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찌, 세계 여성과 여자 어린이 권익 향상을 위한 ‘차임 포 체인지’ 글로벌 캠페인 2013-03-08 19:19:41
구찌의 모기업 PPR의 최고경영자 프랑수아 앙리 피노(Francois-Henri Pinault)의 부인 셀마 헤이엑 피노(Salma Hayek-Pinault)와 세계적인 팝 가수 비욘세 놀즈 카터(Beyonce Knowles-Cater)와 공동 창설한 글로벌 캠페인, ‘차임 포 체인지(CHIME FOR CHANGE; 이하 CFC 캠페인)’를 전개합니다. 프리다 지아니니는...
구찌, 세계 여성 및 아동을 위한 ‘CFC’ 글로벌 캠페인 전개 2013-03-07 17:32:37
최고경영자 프랑수아 앙리 피노의 부인 셀마 헤이엑 피노,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와 세계적인 팝 가수 비욘세 놀즈 카터가 공동으로 창설한 사회 활동이다. 프리다 지아니니는 “지금은 변화가 시급히 필요한 시점인 동시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의 시기다. 우리는 현대 여성과 여자...
비욘세-셀마 헤이엑이 여성을 지킨다? 2013-03-07 15:21:36
PPR의 최고경영자 프랑수아 앙리 피노(Francois-Henri Pinault)의 부인 셀마 헤이엑 피노(Salma Hayek-Pinault),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Frida Giannini)와 세계적 팝 가수 비욘세 놀즈 카터(Beyonce Knowles-Cater)가 공동으로 창설했다. 구찌는 종소리를 의미하는 ‘차임(CHIME)’의 뜻과 같이 CFC...
알렉사 청의 잇 백, 2013 S/S시즌 데일리백으로 재탄생! 2013-02-25 16:55:02
알렉사 청, 제시카 알바, 에바멘데즈, 셀마 블레어, 다코타 패닝 등 유수의 해외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들어 잇 백으로 명성을 드높이기도 했다. 2013 s/s시즌 안토니아백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데일리백으로 재탄생 됐다. 이태리 최고급 산양 가죽을 활용해 더욱 가볍고 시크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이 한층 강화되었다. 충분한...
[Star1매치]오연서vs셀마 블레어, 백 컬러 대결! 2013-02-20 11:40:16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이지 시크 스타일을 연출했다. 오연서와 셀마 블레어가 함께 선택한 백은 롱샴에서 2013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3D(Longchamp 3D) 백이다. 라임과 블랙 이외에 허니, 크림 컬러가 있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보이스컴)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이송이: 오연서 승!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