘메로나 가방, 세일러문 티셔츠, 방탄소년단 캐릭터 빵.’서로 다른 업종 간 협업(컬래버레이션)이 각광받고 있다. 장기 불황을 겪고 있는 패션업계가 식품회사들과 손잡고 특별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에 적극적이다. ‘콜라보’라고 부르는 협업 마케팅은 독특한 디자인의 상품을 한정 수량만...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6-26 15:00:03
180626-0371 경제-007210:28 메로나 모자·가방 나온다…이랜드 슈펜-빙그레 콜라보 180626-0372 경제-007310:28 금융위 "각국 정부, 가상통화 공동 대응해야" 180626-0378 경제-031910:30 일부 농·신협 가계·개인사업자대출 급증…금감원 현장점검 180626-0380 경제-032110:30 미래컴퍼니 '대한민국 코스닥대상'...
메로나 모자·가방 나온다…이랜드 슈펜-빙그레 콜라보 2018-06-26 10:28:34
메로나 모자·가방 나온다…이랜드 슈펜-빙그레 콜라보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이랜드리테일의 신발 제조·유통일괄형(SPA)브랜드 슈펜과 식품기업 빙그레가 만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슈펜은 메로나와 쿠앤크, 캔디바, 생귤탱귤, 투게더 등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투명백, 카드...
“‘영미~’로 700억 광고 효과 봤죠“ 숨어있는 진주 찾는 휠라코리아 스포츠마케팅팀 2018-06-05 16:04:00
타깃층을 낮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작년에 메로나와 콜래보레이션으로 나온 제품도 반응이 좋았다. 그걸 계기로 올해 새로운 도전을 계획 중이다. 궁극적으로는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게 우리의 목표다. -최근 휠라가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마케터로서 실감하나. 서 : 출근할...
'망고맛' 밀키스?…한국에 없는 수출용 음료·라면 2018-05-29 11:06:42
인기에 힘입어 메로나는 2012년 딸기와 바나나, 2013년 망고맛 메로나를 국내에 역으로 선보였다.한국 '소주'는 특유의 알코올 향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 소비자들이 접하기 쉽게 과일맛을 첨가한 수출용 제품이 많다.하이트진로는 올 1월부터 수출전용 과일리큐르 '자두에이슬(jinro plum)'를 판매하고...
제약+패션·화장품+음료… 이색 컬래버레이션 열풍 2018-04-30 17:42:03
빙그레는 애경과 멜론맛 치약, 메로나 모양 칫솔 등 구강관리세트도 출시했다.최근에는 식품과 패션 브랜드 간 협업이 증가하는 추세다. 해태제과의 ‘부라보콘’과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 이랜드 ‘스파오’와 서울우유의 컬래버레이션 등이다. 지난해에는 팔도가 ‘왕뚜껑’으로...
빙그레, 4년간 100억 투자한 신제품 '슈퍼콘' 출시 2018-04-05 16:45:15
두 가지 맛이다.빙그레는 메로나, 투게더, 붕어싸만코 등 장수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갖고 있지만 콘 아이스크림에서는 대표 제품이 없었다. 빙그레 측은 “콘 아이스크림 카테고리를 공략하기 위해 4년간 연구개발을 했고, 100억원 가량을 투자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국내 콘 과자 시장은 월드콘과 부라보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