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거 쓰면 나도 고양이상?'…여심 훔칠수록 주가 뛴 클리오[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3-01 07:00:04
연구위원은 “킬러 아이템을 다수 보유해 국내 매출도 안정적이다”며 “H&B(헬스앤뷰티) 채널 내 확고한 입지를 갖춰 홈쇼핑도 실적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에는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효과로 역대 최대 매출인 3378억원을 거둘 것으로 전망했다. 상상인증권도 “H&B 및 면세 채널은 중국 리오프닝 영향으로...
[2022년 씨엔티테크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광고대행 및 광고 컨설팅을 하는 스타트업 ‘한걸음컴퍼니’ 2023-02-28 10:09:38
화장품, 다이어트, 뷰티, 주식, 교육 등의 카테고리를 다루고 있다”고 말했다. “다양한 업종을 다루는 만큼 다수의 업체가 입점해 있습니다. 여기로다 사이트만 접속하면 업종, 업체별 비교 분석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나를 구매할 때 수많은 정보 속에서 모든 것을 비교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다양한...
엑소 백현도 비싸다는 수분크림…어떤 효과 있을까? [건강!톡] 2023-02-25 18:55:55
수분크림을 바르는 사람들이 있는데, 뷰티 유튜버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충분히 흡수시킨 후에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물기 없는 손으로 만졌을 때 끈적임이 없어야 한다는 것. 또한 수정 화장을 할 때도 건조한 부위에 수분크림을 살짝 덧바르면 촉촉한 피부 막을 형성해 화장이 더욱 잘 스며든다. 나에게...
김소은, ‘스타일미(美)’ 최장기간 메인 MC로 맹활약…물오른 미모 발산 2023-02-20 11:30:07
출연진들의 뷰티 아이템 소개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 깊이 공감하는 등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며 센스 있는 입담으로 뷰티 멘토이자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처럼 뷰티 프로그램 ‘스타일미’의 최장기간 메인 MC로서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는 진행 실력과 유익한 뷰티 정보를 공개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학업과 스타트업,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을래요", 남성 뷰티 플랫폼 ‘핸써밍’ 개발한 스타트업 ‘H&F’ 2023-02-10 15:15:38
경쟁 끝에 ‘핸써밍’ 아이템이 선정됐어요. 팀장 역할을 맡아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비행 경비와 숙박비를 지원받아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소중한 개발자 동료들을 만났죠. 학업과 스타트업 근무를 병행한다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이잖아요. 학교생활은 어때요. 김관준 팀원:...
연진아, 난 늘 검은 옷을 입어…내 분노가 뚜렷하게 보이거든 2023-02-09 17:04:24
늘 블랙룩의 문동은이 나타난다. 미니멀한 아이템으로 마치 바둑의 흑돌을 상징하기도 한다. 문동은은 바둑을 둘 때 흑돌을 손에 쥐고 선공한다. 백돌이 강자라면 흑돌은 약자지만 선공할 수 있는 입장이 전략적이면서도 미학적이다. 블랙은 어둠과 절망 같은 부정적 이미지와 함께 강력한 위엄과 격조 높은 세련된 느낌의 ...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 `하이엔드 에비니어` 명품 테마북 컬렉션 출간 2023-02-06 15:14:47
이 뷰티 산업계의 대표적인 아트컬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곳이 ㈜휴이엠컴퍼니이며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를 통해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 금번 출간된 `하이엔드 에비니어` 2023 명품 테마북 컬렉션은 이런 관계사의 배경에서 기획, 준비된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수록했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패션 아이템부터 국내의...
'이 정도는 해야 덕질이지'…50대 임영웅 팬 몰려든 곳이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1-28 07:00:05
창업에 도전했다"고 말했다. 초기 아이템은 아티스트 스케줄 앱이었다. 당시 뮤지션들의 모니터링을 소속사의 막내 직원들이 담당했다. 가수가 앨범을 내면 1시간 단위로 △멜론 △지니 △벅스의 차트 순위를 취합해서 단톡방에 올렸다. 21세기에 여전히 엔터업계는 주먹구구식으로 일했다. 아티스트의 모든 스케줄과 뉴스,...
프리즘, 패션 카테고리 강화한 `웨어위럽 패션위크` 개최 2023-01-24 13:42:00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해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힙스티지 패션 브랜드`가 조용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프리즘은 시즌제로 진행했던 웨어위럽 라이브를 상시 운영으로 확대해 힙스티지 패션 분야를 강화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웨어위럽 패션위크에 참여한 7곳의 브랜드 상...
`MZ인기템` 논픽션, 롯데면세점서 만난다 2023-01-20 16:43:22
협업을 통해 최상위 고객들을 초대하는 스타라운지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1부문장은 "증가하는 면세쇼핑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내외국인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며 "롯데면세점은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인기 아이템을 확충해 손님맞이 채비에 나설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