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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결산] 연합뉴스 선정 10대 국제뉴스 2022-12-16 07:11:04
대비)이 8.6%로 41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물가 안정이 '발등의 불'로 부상했다. 이에 미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연초 0.25%이던 기준금리 상단을 15년새 최고인 4.5%까지 신속히 끌어올렸다. 또 9월부터 양적긴축(QT)도 매월 950억달러(약 124조원) 규모로 늘려 코로나19 이후 풀린 막대한...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은 '쑥쑥'…할머니부터 삼촌까지 지갑 열었다 2022-12-15 17:02:29
식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아이들과 비슷한 의류를 입는 부모가 많아지면서 부모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아동복에서도 유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면 브랜드 파워가 떨어지는 토종 중소 아동복 브랜드는 사업을 철수하는 곳이 등장할 정도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국내 대표 아동복 기업으로 꼽히던 제로투세븐은 ...
벤틀리, 플라잉 비 신기록 수립 2022-12-14 10:21:53
벤틀리는 이에 그치지 않고 환경적 영향이 제로 수준으로 달성하는 '드림 팩토리' 전략을 수립해 추진 중이며 이를 위해 25억 파운드(한화 약 4조원)를 투자할 계획이다. 한편, 벤틀리 엑셀런스 센터에서 플라잉 비에 의해 생산된 벌꿀은 벤틀리 임직원 및 벤틀리 본사를 방문하는 특별한 vip 등에게 선물로...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흑자로 전환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최근 중국의 제로코로나 완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다, 북미 지역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부분이 긍정적인데요. 이에 4분기 해외 부문 영업이익은 153억원으로 흑자전환할 것이란 관측입니다. 국내 부문까지 포함하면 영업이익은 526억원, 1년 전과 비교하면 2배 성장이 예상됩니다...
"이건 크레이지 아니냐"…美 현지 생생한 반응에 소름 [긱스] 2022-12-07 15:29:03
베지볼, 팔라펠로 유명한 비건식품 브랜드인 이노센트, 제로(0) 칼로리 대체당 음료인 슈가로로 등이 인테이크의 대표 브랜드다. 지난해 매출은 125억원. 소프트뱅크벤처스 등으로부터 누적 83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인테이크는 국내 대체식품 분야에서 자체 기술력과 제품 생산 능력을 동시에 보유한 회사로 꼽힌다....
태양광株 급등 vs 반도체株 부진…코스피 소강상태 전망 [증시 개장 전 꼭 알아야 할 5가지] 2022-12-05 08:03:25
미래에셋증권 연구원 "지난 주말 미 증시가 장 초반 하락을 뒤로하고 상승 전환하거나 낙폭을 축소한 점은 한국 증시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이라며 "중국의 제로 코로나 정책 완화 기대를 높이는 내용이 유입된 점도 한국 증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금일 국내 증시는 0.5% 내외 상승 출발 후...
동대문 K패션 '큰손'으로 뜨는 일본 2022-12-04 17:56:36
‘제로 코로나’ 정책 등으로 꽉 막힌 틈을 타 1020 젊은이들 사이에 한류가 깊숙이 스며든 일본이 대안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 동대문에 밀려오는 日 수입상“중국 상인보다 일본 상인이 더 많다.” 4일 서울 동대문 APM 2층에서 만난 한 애슬레저(스포츠웨어 겸 일상복) 도매상의 얘기다. 그는 “요즘 동대문 상인 중엔...
심상찮은 테슬라…美 점유율 14%P '뚝' 2022-11-30 17:40:26
커지면서 비(非)필수재인 자동차의 소비 수요가 위축될 것으로 우려된다는 얘기다. 배런스는 중국의 ‘제로 코로나’ 정책, 반도체 부족으로 인한 공급난, 미·중 갈등 심화 등도 악재로 꼽았다. 또 다른 문제는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인 일론 머스크가 인수한 트위터 리스크다. 애덤 조나스 모건스탠리 애널리스트는...
경쟁 심화에 테슬라 '휘청'…시장 점유율 2년 새 14%p 급감 2022-11-30 15:38:27
부담이 커지면서 비(非)필수재인 자동차의 소비 수요가 위축될 것을 투자자들이 우려하고 있다는 주장이다. 배런스는 중국의 ‘제로 코로나’ 정책. 반도체 부족으로 인한 공급난, 미·중 갈등 심화 등도 자동차 업계가 맞닥뜨린 악재로 꼽았다. 또 다른 문제는 테슬라가 지고 있는 ‘트위터 리스크’다. 29일 투자전문매체...
"액상형 대체 계란·제로 칼로리 음료 개발…亞 대표 푸드테크 기업 되겠다" 2022-11-09 17:33:09
베지볼, 팔라펠로 유명한 비건식품 브랜드인 이노센트, 제로(0) 칼로리 대체당 음료인 슈가로로 등이 인테이크의 대표 브랜드다. 지난해 매출은 125억원. 소프트뱅크벤처스 등으로부터 누적 83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인테이크는 국내 대체식품 분야에서 자체 기술력과 제품 생산 능력을 동시에 보유한 회사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