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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하이브리드 SUV` 도요타에 판정승 2021-05-30 13:18:00
하이브리드와 도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의 비교 평가에서 현대차의 손을 들어줬다. 30일 현대차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저널에 따르면 아우토빌트는 현대차 패밀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싼타페 하이브리드와 경쟁 차종인 도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를 비교 시승했다. 이번 비교 시승에서 싼타페는 큰 점수 차...
독일 자동차 전문지 하이브리드 평가서 싼타페가 도요타 앞서 2021-05-30 12:36:31
하이브리드와 도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의 비교 평가에서 현대차의 손을 들어줬다. 30일 현대차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저널에 따르면 아우토빌트는 현대차 패밀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싼타페 하이브리드와 경쟁 차종인 도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를 비교 시승했다. 이번 비교 시승에서 싼타페는 큰 점수 차...
포드 9% 폭등…JP모간 "전기트럭 타보니 초현실적" 2021-05-27 10:21:09
F-150 라이트닝 시승을 마친 뒤 지난 25일 포드에 대한 목표주가를 15달러에서 16달러로 높였다. 투자등급은 '매수'로 유지했다. 그는 "시승을 경험해보고 놀랐다. 4.5초만에 시속 60mph로 가속하고, 6000파운드 무게를 30도 경사로에서 견인하고 6500파운드 무게의 차량이 오프로드를 조용히 질주하는 건...
'땅 위의 비즈니스 클래스'…벤츠 S클래스, 뒷좌석의 품격 [신차털기] 2021-05-16 06:00:03
특히 라디에이터 그릴 부분이 헤드램프와 비교해 너무 큰 게 아닌가 싶다. 헤드램프는 최첨단 '디지털 라이트'가 적용돼 고급차 면모를 보여준다. 벤츠 최초로 적용된 디지털 라이트는 전방 차량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되 운전자의 시야각은 넓혀주는 기능을 갖췄다. 시승이 낮에 진행돼 직접 체험해보지 못해...
국내 車 수요, 중견3사→현대·기아→제네시스·수입차 2021-05-06 10:13:23
그 결과를 2016년의 결과와 비교해 변화 추이를 확인했다. 현대·기아는 2020년 대체시장 전체의 절반가량(48.4%)을 양사 브랜드 내에서 소화하면서 사실상 시장을 장악했다. 이전 보유자(65%) 4명 중 3명이 다시 현대·기아 브랜드로 갈아탔다. 여기에 타 브랜드 군에서의 유입을 포함하면 시장의 거의...
제네시스, 6월 유럽 진출…전략 차종 출시 예고 2021-05-06 09:22:08
유럽 소비자가 다양한 사양과 옵션을 손쉽게 비교, 확인하고 대리점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차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럽 현지에서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퍼스널 어시스턴트를 운영해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5년 케어 플...
덩치 큰 녀석이 민첩하네…B6 심장 단 볼보 'XC90' 타보니 [신차털기] 2021-05-02 06:00:06
한번 시승으로 해당 기능의 유용성을 체감하진 못했지만 요즘 같은 시기 참 괜찮은 기능이라고 생각된다. 속력,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정보가 포함된 헤드업디스플레이(HUD)도 있어 주행의 편리함을 더했다. 외관은 기존 T6 모델과 비교해 달라진 게 없다고 보면 된다. 볼보 특유의 수직 그릴은 여전히 인상적이다. 이...
아이오닉 5, SUV보다 넓고…스포츠카처럼 빠르다 2021-04-26 15:13:21
차량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넓었다. 대형차 수준인 3000㎜에 이르는 축간거리 덕분이다. 운전석 시트 등받이와 쿠션 각도는 편안하게 누울 수 있을 정도로 조절이 가능했다. 12인치 클러스터와 12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화면을 하나의 유리로 덮은 실내 디스플레이는 ‘편안한 거주 공간’이라는 테마를 대변하는...
기아 K8, 英 명품 오디오 메리디안 탑재…자동차 안이 콘서트장 같네 2021-04-26 15:12:11
그랜저와 비교하면 25㎜ 더 길고 제네시스 G80보다도 20㎜ 길다. 측면은 차체 볼륨과 조화를 이뤄 역동적인 느낌이었다. 후면 좌우 리어램프와 이를 연결하는 클러스터도 인상적이었다. 실내 공간을 좌우하는 축거 역시 2895㎜로, 그랜저보다 10㎜ 길다. 12.3인치 계기반과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하나로 이어진...
딱히 흠잡을 곳 없는 전기차 '아이오닉5' 타보니… [신차털기] 2021-04-25 08:00:26
크게 웃도는 8.2km/kWh로 측정됐다. 시승 전반에는 성능을 확인하고자 급가속과 고속주행에 중점을 뒀고 후반에는 급가속을 배제하고 최고속도를 시속 90km 이하로 유지한 결과다. 아이오닉5는 전기차인 탓에 급가속과 시속 100km 내외 고속 주행에서 배터리 소모가 많았지만, 속도를 낮춰 느긋하게 주행할 경우 제법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