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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120 다산콜센터 파업…11∼12일 상담 어려울 듯 2020-11-10 17:19:42
예고했다. 120다산콜센터는 서울시에 관련된 상담과 민원 접수 서비스를 365일 24시간 제공하는 서울시 행정상담 전문 콜센터다. 노조는 기본급 15.1% 인상, 감정노동 수당 신설, 명절휴가비 신설 등을 요구하고 있다. 서울시는 출연기관인 120재단과 8차례 협상을 벌였으나 교착 상태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노조 파...
삼성생명, 16년 연속 '부동의 1위' 2020-10-14 15:11:01
활동과 민원 응대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현장의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지역단 고객담당’ 직무를 신설해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있다. 삼성생명은 불완전판매 예방을 위한 다양한 점검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초기 대응을 강화하고 있다. 개인보험 상품에 대한 해피콜 실시, 자체 미스터리 쇼핑,...
삼성생명, 고객에 귀 기울이며 사회와 소통 2020-10-05 15:14:08
응대를 담당하는 직원들의 의사결정 기준 마련에 도움을 줬고, 균형적인 시각을 통해 민원이 분쟁으로 발전하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는 역할을 했다”고 소개했다. 삼성생명은 2004년 금융권 최초로 소비자패널제도를 도입해 가입자 의견을 경영 전반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올해는 오프라인 13명, 온라인 700여...
주멕시코대사관, 현지인 직원 코로나19 확진…대면업무 잠정중단 2020-09-23 23:43:52
중단하고, 유선으로 민원에 응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멕시코 한국대사관에선 지난 5월과 7월에도 각각 현지인 직원과 한국인 외교관이 코로나19 양성이 나와 대면 업무가 일시 중단된 바 있다. 멕시코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70만5천263명, 사망자는 7만4천348명이다. mihy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통합당 "문재인 '폐하'는 '시무 7조'에 어떤 답 내놓을지" [여의도 브리핑] 2020-08-29 07:30:02
민원을 흔쾌히 응대한 문재인 대통령의 처사에 유감을 표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걱정하지 말라'는 답변이 차별금지법 반대에 동의한다는 것으로 이어져선 안 될 것입니다. 민주주의의 인권적 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기본법인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을 막는 입장에 같이한다는 선언이 아니길 바랍니다. 대통령이...
당국, 해외유입 감염자 대책 마련…외국인 치료비 유료로 바뀔까 2020-07-28 09:51:00
임시생활시설의 수납, 민원응대 및 통역, 입·퇴소 관리 등의 일부 업무를 민간에 위탁하는 대책도 마련 중이다. 윤태호 중앙사고수습본부 방역총괄반장은 전날 브리핑에서 "해외유입 차단을 위해 방역강화 대상 국가에 대한 관리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해외입국자 증가에 따른 외국인 치료비 부담, 시설격리 절차의...
하나은행, `2020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5년 연속 1위 수성 2020-07-20 13:37:00
불편한 사실)와 민원 콜라보 `손님 응대 시리즈`를 연재한다. 손님 칭찬 BEST Acive CS리더, CS명인(名人), CS명가(名家) 선발/포상 제도와 함께 손님 참여와 로열티 제고를 위한 `손님만족 이벤트_`NEW하나 행복하나` 실시, `New하나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손님의 아이디어를 상품/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반영한다....
동양생명,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1위 수상 2020-07-20 13:27:26
방문 고객에게는 단순 민원 응대를 넘어 미청구 보험금 찾아주기, 모바일 앱 이용 안내 등 고객 혜택을 선제적으로 알려주면서 고객 접점 서비스를 극대화했다. 그 외에도 지난 2017년 6월부터 고객을 보호하고 불완전판매를 근절하기 위해 `완전판매확인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해당 제도를 시행함으로써 보험 청약 시...
하나은행, 투자상품리콜제 도입해 불완전 판매 차단 2020-07-19 16:06:24
프로그램 ‘아_뿔_사!(아주 불편한 사실)’와 민원 콜라보 ‘손님응대 시리즈’ 연재, 고객 참여와 로열티 제고를 위한 ‘NEW하나 행복하나’ 이벤트 등 고객 중심의 행복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뿐 아니라 시니어, 외국인 등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스마트 ARS’, 외국인 전용 모바일...
[속보] 광주 동부경찰서 일부 폐쇄...경찰관, 확진자 접촉 2020-07-03 08:08:43
폐쇄됐다. 폐쇄 조처된 사무실에서 근무한 수사과 인원은 전원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사이버수사팀은 본관 4층에 자리한 데다 확진자 또는 격리자와 접촉한 인원이 없어 정상적으로 업무를 처리한다. 수사과의 급한 민원은 직원들의 확진 판정 여부가 나올 때까지 사이버수사팀이 처리하기로 했다. 지능범죄수사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