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HCN, 지역 아동 대상 KT그룹 미디어 투어 2024-04-25 09:30:48
[게시판] HCN, 지역 아동 대상 KT그룹 미디어 투어 ▲ HCN(대표 원흥재)은 KT스카이라이프,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HCN 서울 지역(서초·동작·관악)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방송 제작·송출 과정을 둘러보고 전문 방송인 체험을 할 수 있는 'KT그룹 미디어 투어'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KT그룹 미디어...
LGU+, 구독 서비스 개편…"유튜브 1000원 저렴" 2024-04-23 16:55:48
미디어 서비스와 생활 혜택 7종 중 하나를 선택해 월 9900원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판매해왔다. 특히 유튜브 프리미엄과 다른 혜택을 합쳐 저가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유독픽은 MZ세대 위주로 호응을 얻었다. 가입자 중 MZ세대 비율이 70%에 달할 정도였다. 오는 25일까지 기존 유독픽 시즌1을 구독한...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2024-04-23 09:07:04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 KT스카이라이프는 BI(브랜드 정체성)를 'Connect for Happy Life'(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개편하고 TPS(TV+인터넷+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17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고피자, GS리테일과 매장 확산을 위한 MOU 체결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 고피자는 GS리테일과 편의점 고객 경험 확대 및 가맹 확산을 위한...
월드IT쇼 개막…ICT 기업들, AI 기술 앞다퉈 소개 2024-04-17 10:00:02
10대·20대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LG전자[066570]는 860㎡(약 260평) 규모 공간에서 '공감지능'을 구현하는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공감지능은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이 올해 초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4에서...
자체 스페드업 구간까지…보이넥스트도어, 실력으로 승부할 컴백 [종합] 2024-04-15 17:16:29
미니 2집 '하우?(HOW?)'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해 9월 발매한 '와이..(WHY..)'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 성호 컴백하게 돼 기분이 좋다. 이번 앨범은 멤버 모두가 음악적 고민을 많이 나누면서 제작했다. 우리에게 딱 맞는 옷을 입고 컴백하는 기분이다. 고민과 노력이 예쁘게 꽃...
"열도 애슬레저 트랜드 이끈다...젝시믹스 日 올해 150억 목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오사카에 1호 정식매장 오픈 2024-04-15 14:19:02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 우메다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젝시믹스의 일본 정식 1호 매장이다. 일본은 지난 2019년 법인 설립 이후 그동안...
'양재아트살롱', 토요마켓으로 새롭게 시작 2024-04-15 13:12:59
등 양재천길 상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아트프리마켓으로 이번 행사에는 5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린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4월 13일부터 5월 25일까지 토요일마다 열리는 '양재아트살롱, 토요마켓' 편으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전했다. 양재아트살롱은 아트작품처럼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소상공인의 제품을...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하는 미디어 아트 전시 '공존의 미래'를 열고 삼성전자의 디자인 지향점(본질·혁신·조화)을 선보인다. ◇ LG전자, 초프리미엄·볼륨존 '투트랙' 전략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다양한 빌트인 라인업을 통해 음식 본연의 가치를 탐구하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취향·가치를 추구하는 모던...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주제로 '공존의 미래(Newfound Equilibrium)'라는 미디어 아트 전시를 선보일 계획이다. ◆LG, 초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투트랙'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부터 보급형 제품인 볼륨존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201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