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위 면세점 롯데, 온라인 진격…세계 첫 '면세 명품관' 키운다 2021-11-02 17:29:36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설득하며 공을 들였다. 1980년대 3대 명품 브랜드 ‘에루샤(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를 입점시킨 경험, 2000년 세계 최초로 인터넷면세점을 열어 성공시킨 경력이 뒷받침됐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1년 넘게 설득 중인 명품 브랜드가 아직 많다”며 “앞으로 입점 브랜드가 더 늘어날 것”이라고...
왜 패션·자동차업계는 '비건 레더'를 주목하는가 [김용섭의 트렌드 빅 퀘스천] 2021-10-12 17:20:49
비건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했다. 기존의 가죽 원자재를 비건 레더로 대체한 것으로, 가죽과 같은 방식으로 무두질 처리해 신발만 보면 그냥 가죽이라고 여겨진다. 가격도 기존 가죽으로 만든 제품과 차이 없다. 사실 더 비싸면 비쌌지 쌀 이유는 없다. 구찌는 직접 개발한 비건 레더 소재를 ‘데메트라(Demetra)’로 상표...
리셀러 판치는 '샤넬백'…이제 1년에 하나밖에 못 산다 2021-10-10 16:02:54
제동을 거는 조치로 풀이된다. 10일 샤넬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자사 인기 제품인 ‘타임리스 클래식 플랩백’과 ‘코코핸들 핸드백’ 라인 제품을 1인당 연간 한 점씩만 살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스몰 레더 굿즈’ 항목에선 동일 제품을 연간 두 점 이상 사지 못하게 했다. 샤넬은 주요 상품의 국내 판매 가격을 올...
리셀 활황에…샤넬 "코코핸들 1인당 연간 1점만" 2021-10-10 10:37:55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국내 일부 인기 상품의 1인당 구매가능 수량을 제한했다. 1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샤넬은 지난 1일부터 `타임리스 클래식 플랩백`과 `코코핸들 핸드백` 라인 제품을 한 사람이 1년에 1점씩만 살 수 있게 제한하고 있다. `스몰 레더 굿즈` 항목에선 같은 제품을 연간 2점 이상 사지 못하도록...
샤넬, 클래식백·코코핸들 연간 구매한도 '1인당 1점' 제한 2021-10-10 10:00:05
상품의 1인당 구매가능 수량을 제한한 것으로 확인됐다. 샤넬은 지난 1일부터 '타임리스 클래식 플랩백'과 '코코핸들 핸드백' 라인 제품을 한 사람이 1년에 1점씩만 살 수 있게 제한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두 라인은 샤넬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군이다. 이 외에도 '스몰 레더 굿즈' 항목에선...
엘사 호스크, 오버사이즈 재킷에 빠지다 2021-10-06 11:28:00
있는 네크 라인에는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과감함을 살렸다. 이와 함께 더 로우(the row)의 모카색 레더 백과 샤넬(chanel) 레더 캡 토 슈즈로 내추럴한 패션을 보여준 그. sensual or cool 과감할수록 강렬하게. 레더 아이템을 논할 때는 많은 형용사가 필요하지 않다. 정갈한 질감 위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풀어낸...
'블랙핑크' 제니 "꿈만 같다"…샤넬 '코코 네쥬' 모델 발탁 2021-09-23 11:27:40
겨울 스포츠를 위해 샤넬이 선보이는 제품들을 칭하는 캡슐 라인. 트위드, 가죽, 퀄팅 등을 활용해 편안함과 기능성,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컬렉션으로 꼽힌다. 이번 시즌 제품은 산에서 영감을 받았다. 제니는 "눈밭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면서 "눈이 주는 느낌이 정말 좋아하는데, 이 의상을 입으니...
"입은 듯 안 입은 듯"…'시선 강탈' 레깅스의 진화 2021-09-14 06:01:04
레깅스 제품 리뷰에서 '물놀이' '워터' '군살' 라인' 등 여름 휴가 및 운동기능과 관련된 키워드가 다수 노출됐지만 2020~2021년에는 '홈트(홈트레이닝)', '외출복', '편안함' 등 일상 영역 관련 키워드가 나타났다. 레깅스 업체들의 호실적은 해외도 마찬가지다....
우크라이나, 비트코인 합법화 법안 통과 [강영연의 뉴욕오프닝] 2021-09-09 22:47:26
라인 소매점 성장에 대한 근본적인 의문이 커지는 상황이기 떄문입니다. 코웬은 메이시스가 빠르게 디지털화 되고 있다는 점에 다른 경쟁자들보다 우위에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줄이는 대신 디지털 관련 영역은 키우고, 재고도 줄이고, 비용 감축에도 나서고 있기 때문입니다. 코웬은 메이시스 목표주가를...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 반바지 입은 사연은?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9-02 08:47:38
아모레퍼시픽은 `MZ세대의 샤넬`로 통하는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제품 `프로텍션 박스`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아이템(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출신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