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하기 겁나"…HMR·신선식품 매출 급증 2024-04-08 18:05:45
마켓컬리에선 간편식 밀키트 매출이 1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컬리 관계자는 “전주 베테랑칼국수, 이연복의 목란짬뽕 같은 양이 푸짐하면서 가격은 합리적인 밀키트가 많이 팔렸다”고 설명했다. 현대그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그리팅의 매출 역시 23% 증가했다. 기업 등의 구내식당을 운영하는 업체의 실적도 크게...
조성아뷰티,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효과로 이벤트 연장 실시 2024-04-05 14:17:46
조성아 대표를 찾아가 그녀의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네고하는 밀당 과정에서 두 사람의 환상 케미가 터진 것이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였다. 해당 콘텐츠는 유튜브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장시간 랭크되기도 했으며, 홍현희의 도플갱어급 분장과 조성아 대표의 시원시원한 리액션 등에 ...
네이버 "브랜드 구축·컨설팅받은 중소상공인 실적 큰 폭 증가" 2024-04-05 10:55:07
'브랜드 부스터' 프로그램에 참가한 사업자 100여 명의 작년 10월 이후 6개월간 평균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2% 이상 성장했다. 고영양 밀키트 브랜드 '사평'은 '브랜드 부스터' 기간 거래액이 전년동기대비 약 290% 급증했다. '브랜드 부스터' 프로그램을 총괄한 네이버쇼핑 김성규...
매일유업, 식빵 브랜드 '밀도' 인수…"베이커리 사업 확대" 2024-04-02 19:03:44
매일유업, 식빵 브랜드 '밀도' 인수…"베이커리 사업 확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매일유업[267980]이 베이커리 브랜드 '밀도'를 인수한다. 2일 유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전날 밀도와 영업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 밀도는 식빵을 전문으로 하는 베이커리 브랜드로, 현재 전국에 매장 약 10곳을...
매일유업, 베이커리 사업 확대…줄 서서 먹는 빵집 '밀도' 인수 2024-04-02 18:10:34
빵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밀도’를 인수했다. 케이크 위주인 매일유업의 베이커리 사업을 제빵 전반으로 확대하고 이를 통해 식자재·외식·가정간편식 등으로 다각화한다는 전략이다. 2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 자회사인 엠즈베이커스는 밀도 브랜드를 운영하는 더베이커스로부터 밀도 베이커리 사...
[단독] '밥 대신 먹는 빵' 입소문에 대박…매일유업이 품는다 2024-04-02 16:11:52
식빵 브랜드인 ‘밀도’를 인수했다. 케이크 위주였던 매일유업의 베이커리 사업 영역을 제빵 전반으로 확대하고, 식자재·외식·가정간편식(HMR) 등으로 다각화를 꾀하기 위함이다. 2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 자회사인 엠즈베이커스는 밀도 브랜드를 운영하는 더베이커스로부터 밀도 베이커리 사업 일체를 인수하는...
수원에 1030 '패션 성지' 떴다…롯데百, MZ 잡을 '승부수' 2024-03-27 11:13:22
스탠다드는 2017년 무신사가 론칭한 패션 자체브랜드(PB)로,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2021년 서울 홍대에 1호점을 낸 이후 서울·부산·대구에 총 6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몰 수원점의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은 유통사에 입점한 '숍인숍' 형태의 첫 매장이자, 경기 지역 첫...
위니아 딤채, K-BPI·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5년 연속 1위 2024-03-26 08:34:25
브랜드스타'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2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1995년 출시된 위니아 딤채는 독립냉각 기술과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김치냉장고 브랜드 1위를 이어가고 있다.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은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고메 팬트리', 김치와...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정육, 수산, 밀키트, 생활필수품 등 200여개 장바구니 단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고물가 속에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한 행사로 대부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성했다고 컬리는 소개했다. ▲ GS샵 = 오는 27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CJ올리브영, 뷰티 1위 등극 2024-03-21 18:22:20
생태계’올리브영은 신진 중소·인디 브랜드의 성장세에 올라탔다. MD(상품 기획자) 경쟁력을 기반으로 변화하는 K뷰티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했다. 저자인 박종대 우리밀 대표(전 하나증권 수석연구위원)는 “원브랜드숍과 달리 올리브영은 신진 중소 브랜드를 적극 수용해 트렌드에 맞춰 매장·상품 구성을 신속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