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무의식까지 읽어내 신제품 내놓은 P&G 2015-09-11 07:00:26
아카데미가 9월2일부터 10월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제15기 브랜드마케팅 mba전문가 과정’에서 자세히 소개됩니다. ‘브랜드마케팅 mba전문가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PS4 '테어어웨이: 언폴디드', 한국어판 9월 8일 발매 2015-09-01 14:50:22
찬사를 받아 온 개발사 media molecule이 제작한 『tearaway™ unfolded』는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playstation®vita 타이틀 『tearaway』를 확장하여 재편성한 이야기로, ps4™의 시스템에 맞게 재구성되었다. 이 게임은 ps4™의 강력해진 시스템과 dualshock®4...
DGIST,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기술창업교육 2015-08-29 07:33:21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기술창업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대구=오경묵 기자okmook@hankyung.com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서린메디케어 김병철 사장 "풍부한 현장경험 바탕…창의적 미용·의료기기로 글로벌 시장서 승부" 2015-07-10 07:00:44
서린메디케어로 바꿨다.러시아 라잔국립무선공학아카데미에서 진공 및 플라즈마 연구로 박사학위를 받은 뒤 광운대 공과대 교수를 지낸 이춘우 박사(58)를 고문으로 영입해 연구인력도 보강했다. 이 박사는 금오공고 선배다. 김 사장은 “이 박사를 영입한 것은 원천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것”이라며 “전체...
배달의민족, 매출증대 끝까지 책임 `배달아카데미 고급과정 신설` 2015-05-13 17:15:58
실시하고 있는 매줄 증대 교육 프로그램 `배달아카데미`의 고급과정을 신설해 수강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배달아카데미의 고급과정은 배달아카데미를 수강한 적 있는 업주들을 대상으로 좀 더 깊은 내용을 다루는 심화편 강좌다. 1~2교시에 걸쳐 배달의민족 100% 활용법, 대박집으로 거듭나기 위한 홍보 전략...
배달의민족, 소상공인 위한 `제3회 배달아카데미` 실시 2015-04-30 00:41:17
배달아카데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 `배달아카데미`는 가맹업주를 대상으로 월 1회 진행되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배달아카데미는 배달의민족 광고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 고객 응대 방법, 그리고 서울 곳곳에 지점을 열 정도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월향` 이여영 대표의 특별 강연으로 3부에...
배달의민족, 가맹업주 대상 '아카데미'…대박집 성공 비결은? 2015-02-11 15:56:37
가맹업주를 대상으로 정기 교육 프로그램 '배달 아카데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배달 아카데미는 업소 매출 증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고객 응대 방법, 성공 비결 전수, 배달의민족 활용법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재 가맹 업주를 대상으로 가장 필요한 교육이 무엇인가를 조사해 해당 프로그램들...
피자배달도 '드론'으로 거뜬합니다. 2015-01-16 13:56:59
아카데미를 개설해 domicopter 배달서비스를 시작했다. 구글은 2014년 4월, 태양광 무인기회사 어센타를 약213억원에 인수했다. 시장조사기업 글로벌인포메이션은 택배 무인기 시장이 해마다 35%씩 커질 것으로 예상, 세계 민간 무인기 시장은 2023년이면 13조 4천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상업용 드론은...
듀오, 업계 최초 3만 번째 성혼 기록…3만 성혼 돌파 기념 ‘나눔 행사’ 2014-12-04 14:59:48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995년 창립해 내년이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남녀의 만남에서 새롭게 확장되는 가정, 직장, 사회 관계 속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듀오웨드, 듀오아카데미, 듀오라이프컨설팅 등 브랜드 확장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인생 종합...
'공감 스토리'와 '체험'이 만날 때 소비자가 움직인다 2014-05-23 07:00:44
주거나 무료택배로 배달된 운동기구를 1주일간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있고 최근에는 자동차까지도 체험을 통해 판매한다.그런데 체험에서 중요한 것은 ‘지속성’이다. 일시적 체험으로는 소비자의 생각을 바꾸지 못한다. 겨울철 김치 담그기 지원 같은 이벤트성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효용성이 떨어지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