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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식기류 한곳에…롯데百 잠실점 리빙관 재단장 2021-08-04 06:00:05
끝난 매장들을 상품군별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가장 먼저 오는 5일 주방·식기 매장을 연다. 헤런드, 웨지우드, 마이센, 로얄코펜하겐 등 유명 외국 식기류 브랜드가 입점했다. 헝가리 브랜드 헤런드는 잠실점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플랜테리어(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라마라마 플라워&가든'도...
명품·골프용품 잘 팔렸다…상반기 백화점 매출 26% 급증 2021-07-27 11:00:06
백화점 상품군별로 살펴보면 명품 매출(45.0%) 호조가 두드러졌다. 아동·스포츠(35.1%)·가정용품(28.8%) 매출도 두 자릿수대 늘었다. 산업부 관계자는 "해외여행에 대한 제약이 지속되면서 해외 유명 브랜드 매출이 늘었고, 골프 관련 상품도 판매호조를 보이는 등 모든 상품군의 매출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반면...
삼성증권, 업계 최초 '초고액자산가 100조·법인고객 100조' 달성 2021-07-21 11:13:47
나타나 달하는 것으로 나타나 약정 금리형 상품에 집중됐던 기존 법인자금의 운용자산이 다변화 되고 있음을 보여줬다. 각 고객군별 투자자산을 살펴보면 고액 자산가와 법인 고객 모두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랩 등 이른바 투자형 자산의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특히 해외주식의 경우 2019년 대비 고액 자산가는 258.4%,...
상반기 재테크 수단 1위는 국내 주식…코스피 15%↑ 2021-06-27 06:07:31
나타났다. 27일 대신증권에 따르면 연초부터 지난 25일까지 주요 자산군별 수익률을 집계한 결과 코스피200 지수를 추종하는 대표적인 상장지수펀드(ETF)인 'KODEX 200'[069500]은 10.25% 상승했다. 또 주식 편입 비율이 70% 이상인 국내 액티브 주식형 펀드의 평균 수익률은 12.93%에 이르렀다. 이는 주요 자산군...
면세점 판매 살아난다…4월 판매, 3년만에 최대 2021-06-08 07:07:19
11개월 만의 최고 증가율이다. 상품군별로 보면 면세점에서는 신발 및 가방 판매가 전년 동월 대비 108.0% 급증했다. 화장품 판매도 37.9%, 기타상품은 173.0% 각각 늘었다. 4월 면세점 매출도 코로나 사태 이후 최대 수준을 기록했다. 한국면세점협회에 따르면 4월 국내 면세점 매출은 1조5천574억여원으로, 지난해 1월...
면세점도 회복 시그널…4월 판매 52%↑ 약 3년만에 최대 2021-06-08 06:30:01
11개월 만의 최고 증가율이다. 상품군별로 보면 면세점에서는 신발 및 가방 판매가 전년 동월 대비 108.0% 급증했다. 화장품 판매도 37.9%, 기타상품은 173.0% 각각 늘었다. 4월 면세점 매출도 코로나 사태 이후 최대 수준을 기록했다. 한국면세점협회에 따르면 4월 국내 면세점 매출은 1조5천574억여원으로, 지난해 1월...
질주하는 음식배달…4월 온라인쇼핑 두 달 연속 15조 2021-06-03 14:14:09
비중이 4.6%포인트 상승했다. 상품군별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년 전보다 전 부문에서 증가세를 보였고 특히 서비스(50.5%)와 식품(28.4%) 등의 증가세가 컸다. 특히 음식서비스 거래액이 7132억원으로 56.5% 치솟았다. 음·식료품도 4489억원으 29.5% 뛰었다. 가전·전자·통신기기 역시 3455억원으로 25.9%가 증가했다....
[그래픽] 온라인·모바일 쇼핑 거래액 추이 2021-06-03 13:17:05
지난 4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5조904억원으로 1년 전보다 25.2%(3조366억원) 증가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지난해 거래액 급감에 따른 기저효과로 여행 및 교통서비스와 문화 및 레저서비스는 각각 55.2%, 84.5% 증가했다. yoon2@yna.co.kr 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4월 온라인쇼핑 두달 연속 15조원대 회복…배달음식 증가세 계속 2021-06-03 12:00:07
중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차지하는 비중은 27.7%였다. 상품군별로 보면 서비스와 식품 관련 상품의 온라인쇼핑 거래액 증가가 두드러졌다. 음식서비스는 1년 전보다 56.5% 뛰었고, 음·식료품은 29.5% 늘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배달 음식, 건강제품 및 간편식 등 거래액이 증가한 것이 배경이라고 통계청은 설명했다. 지난...
질주하는 음식배달…1분기 온라인쇼핑서 최대폭 성장 2021-05-31 08:55:27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3% 증가했다. 상품군별로 인터넷·모바일 등 온라인으로 배달 음식 등을 주문하는 음식서비스 거래액 증가 폭이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1분기보다 71.9% 급증한 5조9000억원으로 집계됐다. 코로나19 장기화 속 배달 앱(운영프로그램)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서비스 경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