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치회사가 화장품 팔고, 화장품회사가 마스크 만드는 시대 2020-09-11 14:07:16
물론 일상용품, 유아용품 전반에 대한 제품과 브랜드를 내놓을 예정이다. 100LABS가 처음 선보인 제품은 ‘엄마의목욕탕레시피’와 ‘쌀롱드리' 등이다. 대상그룹은 엄마의목욕탕레시피를 통해 마스크팩, 바디밀크, 바디필링패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기농쌀로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 쌀롱드리를 통해선 폼클렌저,...
대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00LABS' 선보여 2020-09-09 17:59:15
대상그룹이 전자상거래(e커머스)를 활용해 생활용품 사업에 진출한다. 대상그룹은 지주사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공공랩스'(100LABS)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100LABS는 e커머스를 통해 화장품과 일상용품, 유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명은 더 나은 삶을...
대상그룹, 뷰티케어 사업 도전장 2020-09-09 17:06:55
프로젝트’라는 의미다. 화장품 이외에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대상이 화장품사업에 뛰어든 것은 온라인 화장품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화장품 거래액은 온라인이 12조2986억원,...
대상, 화장품·생활용품 사업 도전장…온라인쇼핑몰 개점 2020-09-09 09:28:28
대상, 화장품·생활용품 사업 도전장…온라인쇼핑몰 개점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대상그룹은 지주사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공공랩스'(100LABS)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100LABS는 온라인으로 미용·일상·유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내놓는다. 우선...
[금주신상]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한정판 출시 2020-09-05 10:30:01
문구기업 모나미는 온라인 취미생활 플랫폼 하비풀과 손잡고 데코마카로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클래스를 내놨다. 수강생은 모나미 데코마카, 하비풀 온라인 클래스 쿠폰, 캘리그라피 교본, 엽서 세트, 엽서 스탠드로 이뤄진 재료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재료 키트는 '베이직'과 '프리미엄' 중에 고를 수...
아기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역대 최고 분기 실적… 단기간에 100만캔 판매 달성 2020-09-01 14:26:35
동안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현재 유아동 시장에서 핫한 제품인 아기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와 간편영양식 ‘퓨어락 맘스밀’의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확산되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 하는 엄마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특가를 통해 생활필수품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
[2021예산] 2천300만명에 소비쿠폰…지역사랑상품권 15조 발행 2020-09-01 08:30:56
'스마트팜' 수출도 지원한다. K방역 생활용품 시험 인프라도 구축한다. 코트라(KOTRA) 신남방 비즈니스 협력센터 3곳을 새로 설치해 신남방 지역에 국내 기업들이 해외지사를 만들 수 있게 뒷받침한다. 특정 국가가 큰 비중을 차지하는 한국 수출시장을 다변화하기 위함이다. 중소기업의 해외 규격인증 획득을 돕고...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 아이와 반려동물의 공간 위한 브랜드 ‘폴레드룸’ 런칭 2020-08-31 16:42:11
이야기하며, 실내에서 사용하는 유아 용품 라인의 확장을 위해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 또한 함께하는 공간에서 반려동물 또한 안전하게 지켜주어야 한다는 의식을 담아 ‘펫코노미(Petconomy)’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폴레드룸은 방(Room)안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활동에서 아이와 반려동물이 보다...
소비자원 "유아용 세탁세제 '에티튜드' 내용량이 표기보다 적어" 2020-08-25 12:00:15
유아용 세탁세제 '에티튜드' 내용량이 표기보다 적어" "안전성은 대상제품 모두 부합…세척성능·경제성은 차이 있어"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쁘띠엘린이 수입한 유명 유아용품 브랜드 '에티튜드'의 세탁세제가 내용량이 표시량보다 적어 관련 법을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인터넷...
"MZ세대 잡아라"…백화점, 10∼30대 취향 맞춰 매장 재단장 2020-08-23 06:00:05
진행 중이다. 5월에는 8층 아동·유아 전문관을 50% 늘려 개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백화점의 '얼굴' 격인 1층을 MZ세대 취향에 맞췄다. 우선 편의점 형태에 분식점을 더한 '감성편의점'을 표방하는 고잉메리 브랜드의 플래그십 콘셉트 스토어를 연다. 이곳에서는 개념만두, 개념볶음밥, 요괴밀크, 우주토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