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종` 제약·바이오, ASCO서 기술수출 달군다 2021-06-01 18:10:20
`최적의 파트너` 타이틀을 갖게 되면, 향후 이 시장에서 성공은 보장된 셈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면역항암제의 `베스트 파트너`는 미정이지만 후보군은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눈에 띄는 물질이 바로 `항 LAG-3`라는 겁니다. LAG-3는 T세포의 증식과 활성화를 차단하는데, 조절 T세포(Tregs)를...
中 빅테크 규제에도…텐센트 웃었다 2021-05-21 16:58:15
60여 개 게임 타이틀을 새로 출시할 계획이다. 각종 플랫폼에 거는 온라인 광고사업부 매출은 23% 늘어난 218억위안, 핀테크사업부 매출은 47% 증가한 390억위안을 올렸다. 핀테크사업부는 위챗페이를 기반으로 온라인 대출, 보험 판매 등 다양한 금융업을 벌이고 있다. 텐센트는 최근 당국의 견제 강화를 의식한 듯 실적...
텐센트 1분기 순이익 65% 급증…게임·클라우드 고른 성장 [강현우의 중국주식 분석] 2021-05-21 13:00:08
60여개 타이틀을 새로 내놓을 계획이다. 게임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에서 창출하는 부가가치를 의미하는 VAS사업부의 1분기 매출은 16% 늘어난 724억위안을 기록했다. 대표 소셜미디어인 위챗의 3월말 기준 가입자 수는 12억4160만명으로 3.3% 증가했다. 각종 플랫폼에 거는 온라인 광고사업부 매출은 23% 늘어난 218억위안,...
DB손해보험, 스마트컨택센터 출범으로 상담·심사시간 확 줄여…年 30억 비용절감 2021-05-20 15:28:51
타이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빅데이터에 기반한 건강나이 상품 개발, AI 질병예측 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한 보험가입 프로세스 등을 확립한 데 이어 네이버 사인 인증, 스마트폰 기반 보상 콜 시스템, 모바일 통지 등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확대했다. 2019년부터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A)과 손잡고...
[인터뷰] 최초를 향한 도전, 김준태 라이브커머스코리아 대표 2021-05-17 11:15:00
라이브커머스 회사라는 타이틀도 얻었다. 라이브커머스코리아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까닭은 단순히 빠른 시장 개척이 전부는 아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구매욕구가 높은 제품만 엄선해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정상급 광고대행사인 이비엠그룹의 빅데이터 솔루션을 더해 연일...
'화요청백전' 영탁vs장민호, '형제의 난' 최종 무승부…최고 시청률 7.2% 2021-05-12 08:08:00
따냈다. 이후 선수단 투표를 통해 김재엽이 MVP 타이틀과 드럼세탁기를 획득했다. 이어 새로운 선수단이 웃음 넘치는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팀 박명수, 양지은, 은가은, 황우림, 이만기, 김지민, 김용임, 양혜승, 김대희와 백팀 홍현희, 홍지윤, 김의영, 강혜연, 강진, 조혜련, 서지오, 김민경, 박구윤은 6명의...
필드 여신들의 스타일 전쟁…에·루·샤도 뛰어든다 2021-05-06 17:50:13
“타이틀리스트 골프웨어를 입을 수 있다면 날씬하게 몸을 관리했다는 증거라는 말이 나올 정도”라고 말했다. 이 덕분에 지난해 고가 골프웨어 시장은 스포츠 브랜드의 독무대나 다름없었다. 신세계에서 가장 잘 팔린 인기 브랜드 ‘빅3’는 타이틀리스트, PXG, 마크앤로나(순서는 매출 순위와 무관)다. 현대백화점도...
'화요청백전' 영탁X정동원X장민호, MC 찬또 위해 의리 출격…최고 7.6% 2021-05-05 08:19:00
타이틀을 차지하면서 최고급 냉장고를 부상으로 획득했다. 두 번째 선수단으로 청팀 양지은, 은가은, 별사랑, 이만기, 도경완, 영탁, 김수찬과 백팀 홍지윤, 김의영, 마리아, 김재엽, 모태범, 장민호, 정동원이 출격했고, 1라운드는 발가락에 연결된 실을 조절해서 내려온 식빵을 한입 먼저 먹으면 승리하는 ‘꼼지락꼼지락...
명품 '에루샤'도 뛰어들라…코로나가 키운 고가 골프복 시장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5-03 08:34:24
독주, 토종은 어디에?지난해 골프웨어 시장은 타이틀리스트와 PXG 등 스포츠 골프복의 독무대나 다름없었다. 신세계에서 가장 잘 팔린 인기 브랜드 ‘빅3’는 타이틀리스트, PXG, 마크앤로나(순서는 매출 순위와 무관)다. 현대백화점도 마찬가지다. PXG, 타이틀리스트 제이린드버그가 가장 팔 팔렸다. 롯데백화점 역시 PXG,...
(주)와이엔비푸드 `선비꼬마김밥`,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 2021-04-28 15:55:38
있다. (주)와이엔비푸드 박영복 대표는 "무엇보다 가맹점과 상생하는 당사 비전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초심을 잃지 않고 유지한 결과 현재까지 사랑받는 전국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계속되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본사의 역할을 충실히 하여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타이틀을 계속 유지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