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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올 뷰티 ‘NEW 미스 디올 퍼퓸 프레젠테이션’ 실시…차은우·김연아 자리 빛내 2024-05-03 15:09:41
향수 트리오가 선사하는 풍성한 플로럴 노트의 미스 디올 유니버스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후각적 뷰티를 즐겼다. 한편, ‘NEW 미스 디올 퍼퓸’은 5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미스 디올 퍼퓸 프레젠테이션…차은우·김연아 참석 2024-05-03 13:27:56
트리오가 선사하는 풍성한 플로럴 노트의 미스 디올 유니버스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후각적 뷰티를 즐겼다. ‘NEW 미스 디올 퍼퓸’은 지난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 . 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기발하다"…'낙지 탕탕이 쇼'에 해외 호텔 주방장들 환호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5-02 13:45:00
시카고에 부티크 호텔 ‘L7’을 열었다. 종전에 14개의 해외 호텔 대부분을 ‘롯데호텔’ 브랜드로 운영하던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해외에 L7을 연 것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하노이에 이어 두 번째다. 지금이 해외에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적기라는 판단에서다. 실제 K컬처 열풍이 강한 베트남 하노이 롯데호텔의 경우...
'가족고객 잡아라'…호텔, 가정의달 패키지·케이크 출시 2024-04-29 16:53:28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는 다음 달 1일 러브 블라썸 케이크와 헬로키티 케이크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러브 블라썸 케이크는 다음 달 31일까지, 헬로키티 케이크는 다음 달 15일까지만 각각 판매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도 가정의 달 한정으로 초콜릿 카네이션 케이크와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 2종을...
무신사, 내달 8일까지 '잡화대전'…1천100여개 브랜드 할인 2024-04-29 08:54:28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무신사 부티크에 입점한 럭셔리 브랜드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특히 구찌·베르사체·셀린느·톰포드 등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무료 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처음으로 전체 패션잡화 카테고...
투자 가뭄에도 AI에는 뭉칫돈 몰린다…스타트업 달파, 설립 1년만에 120억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4-04-24 16:12:29
- ‘부티크 100%'라는 원칙을 바탕으로 입소문만으로 양적, 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뤄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션 리커머스 서비스 ‘차란’ 운영사 마인이스,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 패션 리커머스 서비스 ‘차란’ 운영사 마인이스가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명품 플랫폼 젠테, 창사 후 첫 분기 흑자 달성 2024-04-24 11:39:43
“부티크 직거래 전략을 통해 가품에 대한 우려를 낮춰 엔데믹 이후 위축된 명품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트렌드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제품 재고에 대한 선제적인 투자로 품절률을 줄이고 물류 투자로 배송 기간을 단축한 것도 매출 증대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2020년 설립된 명품...
명품 플랫폼 젠테, 창사 후 첫 분기 흑자 달성 2024-04-24 08:48:47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젠테는 유럽 현지 부티크와 손잡고 7천여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명품 플랫폼으로 2020년 설립됐다. 젠테는 부티크 직거래 전략을 통해 가품에 대한 우려를 낮춰 엔데믹 이후 위축된 명품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제품 재고에 대한 선제...
"루이비통 스고이" 40년 만에 벌어진 일…일본인들 놀랐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4-20 07:00:01
내 부티크’를 만드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세탄은 유력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와 벽을 만드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매장 내 동선을 해친다는 이유에서다. 이세탄이 강력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기에 가능한 전략이었다. 2000년대 초반, 루이비통은 다시 이세탄에 입점을 타진했다. 그러나 이세탄은 변하지 않았다....
패션계 거장 조르조 아르마니 "합병, IPO 배제하지 않아" 2024-04-19 23:21:49
부티크를 낸 이후 여성복, 아이웨어, 시계, 인테리어, 향수, 화장품 등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했다. 조르조 아르마니 패션 그룹은 2022년 매출 23억5천만유로(약 3조4천555억원)로 전년보다 16.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0% 늘어난 2억2천500만유로(약 3천308억원)를 기록했다. 아르마니는 미국 경제매체 포브스가 선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