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가장 핫 하다는 블로그 마케팅의 원조 ‘체험단나라’ 2014-01-23 09:15:02
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를 위해 파워블로거들을 모집해 주는 많은 곳 중 블로거의 후기내용이 가장 탄탄하다고 알려진 곳은 ‘체험단나라’가 대표적이다. 체험단나라는 블로거들에게 의류쇼핑몰을 포함한 패션, 코스메틱, 화장품, 병원, 음식점, 숙박시설까지 다양한 분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 뒤...
‘세계를 깨운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2:40:04
싸이와 함께 크레용팝을 언급했다. 미국 소셜 바이럴 사이트 버즈피드, 해외 팝음악 언론 사이트 팝더스트 등도 ‘빠빠빠’의 안무 동영상을 소개했다. 국내 음원 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k팝 차트마저 섭렵한 크레용팝은 세계로 뻗어나가는 인기를 실감케 한다. 2013년 8월 발표된 미국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크레용팝은...
[bnt결산] K-STAR…진정한 월드스타, 싸이 2013-12-27 18:16:31
- 올해의 바이럴 영상 1위 2012년 ‘강남스타일’로 ‘올해의 노래’ top 10에서 2에 선정된 것에 이어 2013년에도 ‘올해의 바이럴 영상’ 부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임지는 싸이가 ‘gentleman’으로 꾸준히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6억뷰를 기록하고 신곡으로 레인메이커 (탁월한 세일즈 실력을 보이는 사람)...
김나영, 에잇세컨즈 13F/W ‘How to wear’ 캠페인 모델 발탁 2013-09-26 15:15:13
알려진 디자이너 박승건이 이번 화보와 영상의 총괄 스타일링을 맡아 김나영이 평소 보여주었던 패션 감각과 특유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더욱 잘 살려낼 수 있었다. 에잇세컨즈의 ‘13 FW 캠페인 ‘How to wear’의 광고 컷과 더불어 공개된 네 편의 영상은 김나영 특유의 발랄함을 강조한 바이럴 영상으로 온라인...
11월 상장 선데이토즈 "애니팡-사천성, 글로벌 우뚝" 2013-09-03 14:12:50
win-win 효과를 가져왔다. 더불어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효율적 제품 홍보와 게임 개발 경쟁력을 활용하여 개발부터 보급, 확장까지 아우르는 전략을 수립하여 실행하고 있다. ■ 신규 게임 개발과 라인업 확충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 선데이토즈는 보다 풍부한 유저층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발뿐만 아니라,...
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그린 서포터즈' 8기 모집 2013-08-01 10:11:14
진에어는 1일부터 2주간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 서포터즈 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그린서포터즈 8기는 전국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기획 ▲영상 ▲디자인의 3개 분야에서 총 12명의 학생이 선발될 예정이다. 그린서포터즈 8기는 오는 9월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 말까지...
인티비아이템, SBS아트텍과 공동 주관한 ‘방송아이템 전시회’ 성료 2013-05-29 18:48:02
알려진 파이오니아 헤드폰, ‘청담동 앨리스’를 통해 인기를 모은 오로라ipl 등 여러 가지 방송아이템들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핫아이템은 방송, 연예 프로그램과 블로그, sns를 통한 신개념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으로 노출된 방송 콘텐츠를 인티비아이템의 솔루션을 활용해 파워블로거, sns 등의 온라인 채널로...
인티비아이템 ‘방송아이템 전시회’ 성황리 개최 2013-05-29 18:45:02
진 파이오니아 헤드폰, ‘청담동 앨리스’를 통해 인기를 모은 오로라ipl 등 여러 가지 방송아이템들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핫아이템은 방송에 노출된 제품의 콘텐츠를 인티비아이템의 솔루션을 활용해 파워블로거, sns 등의 온라인 채널로 실시간 바이럴 마케팅을 병행하는 신개념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미스터피자, 송지효 음치송 UCC 페스티벌 개최 2013-05-16 15:32:31
알려진 송지효가 직접 부른 cm송이 바이럴영상과 메이킹필름을 통해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송지효가 부른 ‘더 쉬림프’ cm송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ucc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개성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지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