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VNDIT(밴디트), 데뷔 첫 음악방공 1위 후보+`정글` 뮤직비디오 500만뷰 돌파 2020-05-22 07:23:40
존재감을 과시했다. 방송 직후에는 BVNDIT(밴디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오르며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JUNGLE` 뮤직비디오는 지난 20일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BVNDIT(밴디트)는 전 세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글로벌돌`임을...
시크릿넘버, 데뷔 이틀 만에 `Who Dis?` 뮤직비디오 300만뷰 돌파 2020-05-21 14:15:48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약 6만여 개의 해외 팬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또 대세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 수 백여 편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들도 업로드돼 눈길을 끌었다. `Who Dis?`는 지난 20일 기준, 프랑스에서 24시간 동안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5위를 차지했고, 아이튠즈 인도네시아 차트 14위를 비롯해...
`로드 투 킹덤` 펜타곤, 군 입대 앞둔 진호에게 바치는 `빛나리+봄눈` 무대로 감동 선사 2020-05-15 16:44:19
들려주는 `나의 노래`. 펜타곤은 역주행 신화,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8천만 뷰에 빛나는 대표곡 `빛나리`와 신나는 록 사운드가 매력적인 `봄눈`을 매시업한 무대를 준비했다. 2차 경연 무대는 펜타곤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군 입대를 앞둔 멤버 진호와 함께 꾸미는 마지막 무대인 것. 진호는 "군 복무하기 전...
'로드 투 킹덤' 펜타곤, 두 차례 경연으로 강렬한 충격과 감동 다 잡았다 2020-05-15 15:18:41
들려주는 '나의 노래'. 펜타곤은 역주행 신화,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8천만 뷰에 빛나는 대표곡 '빛나리'와 신나는 록 사운드가 매력적인 '봄눈'을 매시업한 무대를 선보였다. 2차 경연 무대는 펜타곤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군 입대를 앞둔 멤버 진호와 함께 꾸미는 마지막 무대인 것. 진호는 "군...
해외주식 직구족 4월 순매수액 `역대 최대`...1위 종목은 2020-05-01 07:36:39
매수세가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일본의 비디오 게임 및 완구회사인 남코 반다이 홀딩스와 코나미도 각각 순매수액 상위 10위와 16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는 24위를 차지했다. 해즈브로와 마찬가지로, 이들 종목의 약진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외출을 꺼리고...
해외주식 직구족 4월 순매수액 '역대 최대' 2020-05-01 07:11:00
것으로 풀이된다. 일본의 비디오 게임 및 완구회사인 남코 반다이 홀딩스와 코나미도 각각 순매수액 상위 10위와 16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는 24위를 차지했다. 해즈브로와 마찬가지로, 이들 종목의 약진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외출을 꺼리고 집안에서 즐길 오락...
[PRNewswire] 화웨이 와이파이 6, APT Satellite의 서비스 변혁 지원 2020-04-24 20:32:09
오디오&비디오 자원에서 자사의 핵심 강점을 십분 활용하는 데 항상 전념해왔다. APT Satellite는 여러 채널(위성 방송, 텔레비전, 네트워크 및 모바일 단말기 등)을 통해 다양한 고품질 콘텐츠를 도입 및 제작하며, 이 콘텐츠를 전송함으로써 최적의 시청 경험을 보장하고, 다양한 사용자 시청각 기대와 수요를 충족한다....
코로나가 정말 많이 바꿔놨네…쇼핑몰 방문 61%↓·온라인 게임 56%↑ 2020-04-20 15:56:41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이용은 76% 증가했다. SNS 활동(73%)과 온라인 음악·라디오 청취(66%), 온라인 게임(56%)도 증가폭이 컸다. 소셜미디어의 게시글에서도 변화가 나타났다. 조사 기간 등산(68.5% 감소), 면세점(67.8%), 공연(45.2%), 영화관(33.3%), 여행(13.8%), 외식(13.1%) 관련 게시글이 줄었다. 물품 구매와...
정수기 후발 바디프랜드의 복고 마케팅 2020-03-30 17:50:29
평가다. 뮤직비디오 감독인 이사강 씨가 1999년 인기를 끌었던 이씨의 노래 ‘와’와 ‘바꿔’를 개사해 테크노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했고,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복고) 감성을 입혔다. 보통 TV광고는 15초 분량이지만 이 광고는 2분이다. 이씨가 시종일관 정수기를 바꾸라는 메시지를 반복하는 등...
회원 2000명 우르르…女 아이돌 딥페이크 텔레그램방 '충격' 2020-03-27 11:57:55
여성 연예인들의 얼굴을 성인 비디오(AV) 배우 등과 합성한 사진, 영상을 공유하는 '성인 딥페이크물' 전용 텔레그램 비밀방이 다수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안기고 있다. 27일 뉴스1은 연예인을 소재로 한 '성인 딥페이크물' 전용방을 4개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그중 여성 아이돌 가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