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4시간 내 빈대 살충"…'이것'의 놀라운 효과 2024-08-26 20:13:00
메이크업, 잉크 등 여러 유형의 얼룩을 물 없이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얼룩진 부위에 분말을 뿌리고 몇 시간 뒤 다음 솔이나 진공청소기로 닦아내면 된다. 무독성이기도 해 친환경 세제로 많이 이용된다. 연구진은 같은 원리로 이 소미에르 점토 분말이 빈대를 탈수시켜 죽인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연구진은 "뿐만...
"천연 세정제로 24시간 내 빈대 살충"…佛 연구진 발견 2024-08-26 18:14:44
메이크업, 잉크 등 여러 유형의 얼룩을 물 없이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얼룩진 부위에 분말을 뿌리고 몇 시간 뒤 다음 솔이나 진공청소기로 닦아내면 된다. 무독성이기도 해 친환경 세제로 많이 이용된다. 연구진은 같은 원리로 이 소미에르 점토 분말이 빈대를 탈수시켜 죽인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연구진은 "뿐만...
립스틱 1억개 팔렸다…美·유럽 홀린 씨앤씨 2024-08-26 17:27:39
이 회사가 올해는 상반기에만 매출 1524억원, 영업이익 217억원을 거뒀다. 용인 공장 증설이 다음달 끝나면 생산 능력은 연간 4억 개(립스틱 기준) 수준으로 올라간다. 배 대표는 “현재는 사업 구조가 색조화장품 중 포인트 메이크업 중심”이라며 “나중에는 기초화장품 분야도 도전해 종합 ODM사로 키워나가겠다”고...
한국서 한 달 만에 망하고 美 가더니 완판 행진…'대반전'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08-26 09:24:08
가장 높다. 용인 공장 증설이 다음달 끝나면 회사 생산 역량은 연간 4억개 수준으로 올라간다. 청주 신공장까지 완공하면 매년 10억개 제품을 만들 수 있다. 배 대표는 “현재 사업 구조는 색조화장품 중 포인트 메이크업 중심”이라며 “나중에는 기초화장품 분야도 도전해 종합 ODM사로 키워나가겠다”고 포부를...
"순식간에 장원영처럼 됐어요"…美 MZ들에 '인기 폭발' 2024-08-24 13:32:07
한국 아이돌 무대 메이크업이 너무 예뻐서 처음으로 갈색 렌즈를 구매해봤어요. 순식간에 눈동자 색이 바뀌니 너무 매력적인 거 같아요.” 최근 유튜브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한국 컬러렌즈 제품을 착용한 미국 소비자들이 내놓은 반응이다. 한류 열풍에 ‘K컬러렌즈’까지 미국 시장을 점령하기 시작했다. 미국은...
프랑스 뷰티 편집숍 세포라 中서 인력 3% 감축 2024-08-21 23:02:51
운영하는 세포라는 향수나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뷰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중국에만 100개 이상 도시에 약 35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부동산 위기와 높은 실업률 등에 따른 소비 침체가 장기간 이어지면서 세포라를 비롯한 해외 브랜드가 매출에 타격을 입고 있다. 중국 내에서 뷰티...
"개명까지 고민, 결국 사장 됐어요"…23년차 배우의 변신 [본캐부캐] 2024-08-21 20:39:01
배역 설정에 맞춰 메이크업도 하지 않고 수수하게 입고 갔는데 '왜 이렇게 신경을 안 쓰고 오냐'는 피드백을 받았다"며 "그땐 자신의 장점을 어떻게 보여줄 수 있는지를 몰랐다. 우리 수강생들에게는 기본적인 이미지 메이킹과 메이크업도 해드리기 위해 준비해 봤다"고 설명했다. 학교 밖으로 나와 가르치는 일을...
"30년 공들인 중국에서 또 당했다"…900억 물린 회사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8-21 13:46:18
1994년. 태평양(현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4명을 중국에 전격 파견한다. 이들은 두 달 동안 중국 20개 도시를 누볐다. 중국 여성들에게 화장법과 함께 태평양 제품을 소개하면서 회사 이름을 알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들과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중국 시장에서 매출 1조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
아모레 헤라, 태국 진출…방콕 칫롬백화점에 첫 매장 2024-08-20 17:52:03
주요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헤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라자다에 입점했다. 하반기에는 쇼피와 틱톡숍에도 들어간다. 헤라는 지난해 9월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헤라를 글로벌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롯데백화점 인천점, 프리미엄 뷰티관 새단장…51개 브랜드 선봬 2024-08-20 10:00:06
퍼퓸존, 라이프스타일존, 메이크업존, 데일리 뷰티존 등 5개 구획으로 나뉜다. 롯데백화점은 인천점 뷰티관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인천점은 수도권에서 고객 1인당 뷰티 매출이 가장 큰 점포 가운데 하나다. 이용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