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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구독경제 거래액 1兆 목표" 2022-11-10 16:48:34
배달음식(배달의민족), 세탁(크린토피아), 화장품(아모레몰), 이유식(베베쿡) 등 파트너 사업자를 골라서 자유로이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배송, 11번가 쇼핑 5000원 쿠폰 등의 혜택이 있어 젊은 층에 인기가 많다. 윤 담당은 "유닛당 마진(이익)이 모두 플러스(+)로 설계돼 있다"며 "투자비용을 ...
명함에 '사원'말고 'CEO'찍고 싶은 20대들이 꼭 알아야할 것들 2022-11-02 15:06:52
수 있다. 초기 쇼핑몰 비용 부담 줄여주는 서비스 온라인 창업의 성공 요인 중 하나는 바로 고객 관리다. 쌍방향 소통이 바로 이뤄지는 오프라인 매장과 달리 온라인에서는 고객 응대가 늦거나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힘들기 때문이다. 채널코퍼레이션은 하루 방문객 100명 이하인 쇼핑몰에...
`패션` 커지는 이커머스, 빠르게 성장하는 패션 SaaS 시장 2022-10-28 13:38:26
성장세가 매섭다. `셀업`은 동대문 패션 시장에서 도/소매 사업자와 사입삼촌(도매 주문 및 배송을 대신해주는 중간 상인)의 주문·배송·결제·금융 등 모든 과정을 하나의 서비스에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2019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해 첫해 거래액 100억원, 2020년 530억원, 지난해에는 2600억원을 기록하며 누적 거...
"빅데이터로 최적의 위치·타이밍 제안…앱 광고 수익 극대화 돕는다" 2022-10-26 17:26:58
사업자의 이익을 위한 광고 플랫폼 업체”라고 설명했다. 광고주 대상 모바일 광고 솔루션 업체로는 몰로코가 유명하다. 애드엑스는 수백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도 앱 내 광고 수익을 제대로 올리지 못하는 업체의 관련 매출을 크게 늘려주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스마트폰 화면 녹화 앱 모비즌은 애드엑스를 통해 광고...
홈쇼핑, 묻지마식 반품 허용 뒤 납품업체에 비용 전가 못한다 2022-10-24 12:00:02
상품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등에는 사업자의 의사에 반해 청약(구매 결정)을 철회할 수 없다. 그러나 납품업체들은 TV홈쇼핑이 고객이 사용한 상품에 대해도 교환·환불을 허용한 뒤 자신들에게 비용을 전가하고 있다고 중소기업 옴부즈만 등을 통해 호소해왔다. 공정위는 온라인쇼핑몰·TV홈쇼핑 등 대규모 유통업자...
쿠팡, 여성경제인협회와 여성기업 판로 지원 MOU 2022-10-12 14:06:24
계획이다. 협회는 사업자 확대를 위해 여성 기업을 대상으로 정보 제공 및 협력 사업을 시행할 방침이다. 이정한 협회 회장은 "쿠팡 상생기획전을 통해 온라인몰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우수 여성기업 제품에 홍보와 판매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대준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는 "전국 6만3천500여개 여성기업의...
"골프용품 온라인 통합 플랫폼 될 것" 2022-10-09 17:26:48
1위 사업자다. 오프라인 매장 104곳과 온라인 판매채널 2개를 운영 중이다. 장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을 거치며 골프용품 전문점을 찾는 수요가 커진 만큼 향후 점유율을 50%까지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 대표는 온라인 사업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존 온라인몰인 ‘골핑’과 ‘골프존마켓몰’을 통합한...
회원 전용 커피 쇼핑몰부터 식권, B2B 넘어 B2E로 확장하는 사내복지 서비스 주목 2022-10-06 17:20:15
전용 쇼핑몰 ‘원두랜드’로 커피 복지 B2E 시장 접수 오피스 커피 구독 및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 원두데일리를 통해 사내 카페테리아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스프링온워드는 지난 7월 회원제 전용 쇼핑몰 원두랜드를 오픈하고 커피 복지를 위한 B2E 서비스를 시작했다. 원두랜드는 '맛있는 원두가 모여있는...
장성원 골프존커머스 대표 "온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고객 '락인 효과' 극대화" 2022-10-06 16:17:54
사업자다. 주요 골프 브랜드 119개의 골프용품을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 104곳과 온라인 판매채널 2개를 각각 운영 중이다. 회원 수는 6월 말 기준 110만명이다. 장 대표는 “골프용품점은 그동안 개인 소형 샵 형태로 운영되는 오프라인 매장이 대다수여서 1위 사업자여도 시장점유율이 높지 않았다”며 “하지만 코로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면 개편...유료 멤버십 출시·상품력 강화 2022-10-04 18:30:02
BI는 10월부터 순차적으로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 적용하고, 오프라인 매장 사이니지에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도입해 멤버십 고객을 확보하고, 트레이더스만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일반 고객도 현재와 동일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열린 매장` 정책은 이어가되, 완전 회원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