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이브더패스, 티켓트리 500억 확보하며 페이백 쇼핑몰 `임폴탄` 론칭 2020-10-19 11:30:02
상품권(SK주유&LPG권, GS주유권, 전국 5대 편의점 컬쳐랜드, CU편의점, BBQ, GS25, 이마트, 공차, 교보문고, 던킨도너츠, 데이터소다, 뚜레쥬르, 맘스터치, 미샤, 베스킨라빈스, 설빙,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카페 마마스, 킹콩부대찌개, 토니모리,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해피콘,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편의점에 '이재용 립밤'·군고구마 등장한 이유 2020-10-08 14:01:02
10도 아래로 내려간 지난 5~7일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인 '세븐카페'의 뜨거운 커피 매출이 직전 주 같은 기간(9월 28~30일)보다 40.5% 뛰었다. 세븐카페의 차가운 커피와 뜨거운 커피 매출 비중은 지난달 52대 48이었으나, 이번주 들어 31대 69로 바뀌었다. 온수에 타 마시는 컵 음료인 원컵 상품 매출이 49.3%...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편의점 손님들 '이것' 부터 찾았다 2020-10-08 10:14:07
립밤 등 추운 날씨에 맞는 제품들로 바뀌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일 최저기온이 10도 미만으로 떨어지기 시작한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주요 상품 매출을 전주 같은 기간과 분석한 결과 뜨거운 커피인 ‘세븐카페 HOT’ 매출이 40.5% 늘었다고 8일 밝혔다. 여름을 지나며 아이스 커피 중심이던 커피 매출 판도가 바뀐 것이다....
벌써 군고구마의 계절?…"편의점서 많이 찾네" 2020-10-08 08:51:30
'세븐카페'의 뜨거운 음료 매출이 직전 주(9월 28~30일) 대비 40.5%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세븐카페의 차가운 음료와 뜨거운 음료의 매출 비중은 52대 48이었으나, 이번 주 들어 뜨거운 음료의 비중이 급증해 31대 69로 역전됐다. 같은 기간 군고구마 매출도 25.6% 뛰었다.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20-09-29 16:59:11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의점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편의점에서 먹거리를 쇼핑하는 시대를 이끈다는 목표로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7월 ‘푸드드림(Food Dream)’ 플랫폼을 선보였다. 푸드드림은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 공간으로 특화된 프리미엄 편의점 모델이다. 1~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20-09-29 16:58:43
앞장서며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븐카페, 드립 방식 추출로 풍미 살린 편의점 커피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세븐카페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의점카페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세븐카페는 ‘가성비(가격 대비 가치)’에다 고급스러움을 더한 ...
[집코노미TV] "창업할 때 꼭 이렇게 속아요" 2020-09-27 07:00:02
숙박수요. 아이고 매출 끝내주죠. 대로변의 세븐일레븐 ○○점보다 매출이 무려 몇 배 좋아요. 숫자로 책에 써놨겠죠. 제가 기억이 안 나가지고. ▶전형진 기자 결국 안쪽에 있는 편의점이라 하더라도 보통 대로변이 좋다고 하지만 주변의 여건에 따라서 매출이 좀 달라질 수 있다. ▷김종율 대표 창업하는 분 입장에선 굉...
"엄마, 편의점 가서 빨리 상품권 사"…문자사기 주의해야 2020-09-22 10:36:09
묻는 것을 포함한 예방 방법을 공지하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 점주들도 이들의 네이버 카페에서 사기 사례를 공유하며 범죄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한국편의점주협의회는 각 지역 경찰서와 협력해 편의점을 이용한 보이스피싱 및 스미싱 예방 활동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소상공인 및 기업 매출 증대시키는 전국 `티켓트리 경제` 전략가들 주목 2020-09-18 13:19:56
맘스터치, 미샤, 베스킨라빈스, 설빙,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카페 마마스, 킹콩부대찌개, 토니모리,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해피콘,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구매 및 전국 티켓트리 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티켓트리 할인 상품권은 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의 페이백 마케팅을 통해서만...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으로 변신한 편의점 2020-09-10 12:51:47
2030의 새로운 성지로 떠오른 '힙지로'(을지로) 인기 카페 '호랑이'에서 가장 잘 팔리는 메뉴다. CU와 호랑이 카페가 협업해 선보인 호랑이라떼의 지난 달 CU 매출은 전월 대비 20.8% 증가했다. CU는 오는 17일 대만 여행 필수 코스로 꼽히는 현지 커피 전문점 '85도씨'의 대표 메뉴인 소금커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