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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TV 광고도 소비자 맞춤형으로" 2023-07-12 15:05:31
콘퍼런스의 핵심 메시지다.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셋톱박스 시청 이력 등 빅데이터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것을 뜻한다. 평소 아동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는 가구에 학습지 광고 등을 내보내는 식이다. KT와 아이지에이웍스는 어드레서블 TV 광고를 구현할 수 있는 ‘ZTL 솔루션’을 개발했다. KT는 이를 IPTV...
SK브로드밴드 "B tv서 공과금 간편히 내세요" 2023-07-07 10:19:06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UHD3 셋톱박스부터 시작해 9월 초까지 서비스할 수 있는 셋톱박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서비스의 차별점은 TV로 직접 금융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으로 고령 세대의 금융 소외 현상을 해소할 수 있다"며 "시니어 세대에게 편한 TV와...
TV 보면서 공과금 낸다…SKB, 하나은행과 'TV로 내는 공과금 납부' 서비스 2023-07-07 09:51:45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UHD3 셋톱박스부터 시작해 오는 9월 초까지 서비스 가능한 셋톱박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도입은 SK텔레콤과 하나금융그룹 간 전략적 파트너십에서 출발했다. SK브로드밴드도 양사가 보유한 채널 및 인프라를 활용한 디지털 금융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강희...
SKT·LGU+, 유아교육전서 2년 연속 콘텐츠 대전 2023-07-06 12:45:37
영상을 제공하는 셋톱박스 '사운드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회사는 뽑기 행사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놀거리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SKT와 SKB,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도 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개막한 전시회는 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다. acdc@yna.co.kr...
SK브로드밴드 "고객관점 변화 혁신"…초고속인터넷·IPTV 부문 3년 연속 1위 2023-07-06 09:00:27
리모컨, 셋톱박스 등 서비스를 개발할 때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는 것이다. B프렌즈의 구성은 20대부터 50대까지, 1인·2인·키즈·다인 가구 등 다양한 세대와 가구 유형별 구성원을 두는 등 새로운 시도를 했다. 소비자들이 경험하는 프로세스를 이용하는 이들의 관점에서 개선하겠다는 취지로 구성했다. B프렌즈는...
KT, 신한은행 맞손…기가지니로 은행 업무 본다 2023-05-25 16:15:19
셋톱박스 ‘기가지니’의 서비스 범위를 넓히면서다. 오프라인 지점을 방문했을 때처럼 은행 직원들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KT는 25일 신한은행과 함께 기가지니로 다양한 금융 정보와 은행 업무 상담을 제공하는 ‘기가지니 신한홈뱅크’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가지니를 이용할 수 있는 ‘지니TV’...
TV로 집에서 예·적금 가입…KT, 기가지니 신한홈뱅크 선봬 2023-05-25 09:27:19
TV 셋톱박스 3’와 ‘지니 TV 셋톱박스 A’ 이용자들은 QR 코드를 통해 모바일 본인인증을 진행한 후, 모바일과 TV 화면을 활용해 은행 업무 관련 화상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가입자가 직접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TV 화면으로 전문 화상 상담원과 대화할 수 있는 것이다. 출시 초기 시범 운영 기간엔...
OTT에 밀려 점점 희미해지는 인터넷TV 2023-05-22 16:37:37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맞춤형 광고·새 셋톱박스 무장유료 방송업계는 광고 등 새로운 분야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다.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맞춤형 광고 사업인 ‘어드레서블 TV 광고’가 대표적이다.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셋톱박스 시청 이력을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기법이다. 같은 시간에 동일 채널을...
美당국자 "G7 공동성명에 전례없는 對中 공동대응 방침 포함"-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5-19 10:21:47
KT가 지난해 거둔 미디어·콘텐츠 사업의 성과를 짚어보고 새로운 올인원 셋톱박스(STB)를 공개 - 앞으로 콘텐츠 장르를 확장해 당초 목표로 세운 '2025년 매출 5조원' 시대를 열겠다고 자신 - KT그룹 콘텐츠 분야(KT스튜디오지니, ENA, 지니뮤직, 밀리의서재, 스토리위즈) 매출은 약 5000억원을 달성. 콘텐츠 분야...
'우영우 대박' KT, 내년 오리지널 콘텐츠 40% 늘린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3-05-18 16:27:37
말했다. KT는 이날 인터넷TV(IPTV)용 ‘지니TV 올인원 셋톱박스(STB)’도 공개했다. IPTV 셋톱박스, 무선인터넷 공유기, 인공지능(AI)스피커를 통합한 제품이다. 강 사장은 “삼성전자나 LG전자의 최신 TV가 아니어도 이 STB를 설치하면 영상 밝기와 화질을 크게 개선시킬 수 있다”며 “콘텐츠 내용뿐 아니라 시청 경험...