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젝시믹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수상 2023-05-02 23:35:07
열렸다. 애슬레저룩 부문을 수상한 젝시믹스(기업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박성종 그룹장(오른쪽)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K스타트업-미국 VC들, 보스턴서 한자리 모였다 2023-04-30 12:55:14
만드는 스마트레이더시스템 △조리 로봇을 활용한 치킨 브랜드 '롸버트치킨' 운영사 로보아르테 △기업용 식사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레이팅코퍼레이션 △자율주행차용 라이다(LiDAR) 회사 서울로보틱스 △조리 로봇 기반 화덕 피자 브랜드 '고피자' 등이 피칭에 나섰다. 유웅환 한국벤처투자 대표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中 상해서 1호 매장 2023-04-18 09:58:47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국내 업계 최초로 중국 상해에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지난 15일 월성그룹(Yuexing Group)에서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 '글로벌 하버(Global Harbor, 환치우강)'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글로벌하버는 중국 최초의 유럽식...
“여름 휴양지룩도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블랙라벨 강화한 ‘프리미엄 워터컬렉션’ 출시 2023-04-12 11:26:31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프리미엄 제품을 강화한 워터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을 주력으로 브라탑과 하이웨스트 쇼츠를 포함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플레어 쇼츠 스커트, 집업자켓 등으로...
"글로벌 영향력 넓힌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글로벌 보디빌딩 대회 'WNBF 타이완' 공식 후원 2023-04-05 15:22:10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된 ‘2023 WNBF(세계 내추럴 보디빌딩 협회) 타이완'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5일 발표했다. WNBF는 1990년도 미국 대회를 시작으로 33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김성수 연세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사외이사 선임 2023-03-28 14:39:10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김성수(사진) 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를 사외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의결했다고 28일 공시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8일 제6기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감사위원회 설치에 관한 정관 변경 △이사 선임 △이사 보수 한도...
뉴욕증시, FOMC 앞두고 상승 마감…S&P 1.30%↑-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3-22 08:42:3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에코마케팅 #골프존 5) 코로나 적자 벗어난 카지노…여행사는 올해 흑자 전환 전망 - 지난해 강원랜드·파라다이스 3년만 흑자…매출은 코로나 전 수준 회복 목해 - 하나투어 등 여행사는 올해 흑자 전환 기대…가장 먼저 타격 받고 가장 늦게 회복 #토비스 #GKL #서부T&D #파라다이스 2....
“식지않는 애슬레저 열풍”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활용도 높은 ‘일상복’ 애슬레저룩 年 판매량 69.4%↑ 2023-03-22 07:02:18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21일 발표했다. 지난해 애슬레저 카테고리 전체 판매량은 전년대비 69.4% 증가한 가운데, 특히 여성 라인은 조거팬츠와 바람막이, 원피스 등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량이...
일상복된 '조거팬츠'…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판매량 69.4%↑ 2023-03-21 15:41:3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애슬레저란 '운동'을 의미하는 애슬레틱(athletic)과 '여가'를 뜻하는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일상복에 가까운 스포츠웨어를 의미한다. 지난해 젝시믹스의 애슬레저 카테고리...
브랜드엑스,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영업익도 64.2% 성장 2023-02-20 16:27:09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섰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의류 카테고리의 확장과 젤라또랩 매각, 브랜드엑스피트니스 연결 제거 등 자회사들의 체질 개선을 단행해 성장성 높은 의류업과 마케팅에 주력할 수 있는 사업구조로 개편한 점이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엑스는 올해 젝시믹스를 중심으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